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반기 거리두기 완화에 백화점 판매 호조…대형마트 부진 2022-07-28 11:00:02
보였다. 유명 브랜드(26.9%)를 비롯해 아동·스포츠(26.3%), 여성 의류(정장 17.1%·캐주얼 16.1%), 남성 의류(19.8%) 등 상품군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편의점도 근거리·소량구매 선호로 가공·즉석식품 등 식품군(10.6%)의 매출이 늘었고 생활용품(11.5%) 매출도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였다. 그러나 대형마트는 카페 및...
아프리카TV, 29일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 결승 유관중 개최 2022-07-28 09:40:55
김준호와 '마루' 조성주는 29일 오후 6시 30분부터 우승 트로피를 놓고 7전 4선승제로 맞붙는다. 우승자에게는 3만 달러, 준우승자에게는 1만2천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 생중계 및 영상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네이버 e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SKT, AI 음성인식 비서 에이닷에 TV·게임 서비스 추가 2022-07-27 12:05:08
채널을 구성해 광고 없이 무료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영상 서비스라고 회사가 설명했다. 영화, 드라마, 스포츠, 뉴스 등 10여개 채널을 갖췄다. 플레이어 화면을 사방으로 쓸어 넘기면 채널과 콘텐츠를 전환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인기 영화 여러 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토요무비'를 운영한다. 향후 스포츠, 예능,...
거리두기 풀었더니...테니스,자전거,골프 용품 거래 터젔다 [Geeks' Briefing] 2022-07-26 17:27:22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이 거리두기 해제 전 3개월보다 19.3% 증가했다고 밝혔다. 자전거 거래액은 거리두기 해체 후 27.5% 증가했다. 테니스·골프와 관련된 중고거래도 빠르게 증가했다. 거리두기 해제 후 테니스 거래액은 50.1% 늘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골프 거래액은 13.7% 상승했다. 테사,...
유튜버 잘나가는데 소속사들은 '적자'라고요?…무슨 일이 [긱스] 2022-07-25 09:20:10
국내 시장 진출을 선언하면서다. 젤리스맥은 음식·게임·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대체불가능토큰(NFT)과 '돈 버는 게임(P2E·play to earn)’ 사업에 뛰어들었다. 자체 개발한 지식재산(IP) 메타 토이 드래곤즈(MTDZ)를 앞세워 관련...
컬렉스(COLLEXX), 실물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론칭 2022-07-21 17:45:39
최대 희귀수집품 스포츠 에이전시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어 희소한 IP들을 안정적으로 NFT화 할 수 있는 소싱 채널을 확보했다. 강남에 위치한 자체 갤러리에서 국내 최대 NFT 아티스트 모임인 '리드미컬 NFT 클럽', 선미야, 도지사운트클럽 등의 프로젝트들과 NFT 전시회를 개최했다. 실타래부터 NFTSTAR, 워터밤,...
케플러, 9월 7일 日 데뷔 확정…1st 싱글 ‘FLY-UP’ 발매 2022-07-21 17:00:10
지상파 방송국 TBS와 일본 주간지 닛칸 스포츠 등 현지 메이저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트위터 트렌드 순위에 진입하는 등 일찌감치 그 위상을 실감케 했다. 이러한 케플러의 일본 정식 데뷔 확정 소식에 현지에서는 ‘글로벌 4세대 1티어’를 이끄는 케플러의 활약에 대한 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공식 SNS...
"SBS에 유리…쿠팡은 왜 안되나" KLPGA 중계권 입찰 놓고 잡음 2022-07-20 11:50:47
명시했다. 이 기준대로라면 현재 지원할 수 있는 곳은 골프 전문채널을 갖고 있는 SBS와 JTBC, SPOTV 뿐이다. “더 많이 업체가 입찰해야 중계권료가 높아지는 건 상식인데, KLPGT가 입찰 가능업체를 제한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길을 스스로 막았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다. CJ 산하 tvN스포츠는 골프 뿐 아니라...
디즈니, 광고 사전판매 역대 최대 12조 2022-07-19 16:06:08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디즈니의 공연 등 다양한 채널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송출되는 광고의 사전 판매 물량은 디즈니 역사상 최대 규모다. 디즈니 플러스(디즈니+), ESPN+, 훌루 등 디즈니의 OTT가 전체 판매 물량의 약 40%를 담당한다. 디즈니는 기록적인 인플레이션과 지정학적 혼란으로 압박을 받는...
삼일PwC "물가 상승, 공급망 붕괴로 소비자 행동패턴 변화도 가속화" 2022-07-19 09:37:56
및 스포츠(30%), 패션(25%) 등의 부문에서 지출 감소를 고려하고 있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는 전체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인 37%의 소비자들이 자신의 니즈 충족을 위하여 다양한 판매자를 탐색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이 여의치 않을 경우 온라인 채널로 전환할 것이라고 답했다. 또 29%의 온라인 소비자는 온라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