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에서 주름·탈모까지 관리…3050 '애정품' 된 뷰티기기 2022-07-01 17:17:46
1위에 올랐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30~50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배우 김희선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의료기기 기업들도 시장에 뛰어들었다. 의료기기 전문 업체 듀얼소닉, 홈쎄라 등은 200만원대 고가 뷰티기기를 내놔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고가 기기인 만큼 홈쇼핑 등에서 렌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홈쇼핑 떴다하면 10억 훌쩍…3050 여성들 푹 빠졌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01 15:10:47
1위에 올랐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30~50대 여성 소비자를 노려 배우 김희선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배우 이영애를 광고모델로 사용하는 카사업은 2018년에 10만원대 저가 뷰티기기를 내놔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의료기기 기업들도 시장에 뛰어들었다. 의료 전문기기 업체인 듀얼소닉, 홈쎄라 등은 200만원대...
300만 여성기업 위한 주간 행사 처음 열린다 2022-06-30 17:12:32
5일 열리는 ‘제1회 여성기업 주간 개막식’엔 정부 고위 관계자와 여성 기업인이 다수 참석할 전망이다.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정부 측에 △중기부 내 여성기업정책실 신설 △여성기업 상생 플랫폼 구축 운영 △연구개발(R&D) 지원 강화 △공제 제도 마련 등의 정책도 건의할 예정이다. 여성기업에 대해 공공기관 수의계약...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출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유한킴벌리 협업 2022-06-30 09:32:22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제품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팬티라이너는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美서 전단지, 英선 주부 체험단…스타트업 '한국식 입소문' 먹혔다 2022-06-29 17:22:21
‘맘(육아 여성) 커뮤니티’ 회원들이었다. 중고거래 수요가 가장 많은 육아 제품부터 공략한 것. 영국 브리스톨, 캐나다 토론토 등 주요 진출 지역에서 초기에 ‘맘 체험단’을 모집했고 주부들의 SNS를 중심으로 “한국의 당근이란 거래 사이트에 좋은 육아용품이 많다”는 입소문이 퍼져나갔다.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신개념 스마트팜 선보인 록야…생산·가공·연구 한 곳서 2022-06-28 17:17:59
여성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했다. 록야 스마트랩의 첫 제품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한방에 삼’이다. 인삼에서 유래한 유산균과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새싹 인삼 분말이 함유됐다. 오는 10월 컬리를 비롯한 유통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록야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국내산 인삼에서 유산균을 분리해냈고,...
토이트론 배영숙 대표이사 `2022 서울 중소기업인 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2022-06-28 16:22:29
기업융합서울연합회 회장, 이웅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장 등이 200여명의 주요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토이 트론은 모범중기인 제조 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완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반짝반짝달님이`, `하프와 친구들` 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했으며, 2014년부터 2017년까지 3년간...
"잊을 수 없는 여자 만들어준다"더니…잊힐 위기 닥친 회사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6-28 07:50:01
화장품 기업 코티(Cotty)도 최근에서야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영국의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에게 자사 브랜드 림멜의 신상 마스카라 홍보를 맡긴 것이다. 코티 측 관계자는 "회사 설립 이래 이런 시도를 한 건 처음"이라면서 "인디 브랜드들의 강점인 바이럴 마케팅을 배운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반면 레브론은 트렌드...
㈜뉴트리 `지노마스터 착`, 얼루어 품평단 설문서 호평 2022-06-27 10:13:01
이 같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한 것은 물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된 데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질 건강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 지난 3월 브랜드...
매년 철인3종 뛰는 자기관리神…룰루레몬 '근육·덩치' 다 키웠다 2022-06-26 15:57:06
넘어섰다. 룰루레몬은 여성복도 빅사이즈 운동복을 출시해 제품 품목 수를 늘렸다.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도입해 호응을 얻었다. 2020년 6월엔 홈트레이닝 스타트업 미러를 인수해 트레이닝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맥도널드는 제시한 목표를 모두 1~2년 일찍 달성했다. 전체 매출에서 21%를 차지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