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이 키즈, ‘MANIAC’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뷰 돌파…통산 6번째 1억 뷰 2022-06-22 19:00:05
담겼고 뮤비는 22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167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월드투어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서울, 6월 11일~12일 일본 고베, 6월 18일~19일 도쿄, 28일~29일 미국 뉴어크, 7월 1일 시카고, 3일 애틀랜타, 6일 포트워스, 9일~10일 로스앤젤레스, 12일 오클랜드,...
"1위 등극" 초반 흥행몰이 성공…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우마무스메' 2022-06-21 21:00:01
앱스토어에서 나란히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일본 사이게임즈가 실존하는 경주마를 미소녀로 모에화(의인화)해 만든 게임으로 현지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유저(이용자)가 이들 캐릭터를 육성해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포츠 육성...
아이브, `러브 다이브`로 데뷔 후 첫 멜론 일간 차트 연일 1위 등극 유지…커리어하이 ing 2022-06-21 20:00:06
글로벌 차트와 SNS 화제성을 독식하며 공백기가 무색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브가 앞으로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LOVE DIVE’ 활동을 성료한 아이브는 공백기 동안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강원 횡성 산채마을, 산나물 채취·야생화 화분 만들기…트레킹도 2022-06-21 15:10:18
산과 숲을 오가며 도토리를 줍거나 토끼몰이를 할 수 있고, 계곡에서는 물고기를 잡고, 겨울에는 썰매도 탈 수 있다. 옥수수밭, 감자밭에서는 농사체험을 하면서 산을 벗하며 살던 사람들의 생활을 체험해볼 수 있다. 버들치몰이, 더덕캐기, 곰취화분 만들기 등의 체험이 가능하고 올챙이국수, 도토리국수, 돼지감자전,...
명품 콜라보 불패?…'구찌다스 한정판'에 MZ세대 무덤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6-18 18:00:01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업체 ‘아미’가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손잡고 내놓은 티셔츠, 후드티 등 제품들은 기존 아미 상품의 약 3분의 1 수준 가격이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 제품은 ‘아미푸마’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선풍적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위스 고급 시계업체 오메가가...
인터넷銀, 조건 없는 고금리 적금 인기 2022-06-17 17:08:57
주는 정기적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금리 인상, 자산 시장 급락으로 투자 열풍이 사그라들면서 예·적금으로 몰리는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고금리를 내거는 대신 우대 조건이 복잡하거나 납입 한도가 낮은 기존 상품들의 단점도 보완했다. 케이뱅크는 17일 자유적립식 정기적금 상품인 ‘코드K자유적금’...
냐짱, 관광객 위해 2층 오픈버스 무료 탑승 제공 [코참데일리] 2022-06-17 13:34:24
아미아나 리조트에 도착하는 코스로 이뤄져 있다. 끝없이 펼쳐지는 긴 해변으로 유명한 냐짱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외국인 관광객들이 거의 방문하지 못했지만, 지난 5개월간 3만1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다시 인기 몰이 중이다. 코로나19가 확산하기 전인 지난 2019년 냐짱이 속한 칸화성에는 7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땡큐 '오수재'…토종 OTT 웨이브, 시청시간·이용자수 폭증 2022-06-17 10:49:19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유료 가입과 시청 시간이 동반 상승했다. 17일 웨이브에 따르면 지난 3일 첫 공개된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방영 직후 실시간 시청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웨이브 신규 가입자가 시청한 콘텐츠 1위도 '왜 오수재인가'로 2주째 1위를 기록 중이다....
인터넷은행 조건 없이 '연 3~5% 금리' 적금 인기몰이 2022-06-17 10:27:31
무조건 연 2%' 금리를 주는 수시입출식 통장으로 인기몰이에 성공한 토스뱅크가 선보인 첫 적금 상품이다. 이 상품은 가입기간 6개월에 연 3% 금리를 제공한다. 현재 은행권 적금 가운데 아무 조건 없이 연 3% 금리를 주는 적금은 이 상품이 유일하다. 출시 이후 이날까지 3일 만에 10만 명이 가입했다. 매주 최소...
"바퀴벌레 100마리 풀어놓을 집 구함" 美 공고에 2500가구 몰렸다 2022-06-16 17:40:54
등 큰 인기몰이를 했다. 참가 조건은 미국 본도에 사는 21세 이상의 성인으로 세입자일 경우 집주인의 서면 동의를 받아야 하며, 연구 기간 동안 방제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는 바퀴벌레를 잡으면 안된다는 것이었다. 업체가 제시한 바퀴벌레는 '미국바퀴벌레' 종으로 흉부에 황백색의 테가 있고, 성체의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