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맨틱 화이트데이' 모바일 앱으로 깜짝 사랑고백! 2015-03-13 12:01:00
앱이다.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상품군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것이 모바일 핫딜쇼핑 포털 '쿠차'다. 화이트데 見?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선물용으로 좋은 명품 향수, 의류, 패션잡화, 속옷류 등 다양한 상품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쿠차에서는 다양한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몰 상품을...
네이버페이, 10개 은행·카드사와 제휴…6월 정식 출시 2015-03-12 16:00:25
앞서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 브랜드를 네이버페이로 변경할 예정이다. 이후 '네이버 마일리지'와 '네이버 캐쉬' 서비스도 6월 정식 서비스 때 네이버 페이로 통합된다.최진우 네이버 페이 셀장은 "네이버를 통한 검색과 네이버 페이를 통한 구매가 끊김없이 이어지도록 서비스...
`네이버 페이` 6월 출시‥원클릭 결제부터 송금까지 2015-03-12 15:44:58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 브랜드를 ‘네이버 페이’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이후 ‘네이버 마일리지’와 ‘네이버 캐쉬’ 서비스도 6월 정식 서비스 때 ‘네이버 페이’로 통합됩니다. 최진우 네이버 페이 셀장은 “네이버를 통한 검색과 네이버 페이를 통한 구매가 끊김없이 이어지도록 서비스 고도화를...
식신핫플레이스, 간편예약 서비스…음식점도 앱으로 '찜' 2015-03-11 15:57:38
밝혔다.간편 예약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는 식신핫플레이스에 엄선된 전국 2만5000여개 맛집을 한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예약할 수 있다.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식신핫플레이스 앱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맛집을 검색하고 매장의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간편예약'이라는 버튼이 나타난다. 버튼을 누르고...
소상공인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O2O 서비스 2015-03-11 13:50:03
펼치고 있다. 글로벌 e커머스 기업 아마존은 상품 검색, 구매, 배송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대시(Dash)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앱으로 주문, 결제 가능한 사이렌 오더 서비스로 매출 상승과 단골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게 매출 상승과 고객 확보를 동시에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국내 모바일 서비스...
EU 로밍 철폐 예고, 유럽 여행객들 위한 유럽유심 구매 팁은? 2015-02-26 17:58:52
현지 구매 불편함↑…모바일어브로드, 간편한 구매 서비스 제공 eu가 역내 국가 간 스마트폰 로밍 철폐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큰 변수가 없다면 오는 12월부터 역내 통화 및 데이터로밍이 사라지는 것이다. 이에 따라 유럽 각국의 이동통신사들은 파격적인 역내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향후 예상되는 수익감소를...
넌 아직도 페북만 쓰니?…이젠 세컨드 SNS 시대…'인스타그램' 인기몰이 2015-02-22 21:20:06
된다. 간편해서 일상과의 밀착도가 높다. 해시태그(#)를 통해 고양이 구름 파스타 등 원하는 주제를 검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개인 취향에 기반한 감각적인 sns라는 평가를 듣는 이유다.페이스북이 점점 이용자들에게 심리적 부담감을 주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한상기 소셜컴퓨팅연구소장은 “페이스북에는...
설명절 수혜株 '세대교체' 바람분다…모바일株 '주목' 2015-02-20 07:51:07
올해 모바일 검색광고 비중이 전체 광고 중 50%를 넘어설 것"이라며 "지난해 연말부터 모바일 쇼핑 카테고리도 대폭 개편하는 등 모바일 이용자 급증에 시장의 예상을 뛰어넘는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내다봤다.성종화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도 "이들이 보유하고 있는 간편결제 시스템은 단순히 결제...
[핫피플]정범진 대표 "'포잉' 레스토랑 넘버원 플랫폼" 2015-02-16 06:13:00
잘 알려졌다. 특히 지역별-음식 종류별-내 주변 위치 레스토랑 검색을 제공하면서 각광을 받았다. 가령 '가로수길 브런치' '청담동 파스타' 등 키워드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간편한 원터치 예약이 가능하다. 정 대표는 '트러스트어스는 2012년 6월 4명이 사업을 구상했다. 이후 포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
[분석+] 막 오른 '모바일戰'…'지키려는' 다카오·'뺏으려는' 네이버 2015-02-13 11:06:50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네이버페이보다 앞서 출시한 간편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와 뱅크월렛카카오에 대한 대대적 마케팅으로 승기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올해 마케팅 비용을 지난해보다 2배 늘린 800억원으로 잡았다.최세훈 다음카카오 대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활동적 사용 인구는 1500만~2000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