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도 육아는 엄마 몫?" 이제는 아빠 양육 시대 2013-06-11 15:42:30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하는 아빠들이 늘어나면서 기저귀가방도 남성들의 기호를 반영하여 진화하고 있다. 유아외출용품 토탈 브랜드 포브는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팩형 기저귀 가방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려한 무늬를 지양하고 카키, 베이지, 핫초콜릿...
스토케 코리아, `스토케 트래블 프로모션` 진행 2013-06-05 09:47:11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는 6월 한 달간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스토케 마이캐리어` 아기띠를 증정하는 `스토케 트래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스토케 코리아는 지난 5월,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시 카시트 `스토케 이지고`, 스토케 스쿠트 구매 시...
에코슈즈가 대세 “슈즈도 친환경 소재인지 꼼꼼하게 따지세요~” 2013-05-31 11:27:02
막기 때문에 유아용품에 주로 사용된다. 특히 유기농 솜은 천으로 제작되어 신발 제작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 유기농 솜으로 만든 에코 신발은 안정된 착화감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다. 또한 친환경 소재 특유의 빈티지한 스타일은 에코 슈즈의 특징으로 오래 신을수록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메디포스트, 출산·육아 전문 쇼핑몰 '씨앤샵' 오픈 2013-05-21 11:12:21
용품 △기저귀, 분유,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 용품 △완구, 놀이용 매트 등 유아 용품 △기타 생활가전과 잡화 등이 주로 판매된다.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6월 말까지 한 달여간 신규 회원 이벤트를 실시해 유모차, 기저귀, 물티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이장원 메디포스트 부사장(마케팅본부장)은 "차별화된...
유아 전용 컵·이유식 세트, 단계별로 세분화하자 2013-05-13 18:46:21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아 컵도 단계에 따라 구멍이 작은 뚜껑에서 흘러나오는 형태로 여러가지가 있다. 이에 익숙해지면 빨대컵을 사용하는 단계가 된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유아들이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트윙클 탑 시리즈(twinkle tup series)’를 출시한다. ‘트윙클 탑 시리즈’는...
할리우드 대표 엄마 제시카 알바, 연예계 대표 딸 바보 이루마와 함께한 사연은? 2013-05-03 09:58: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013 KOTRA GLOBAL BRAND`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어니스트 컴퍼니는 제시카 알바와 친환경 운동가 크리스토퍼 개비건이 공동 설립한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유아용 필수품인 기저귀, 세제, 스킨케어 등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국내에서는 CJ몰이 유아동 전문몰 `베이비...
부모님·아이들 선물, 안방에서 함께 골라요 2013-05-01 15:58:01
유아입체북 ‘블루래빗 토이북’(24만8000원)을 편성했다. 유아의 연령과 발달 수준에 맞춘 다양한 책을 담았다.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지능과 감성을 계발하는 등 인지 발달에 도움을 준다. 사운드북, 퍼즐북, 헝겊책, 목욕책 등 활동성이 강한 놀이책 및 읽기책 85종과 피카소 원목 패턴 블록 88피스로 구성됐다. 상품을...
네이쳐러브메레, 국내 기저귀업계 최초 로하스인증 2013-04-25 18:46:43
로하스(lohas)인증을 주고 있다.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는 서울 강남 유명7대 약국과 시중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오는 5월 23일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로하스인증 이란? lifestyles...
유팡 브랜드 통해 건강 책임지는 기업되겠다 2013-04-23 16:38:20
내구성이 튼튼하여 각종 주방도구와 생활용품 등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홍성천 대표는 “수많은 경쟁업체들이 충분한 연구와 노력 없이 유팡을 따라오고 있어 형편없는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할까봐 우려스러운 부분도 있다”면서 “업계 1등이라는 자부심을 통해 건전한 소독기 시장을 만들...
부산 백화점 소비심리 살아있네 2013-04-18 16:12:27
18%, 해외패션·잡화 14%, 핸드백 13%, 아동·유아 9% 등의 매출도 함께 신장세를 보이면서 4월 바겐세일 실적도 플러스 신장하고 있다.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바겐세일 마지막 3일을 앞두고 매출 신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 준비에 한창이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19~21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홈패션 인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