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은혜의 데이트 필수품 ‘유혹의 향수’ 2013-11-21 11:45:56
위한 준비과정에서 나미래가 사용한 향수는 매혹적인 향을 지닌 ‘쥬 퍼퓸 바이 제이에스티나(je parfums by j. estina)’의 ‘빠삐용 아 씨제어(papillon à 6 heures)’다. 프랑스 최고 향수 제조사인 퍼미니쉬사의 수석 조향사가 제조한 프리미엄 향수 6종 중의 하나로 벌써부터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2013-11-20 09:55:31
3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 edt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향수 1위 갓 샤워하고 나온 듯 강하지 않은 섹시함을 지닌 향수. 은근하게 느껴지는 비누의 파우더리함과 부드러운 플로럴 향기로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향수 베스트에 올랐으며 데이트 추천 향수로도 인기다. best 4 살바토레 페라가모 인칸토...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11-14 18:46:54
오스티엄,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 구로점 제이 오스티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캐주얼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196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남성용 스니커즈...
다시 돌아온 5:5 가르마 2013-11-08 10:34:01
있다. 타미힐피거, 마크바이 마크제이콥스, 랙앤본의 2014 s/s 백스테이지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너무 반듯하게만 연출하지 않으면 무심한 듯 자유롭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법. 마크바이 마크제이콥스는 블루섀도우의 미니멀한 느낌과 매치해 신비로운...
벌써 연말 분위기? 송년회 이벤트 챙기기 `서두르자` 2013-10-31 11:20:51
그 밖에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면 와인 20병 또는 노래방 기계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특별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 신촌 퀸즈 오스티엘은 연말행사를 진행하면 칠레산 고급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행사의 명칭이 들어간 현수막을 무료로...
패션과 IT의 운명적인 만남 “입는 IT, 스타일을 더하다” 2013-10-24 11:22:02
전용케이스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마크제이콥스는 2009년 세컨드 라벨 마크 바이 마크제이컵스 테크 라인을 론칭, 아이폰과 아이패드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다. 그만의 디자인 감성을 담아 펀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it업계로의 진출을 시도했다. 스마트워치를 출시한 것....
신세계 백화점,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 4N5 오픈 2013-09-09 09:44:02
최초로 소개되는 소니아 바이 소니아리키엘을 비롯해 바네사 브루노,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러브 모스키노, 이로 등 남녀 복합매장으로 전개된다. 무엇보다 그 동안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컬렉션인 데필레 라인 외에도 디퓨젼, 스포츠 라인 등이 보강되었으며 띠어리의 데스킨스 라인과 38라인, dkny의 퓨어 라인 등...
신세계百, 패션 전문관 '4N5' 2013-09-05 17:15:32
연결해 만든 곳으로 30여개 컨템퍼러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남녀 복합 매장과 럭키슈에뜨, 듀엘 등이 들어선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신세계본점, 6일 '가장 새로운' 패션전문관 4N5 리뉴얼 오픈 2013-09-05 08:34:02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장르다.소니아 바이 소니아리키엘, 러브 모스키노, 이로 등 국내에 처음으로 단독 매장을 내는 브랜드를 비롯해 쟈딕앤볼테르,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남녀 복합 매장, 김재현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인 럭키 슈에뜨, 듀엘 등 30여개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은 4n5 오픈을...
[MICE News]애드스타즈 2013 폐막, 관람객 9만여명... 부산이 '들썩' 2013-08-25 19:31:05
그랑프리에 등극했다.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융합 광고제이자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인 '제6회 부산국제광고제(이하 애드스타즈)'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아쉬운 폐막을 알렸다. 지난 24일 막을 내린 '애드스타즈'는 영상·인쇄·옥외·모바일 등 24개 부문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