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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깐깐해진 IOC…풀죽은 올림픽 마케팅> 2014-02-16 09:19:00
후원사는 삼성(무선통신), 코카콜라(음료), 비자(신용카드),P&G(생활용품), 파나소닉(TV 및 오디오), 오메가(시계), 맥도널드(패스트푸드), 아토스(정보통신), 다우(화학), GE(가전) 등 10개사다. 올림픽 공식 후원 계약은 통상 하계·동계 올림픽을 한 차례씩 포함해 4년 기준으로 체결하는데 기본 스폰서 비용만...
식품업계 가격인상, 물가상승률 웃돌아 2014-02-11 14:22:29
2.2%, 1.3%였지만 롯데칠성음료와 코카콜라음료, 삼립식품, 크라운제과가 올린 가격 인상폭은 6%를 훌쩍 넘는다"고 밝혔습니다. 협의회는 "특히 지난해 3분기 두 음료업체가 높은 영업이익률(롯데칠성 8.9%, 코카콜라 9.3%)을 기록한 이면에는 지속적인 소비자 가격 인상이 있었다"며 "기업은 정확한 산출근거 없이 원가...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값 평균 6.5% 올라간다! 2014-02-05 11:14:36
되도록 최소 수준으로 조정했다"면서 "인건비·물류비 등 비용 상승과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판매관리비 급등을 해소하기 위한 부득이한 인상"이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가 지난해 연말 제품 출고가를 평균 6.5% 인상한데 이은 롯데칠성의 이번 가격 조정으로 나머지 음료 업체들의 가격 인상도 불가피하게 됐다....
에너지음료·캔커피 94% 학교 판매 `금지` 2014-02-02 15:37:05
지난달 31일부터 카페인이 많이 함유된 음료의 학교 매점 판매가 금지된 가운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에너지음료와 캔커피 제품 가운데 94%가 퇴출 대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롯데칠성과 코카콜라, 해태음료, 동원F&B, 동서식품, 웅진식품 등 16개사가 판매하는 23개 에너지음료와 10개...
LG생건, 4Q 매출 1조266억·영업익 848억…예상치 부합(상보) 2014-01-23 15:59:28
늘었다.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에서 고루 성과를 거뒀고, 해외사업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lg생활건강은 자평했다.더페이스샵 매출이 국내외에서의 사업 확대에 힘입어 전년 대비 19.4% 성장한 5230억원을 올렸다. 코카콜라음료는 한국 진출 46년만에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고, 영업이익도...
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4964억…전년比 11.4%↑ 2014-01-23 15:23:47
11.0%, 17.2%씩 늘었다.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에서 고루 성과를 거뒀고, 해외사업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lg생활건강은 자평했다. 더페이스샵 매출이 국내외에서의 사업 확대에 힘입어 전년 대비 19.4% 성장한 5230억원을 올렸다. 코카콜라음료는 한국 진출 46년만에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LG생활건강, 지난해 불황 속 선전.. 영업익 11%↑ 2014-01-23 15:23:17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과 화장품, 음료 등 모든 사업부문에서 고른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특히 해외사업에서 높은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더페이스샵은 국내외에서의 사업 확대로 전년 대비 19.4% 성장한 매출 5천230억 원을 달성했고 코카콜라음료는 한국 진출 46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하고 영업이익도 최고...
새해 마케팅 키워드는 '소통'…코카콜라 등 메세지 이벤트 봇물 2014-01-22 14:40:12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메시지 새긴 상품으로 '속 마음' 표현 유도 코카콜라는 제품 라벨에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닉네임'과 '메시지'로 담아낸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를 출시했다. 젊은 세대들이 자신의 속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00 2014-01-22 13:50:26
음료업체의 잇따른 주요제품 가격 인상이 원재료 가격 인상보다 최대 64배 높아 이들 기업이 원재료 가격 인상을 핑계로 제품 가격을 뻥튀기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최근 3년간 롯데제과ㆍ오리온·코카콜라음료ㆍ해태제과의 주요제품과 원재료 가격 추이를 분석한 결과, "가파른 제품가격...
제과업체 가격 인상분, 원재료보다 64배 높아 2014-01-22 13:04:12
최근 제과·음료업체의 잇따른 주요제품 가격 인상이 원재료 가격 인상보다 최대 6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최근 3년간 롯데제과, 오리온, 코카콜라음료, 해태제과의 주요제품과 원재료 가격 추이를 분석한 결과 "가파른 제품 가격 인상과 원재료 가격의 관련성은 거의 없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