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급 휘발유 시장 공략나선 HD현대오일뱅크, 브랜드 리뉴얼한다 2024-05-30 10:10:28
국내 3대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현대N페스티벌'에 참가한 아마추어 레이싱팀 '팀 HMC'와 연료 후원 협약을 맺었다. 팀HMC는 현대자동차 사내 동호회인 '현대모터클럽' 회원들로 이뤄진 아마추어 레이싱 팀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고급 휘발유 마케팅을 펼칠...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20대 전용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있는 그대로 빛나는 Y’라는 슬로건으로 리뉴얼했다. 통신 혜택인 'Y덤'과 멤버십 혜택 'Y포차' 로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 할인 혜택 등을...
[양조장 가는 길] 금풍양조장엔 금풍이가 산다 2024-05-30 08:59:12
서류(건축물대장)에 1931년으로 등록(시대 정황 상 그 이전일 수도 있다)되었고, 1938년에는 인천주류품평회에서 금풍양조의 제품이 우등상을 받기도 했어요. 향후 2030년을 금풍양조의 100주년 되는 해로 기념하려고 합니다." 양태석 대표는 할아버지 양환탁 씨, 아버지 양재형 씨에 이어 3대째 금풍양조장을 운영하고...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 발탁 2024-05-29 14:33:56
20대 여성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이유미의 매력이 락앤락이 추구하는 텀블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평소 SNS를 통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이유미와 락앤락의 메트로 시리즈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화보에 등장한 메트로...
[게시판] KB국민은행, Z세대 금융플랫폼 '리브넥스트' 경품행사 2024-05-29 11:47:05
Z세대 금융플랫폼 '리브넥스트' 경품행사 ▲ KB국민은행은 6월 말까지 Z세대를 위한 금융 플랫폼 '리브넥스트'에서 친구 추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은 14세 이상 18세 이하 리브넥스트 가입자 가운데 '리브포켓'을 보유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이다. 리브포켓은 신분증이 없는 10대도...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4-05-29 10:04:02
1세대 골프의 비주얼을 활용한다. 또 폭스바겐코리아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는 '폭스바겐' 또는 '골프'를 주제로 하는 n행시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치 있는 n행시 중 추첨을 통해 1세대 골프 gti 다이캐스트 및 케이크 &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 외에 폭스바겐코리아는 6월 중...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2024-05-29 08:40:43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주어진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신라면세점에서 위스키 등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 고객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신라앤' 1차와...
'할인'효과 최고...아이폰 4월 중국 판매 52%↑ 회복세 2024-05-28 19:19:33
스마트폰 판매량은 25.5% 증가한 2,270만 대를 기록했다. 이달 초 블룸버그 인텔리전스가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모바일 기기로 아이폰이 다시 1위를 차지했다. 분석가인 스티븐 쳉과 션 첸은 일시적으로 화웨이에 밀렸던 아이폰이 다시 가장 선호하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복귀함에 ...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고객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내수 자동차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하면서 수입차 판매량이 다소 줄었지만,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고려해 투자를 확대하는 모습이다.○수입차 1~4월 판매 감소에 마케팅 강화28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집계에 따르면...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천안 원도심 상권 활성화, 5년간의 노력 빛봤다 2024-05-28 16:03:37
하지만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었다. 천안상권활성화기구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온라인 활동으로 신속히 전환했다. 코로나19의 악재에서도 환경 개선과 편의시설 설치, 콘텐츠 개발, 홍보·마케팅 등 상권을 살리기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전개했다. 마스코트 개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