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 기업분석]코스닥 상장하는 위니아에이드의 비밀 병기는? 2022-06-14 08:40:57
브랜드의 직영점과 대리점을 통해 가전제품을 유통하는 것이 주력 사업이었다. 그러다 국내 주요 거점에 항만, 창고, 운송 설비를 구축하고 종합 물류 사업으로 영역을 넓혔다. 2019년 위니아대우서비스를 합병한 이후부터 해외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넓히기 시작했다. 전국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를 통해 국내 서비스 센터...
'중대재해 1호' 삼표산업 경영책임자, 검찰에 기소 의견 송치 2022-06-13 17:29:54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는 게 고용부의 설명이다. 1월27일 시행된 중대재해법은 중대산업재해를 일으킨 경영책임자의 안전보건관리의무를 따져 형사처벌(1년 이상 직영 또는 10억원 이하 벌금)할 수 있는 법이다. 삼표산업에서 발생한 중대재해는 법 시행 이후 1호 사건으로 알려져 있다. 곽용희 기자 kyh@hankyung.com
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세계 백화점에 직영 매장을 내고, 영업 직원도 직접 뽑는다. 이들 브랜드와의 관계라는 측면에서 백화점은 유통사라기보다는 매장 임대인에 가깝다. ‘명품’ 브랜드의 가격 통제권은 심지어 면세 유통의 취지를 무력화시킬 정도다. ‘이론상’으로는 수입 관세가 면제되는 샤넬 백이 백화점 매장 가격보다 싸야 하지만,...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행사 `갤러리아몰 G-day` 진행 2022-06-12 13:59:08
2030 고객 확보에 나선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1명),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범고래/10명), G캐시 5천원(500명)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갤러리아 직영 와인숍 `비노494`와 협업해 `페리에주에 벨에포크`와 `돔페리뇽 2012` 구매 시 전용 와인글라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관계자...
우체국소포·용마택배, 지난해 택배서비스 '최우수' 평가 2022-06-09 06:00:01
그 뒤를 이었다. B2C 부문에서도 우체국소포가 A+ 등급으로 1위를 차지했고 CJ대한통운[000120]이 A등급으로 그 뒤를 이었다. 로젠택배, 롯데 글로벌로지스, 컬리 넥스트마일(구 프레시솔루션), 한진택배 등은 B++ 등급을 받았다. B2B 부문에서는 용마택배가 A+ 등급으로 가장 우수했고 이어 경동택배, 동진택배, 성화택배,...
'김치 국가대표' 대상 종가집…세계인의 소울푸드로 올라선다 2022-06-08 16:11:17
재해석한 ‘종가반상’과 신선원료 브랜드인 ‘아침에ON’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사업도 키우고 있다. 온라인 전용상품 ‘집으로ON’을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판매한다. 이 제품들은 대상의 온라인 직영몰 ‘정원e샵’을 비롯한 e커머스 채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정원e샵에는 청정원, 종가집, ‘복음자리’,...
CJ ENM 오덴세, 브랜드 직영 플래그십 매장 첫선 2022-06-07 09:15:45
CJ ENM 오덴세, 브랜드 직영 플래그십 매장 첫선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 ENM[035760] 커머스부문은 자사의 주방용품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서리풀공원 인근에 문을 연 오덴세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 앤 크래프트'는...
굿스터프이터리 1호점 31일 개점…이안 입주민에 버거 무료 제공 2022-05-26 17:23:56
근처에 프리미엄 버거브랜드 '굿스터프이터리' 1호점을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개점 당일 대우산업개발의 주거 브랜드 '이안'(iaan) 입주민에게는 굿스터프이터리의 '팜하우스 버거'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안 아파트·오피스텔에 사는 주민은 매장을 방문해 이안 단지 로고 사진, 프로모션...
[CEO인터뷰] 최홍영 비지플랫폼 대표 “이제는 선택적 소비를 통해 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켜내야 할 때” 2022-05-25 10:25:05
선진화된 이탈리아 밀라노에 대규모 직영 제조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명품의 나라답게 공장이 내세우는 장인정신도 신뢰할 수 있다. 각 제품에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가 표기된다. GFL은 유럽과 미주 지역 유수의 특급호텔에 비치하는 어메니티 공급사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안야, 프리야, 다다움파 오가닉 베이비 케어...
"바게트보다 크림빵"…美 사로잡은 'K-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비결 2022-05-23 10:26:46
미국을 선택했다. 2004년부터 직영 형태로 운영하다가 2009년 이후 가맹점 위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 뉴욕, 텍사스, 시카고 등 주요 도시를 포함 총 75개 매장을 운영하며 성업중이다. ‘현지에는 없는 제품’을 판매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미국 현지 베이커리는 바게트, 크로와상 등 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