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클럽 LED광고 계약 2015-01-30 10:29:29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기대한다”며, 금호타이어가 세계적인 자동차 강국인 독일에 유럽 지역 본부를 두고 있어 독일과 유럽 시장에서 대중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요아킴 힐케 함부르크 SV 마케팅본부장은 “과거 성공적인 파트너십이 현재 다시...
비알코리아, 가맹점주·임직원 참여 2015년 정책 설명회 개최 2015-01-29 16:51:19
소개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스마트 오더, DIY 케이크개발 등을 통해 매장 운영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입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정책설명회는 가맹점과 본부가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새로운 비전 공유를 통해 신뢰와 소통을 강조하는 자리였다"며, "가맹점사장님과 동반성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인터뷰]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조금 더 시크하게 껄렁하게 재미있게 2015-01-29 11:21:00
옷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나? 대중들과의 소통을 많이 하려고 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에 대한 생각과 시선이 한결 편해져서 그런 것 같다. q. 그리고? 사실 가장 큰 요소는 매출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캠페인 레이블 티셔츠도 그렇고 유니섹스적인 면이 많다. 비욘드 클로젯은 남성 브랜드이지만...
다비앙, 디자인가구 브랜드 다가구(dagagu) 런칭 2015-01-28 17:21:31
운영중인 (주)다비앙(대표이사 이정복)이 토종 DIY 가구 브랜드 다가구(DAGAGU)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새롭게 런칭한 다가구(DAGAGU)는 인터넷 거래를 통해 쌓은 유통 및 서비스 노하우와 고유 디자인을 접목한 DIY가구로 트랜드에 민감한 고객층을 파고든다는 복안이다. 다가구(DAGAUG)의 특화된 경쟁력을 살펴보면,...
‘야들리애의 고집이 만든 성공..’.. 야들리애 치킨 7가지 가맹 시스템 화제 2015-01-28 13:23:40
간 공동체 의식이 기반이 되어야 브랜드의 성장과 발전이 가능하다는 인식이 자리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 박정근 대표는 “가맹점주가 행복해야 브랜드 파워가 강해진다는 말은 프랜차이즈 산업의 불변의 진리이다.”라며, “매장을 찾는 고객과 또 하나의 고객인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볼보차코리아, "서두르지 않겠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2015-01-27 18:48:42
이러한 인식을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랜드 스토어를 가로수길에 개장한 이유도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함이란 얘기다. 그는 애프터서비스 개편 계획도 밝혔다. 애프터서비스 접수를 받는 것부터 결제까지 정비직원이 직접 담당하는 '원스톱' 방식으로 시스템을 바꾼다는 것....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 "한국, 세계 10위권으로 키울 것" 2015-01-27 16:43:42
딱 들어맞는 신차가대거 출시될 예정이라 브랜드 성장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에 대비해 올해 젊은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차근차근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볼보 코리아는 안전하지만 다소 구닥다리라는 이미지를 벗고, 젊은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2일...
2015년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지난 10년을 돌아보다 2015-01-27 15:07:00
바이가미만의 디자인 색을 찾으며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지를 다져왔다. 하지만 앞으로 이루어낼 것이 더욱 많기에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탄생시키며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바이가미가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에 맞춰 바이가미는 2015년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봄...
배우 박신혜, 팬 사인회로 부산이 들썩! 2015-01-26 14:30:00
만남을 가졌다.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월25일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팬 사인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 될 예정이었으나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박신혜는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와 블랙 플리츠...
쌍용차, SNS 팬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펼친다 2015-01-26 10:23:18
cf 영상을 블로그,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매주 집계,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티볼리' 브랜드 사이트(www.gotivol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