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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룡 네이버' 어떻게 해야하나] '甲돌이' 네이버…'乙순이' 신음 2013-07-11 17:18:21
검색시장 독점 네이버는 광고 단가가 입찰 경쟁으로 매겨져 중소 상인이 이용하기엔 경제적 부담이 막대하다. 영세한 사업자일수록 온라인 광고가 절실하기 때문에 업체는 네이버가 횡포를 부려도 울며 겨자 먹기로 광고료를 낼 수밖에 없다. 노래 제목을 검색하면 자사 음원서비스인 ‘네이버 뮤직’ 검색결과만 보여주고...
"NHN, 저가 매수 기회" - 삼성 2013-07-11 08:43:54
검색광고 단가 산정 또한 광고주들의 입찰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정부의 가격 통제 가능성도 높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금번에 이슈가 된 부동산 서비스의 2013년 추정 매출액은 약 300억원 규모로 전체 매출액의 1% 수준에 불과하여 만약 사업을 철회하더라도 실적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수준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NHN, 규제 이슈 펀더멘털에 미칠 영향 제한적"-동양 2013-07-11 08:20:28
적용되는 가격규제는 없을 것"이라며 "검색광고 가격도 광고주들간 입찰에 따라 단가가 결정되기 때문에 규제 가능성은 낮다"고 설명했다. 또 게임, 만화, 영화, 음악 등 콘텐츠 소싱 과정에서 공급자에게 부당하게 낮은 가격을 제시해 콘텐츠를 구매했다는 혐의가 제기되고 있으나 인터넷 콘텐츠 속성상 공정가격을 책정...
삼성증권 "NHN 주가 하락은 과도…투자의견 유지" 2013-07-11 08:03:50
"검색광고 단가 산정 또한 광고주들의 입찰에 의해 결정되기때문에 정부의 가격 통제 가능성도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에 이슈가 된 부동산 서비스의 2013년 추정 매출액은 약 300억원 규모로 전체 매출액의 1% 수준에 불과해 만약 사업을 철회하더라도 실적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수준일 것"이라고...
다음커뮤니케이션, TNK팩토리 인수 2013-07-10 17:20:39
다음은 아담을 통해 클릭당 광고 단가를 지급하는 종량제(cpc) 방식, 정해진 금액을 미리 지급하는 정액제(cpm) 방식 광고 플랫폼을 운영해왔다. tnk팩토리의 주력 분야인 광고를 본 이용자가 특정한 행동을 취할 때 광고비를 지급하는 반응형(cpa) 방식에서도 다음의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은 지난 8일...
<일감 몰아주기 배당, 주주 희생으로 가능했다> 2013-07-07 06:01:20
SK 계열사들이 제공한 인건비 단가는 SK C&C가 비계열사와 거래할 때 받은 인건비 단가보다 무려 9~72% 높은 수준이었다. 결국 비용 절감으로 SK 계열사 주주들이 가져가야 할 이익을 SK C&C에 몰아준셈이고, 이 순익을 바탕으로 SK C&C는 최씨 일가에 거액의 배당을 할 수 있었던 것이다. 이러한 점들을 놓고...
'다후타의 유혹'으로 새로운 아키에이지 선보인다! 2013-06-28 18:26:23
재료비의 단가를 낮춰서 조절할 생각이다. 입장료의 경우 숙달 유저의 경우 문제가 안되지만, 초보 유저들은 대부분 인던 공략에 실패해 입장료와 수리비를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문제가 있어 입장료를 완화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동안 입장료를 통해 입장에 제한을 뒀던 이유는 도전적으로 플레이하는 소수의 유저들이...
[특징주]NHN, 3일만에 반등…정부규제 우려 '과도' 2013-06-14 09:22:24
"광고 대행수수료는 nhn의 수익 모델이 아닌데다 디스플레이 광고단가는 이미 저평가된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nhn는 주가가 고점 대비 14% 하락했지만 여전히 인터넷 업종 가운데 최선호주"라며 "현재를 저점 매수 기회로 삼아야한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속보]...
NHN, 규제 리스크 우려 '과도해'-KTB 2013-06-14 08:56:52
"광고 대행수수료는 nhn의 수익 모델이 아닌데다 디스플레이 광고 단가는 이미 저평가된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이어 "콘텐츠 유통 회사 매출의 5%를 상생 기금으로 징수하겠다는 법안도 현실성이 낮다"며 "콘텐츠 유통회사에는 언론사 등도 포함될 수 있고 해외 기업과의 역차별 논란도 일어날 수...
KTB투자증권 "NHN 규제 우려 과도" 2013-06-14 08:54:09
매수 기회"라고 주장했다. 최 연구원은 검색 광고 단가는 광고주들의 자발적인 실시간 입찰로 결정되기 때문에 규제 당국의 개입이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검색 광고 단가 대신 디스플레이 광고 단가를 내리기에는 가격이 전통 매체에 비해 낮은 것도 규제를 어렵게 한다고 봤다. 그는 이어 콘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