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를 빛낸 아름다운 시계들 [정희경의 시계탐구⑥] 2021-12-23 05:50:06
LVMH 그룹이 티파니앤코의 인수를 공식 발표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LVMH 그룹 산하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알리는 행보로 최근 티파니는 파텍 필립과의 170년 인연을 기념하며 티파니 블루 다이얼의 노틸러스를 한정판으로 내놨습니다. 파텍 필립의 노틸러스는 1976년 파란색 다이얼로 세상에 나온 이래 럭셔리...
ESR켄달스퀘어리츠, 4420억원 유상증자 성공…자산편입에 박차 2021-12-21 12:36:01
ESR그룹의 공동창업자이자 공동대표인 제프리 쉔(Jeffery Shen)과 스튜어트 깁슨(Stuart Gibson) 회장은 “ESR켄달스퀘어리츠의 성공적인 유상증자를 축하하며 ESR켄달스퀘어리츠가 보여준 괄목할 성과와 성장에 매우 만족한다”며 “대한민국은 ESR 그룹의 핵심 전략 시장으로 한국의 빠른 이커머 스 성장과 한정된 우수...
아모레퍼시픽, 박종만·이동순 유닛장 부사장 승진 2021-12-20 16:29:34
디지털전략 유닛 신설 당시 합류해 디지털 전략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전반을 총괄해 왔다. 박 부사장 승진은 수년째 계속해 온 전사 차원의 디지털 대전환을 가속하고 이커머스의 도약을 위한 조치라는 설명이다. 이동순 신임 부사장은 1989년 입사해 30여 년 동안 포장재 개발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 생산에 크게 기여했...
"빅테크 금융진출, 판매채널 독과점 우려" 2021-12-16 16:39:53
"현재 이커머스에서 방대한 정보가 축적되고 있는데 이 정보가 다른 금융사와 공유되지 않는다면 빅테크의 독점적 경쟁력이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부연했다. 유 부장은 중국 알리바바그룹 계열의 온라인 머니마켓펀드(MMF) 위어바오가 급성장 후 중국 금융당국의 규제를 받은 점을 언급하며 "예금보험제도, 지급보증 등...
"봉 하나에 19만원"…백종원 딸도 찾는 '산타 선물' 뭐길래 2021-12-16 11:17:42
판매한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에서도 할인전이 한창이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장난감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선보인다. 또봇, 베이블레이드, 시크릿쥬쥬 등 일부 캐릭터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이달 19~23일에는 레고, 해즈브로 등 인기 브랜드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유명 호텔·맛집 안 찾아다녀도…간편하게 '집밥'으로 먹는다 2021-12-15 22:00:02
그룹 통합 이커머스 롯데온에서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스틴조선호텔 중식당 호경전의 유니짜장·삼선짬뽕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63빌딩 뷔페 '파빌리온' 메뉴들을 밀키트로 판매하고 있다. 신라호텔은 최근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협업한 밀키트를 내놨다. 잘 알려진 맛집과 협업하는 사례도 늘었다....
신한카드, 디지털 생태계 구축…에이블리와 업무 협약 2021-12-13 14:56:32
신한카드가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생태계 구축 강화의 일환으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신한카드는 `에이블리` 운영사인 에이블리코퍼레이션과 이커머스 기반 디지털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등 스타일에...
신한카드, 디지털 생태계 구축…에이블리와 업무 협약 2021-12-13 14:09:24
신한카드가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생태계 구축 강화의 일환으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신한카드는 '에이블리' 운영사인 에이블리코퍼레이션과 이커머스 기반 디지털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한류연계 협업 콘텐츠 기획개발 지원사업’ CAST 프로모션 공개 2021-12-13 10:00:00
보이그룹 아스트로와 함께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 콘텐츠 ‘ready, set, cast’는 오는 13일 sbs the k-pop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총 7편으로 구성된 콘텐츠는 제품을 기반으로 한 게임을 통해 상품의 매력을 부각하는 동시에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12월 15일에는 cast...
① 영원한 맞수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맞수들의 M&A 전쟁] 2021-12-10 15:22:37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래셔널그룹', 이커머스솔루션 업체 '더커머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알엑스씨' 등 5곳이다. 화장품업계에선 보수적이기로 유명한 아모레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것 자체가 큰 변화라고 보는 시각이 많다. 서경배 아모레 회장의 지향점도 달라졌다. 지난 9월 창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