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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화질 4배…UHD 방송시대 열린다 2013-07-17 17:09:40
보는 것과 같은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화상전화 인터뷰 형태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부산 해운대구의 시범가구 시청자 김순남 씨(37)는 “우리집 거실이 아이맥스 영화관이 된 기분”이라고 말했다. 케이블업체들은 uhd 방송 전용 채널을 개설, 일반가정에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년 상반기 시범 서비스를 확대한 뒤...
2만원짜리 초저가 '노키아폰' 한 대당 이익이 무려… 2013-07-02 15:58:45
달리 전화와 문자메시지, 라디오 등 핵심 기능만을 넣어 원가를 줄인 덕분이다. 부품 가격과 제조비용을 합한 이 제품의 원가는 14.20 달러다. 웨인 램 ihs 연구원은 "노키아 105는 모든 기능을 싱글 칩 안에서 구현했고, 이를 통해 생산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며 "스마트폰이 훨씬 주목받고 있지만 노키아에겐 여전히...
김문수 지사의 현장행정, 무한섬김의 길을 닦다 2013-06-28 18:04:01
여기에 언제든지 전화 한 통이면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120 경기도콜센터’와 수원역과 의정부역에 설치된 민원센터 역시 쉬지 않고 도민들의 애환을 해결해주고 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언제나민원실은 총 468만4943건의 민원상담을 실시했으며, 이 중 절반에 가까운 204만9492건을 야간에 처리했다. 찾아가는...
통신3사 "하나도 마음에 안들어" 2013-06-20 17:54:35
의식한 미래부가 광대역화가 늦어질 후발 업체를 배려하는 조건을 내건 게 부당하다는 겁니다. <전화인터뷰> KT 관계자 "서비스시기나 지역을 인위적으로 제한하면 타 지역에 거주하는 이용자를 차별하는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도·농간 정보격차해소를 위해 조속한 커버리지 확대 정책이 필요합니다." 다섯가지 방안...
<일반카드 부가혜택 '부자카드'보다 많이 줄어>(종합2보) 2013-06-19 11:01:08
기본 적립률이 0.75%였으나 0.5%로 줄인다. 휴대전화요금 특별적립율도 7%에서 5%로 축소하고 발렛파킹과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은 폐한된다. 현대카드는 오는 28일부터 옥션에서 M포인트 사용서비스를 종료한다. 기존에는결제액의 5%까지 M포인트를 쓸 수 있었다. 금감원은 지금까지 카드 시장의 과열에...
1만 명이 동시 통화 가능…'T그룹온' 출시, 전화요금은? 2013-06-17 11:42:15
전화를 걸 수 있다. 문자를 보내 대화방으로 초대할 수도 있다. 대화에 참여하는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걸려온 전화를 받거나 문자 안내에 따라 대화방으로 전화를 걸기만 하면 된다. 방장이 한 번에 전화 걸기를 택한 경우에는 모든 참여자의 통화료가 방장이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통화 제공량에서 차감되고, 기본 제공량...
[다시보는 창조경제-②] ICT융합, 新시장 만든다 2013-06-12 18:33:32
산업과 연계해 부가가치를 생산하는 데는 경쟁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정부는 인터넷, 스마트 기기 등 글로벌 통합환경이 구축된 만큼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통해 산업간 융합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전략기술 개발에 있어 국민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이 `삶의 질 향상`인 만큼 시장 개척 과정에서 국민적 요구를 적극...
카드사 문자서비스 기습 유료화‥고객 반발 2013-06-09 18:27:00
신용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하면서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촤근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 하나SK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은 고객에게 일정 조건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 서비스의 유료 대상을 대폭 늘리고 있습니다. 문자 서비스는 고객이 카드로 결제하면 카드 이용...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종합) 2013-06-09 16:59:54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해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감독 당국은 고객에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올린 카드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기로 했다. 9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등 대형...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 2013-06-09 06:11:05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해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감독 당국은 고객에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올린 카드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기로 했다. 9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등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