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카티코리아, 신형 바이크 8종 선보여 2013-04-22 00:34:36
바이크 8대를 공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두카티가 선보인 제품은 물티스트라다 1200, 하이퍼모타드, 하이퍼모타드 sp, 1199 파니갈레 r, 디아벨 스트라이프, 몬스터 696 abs 20주년 기념 등 총 8종이다. 시내주행과 장거리투어 등 기능에 특화된 라인업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다. 시트는 2...
현대위아, 세계 최대 공작기계 시장 중국 본격 공략 2013-04-19 14:01:46
생산에 특화된 HS5000i 등 총 11기종을 출품했습니다. 현대위아의 전시 부스는 한국 공작기계 업체중 최대 규모로, 업계에서는 공작기계 국내시장에서 12년간 점유율 1위를 기록해온 현대위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으로 평가됩니다. CIMT 전시장에서 직접 고객들을 응대하며 공작기계 홍보활동을 펼칠...
미래에셋證, 스마트폰 트레이딩시스템 'New M-Stock' 출시 2013-04-18 10:02:00
하이엔드(high-end)급 스마트폰 제품이 대중화 되고, 업그레이드된 os에 기반한 다양한 기능과 풀 hd의 디스플레이 해상도 적용 등으로 사용자의 눈높이가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했다. 대표적으로 사용자가 자신만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고, 다양한 해상도의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또한 클라우딩서비스를...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시작하며 2분기 본격적인 물량확대 기대. 제품 포트폴리오확대를 통한 OLED 재료 매출 본격화와 편광판 부문의 턴어라운드 기대로 점진적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 ▲테라세미콘- 2012년에는 삼성디스플레이 OLED 투자 계획이 지연되면서 주가와실적이 부진했으나 올해에는 본격적인 OLED 투자재개에 따른...
홈쇼핑업계, 차별화 된 패션아이템으로 `승부수` 2013-04-17 10:20:03
GS샵, 디자이너 협업 통한 30대 여성 타겟 커리어캐주얼 제품 다양화 GS샵(www.gsshop.com)은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직장인 30대 여성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한 패션 상품군 구성에 힘쓰고 있다. 작년 11월 손정완 디자이너와 `에스제이 와니(SJ.WANI)`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이승희, 홍혜진, 김서룡, 이석태 등...
삼성 TV, 3년째 중국 최고 브랜드…휴대폰 등 3개 제품 1위 2013-04-16 17:10:34
5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중국 특화형 제품을 집중적으로 개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170개 분야의 최고 브랜드에서 중국기업은 전체의 66%인 112개 분야에서 1위에 올랐다. 가전업체인 하이얼은 냉장고와 세탁기 부문에서, 컴퓨터 업체인 레노보는 노트북 부문에서...
[2013 나라장터 엑스포] 벤처 新기술 구매·판로 개척…최대 공공조달展 막 올랐다 2013-04-16 15:41:30
각 전시관에서 신기술 우수 제품들이 선보인다. 학생 및 일반 관람객을 위해 3d tv, 터치보드, 전자칠판 등 첨단제품이, 각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관계자를 위한 제설차량, 구급차, 태양광발전기 건축자재 등도 나온다. 대규모 구매상담회도 열린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70여개 수요기관의 설계 및 구매담당자와...
[2013 나라장터 엑스포] 오텍, '부동 1위' 특장차에 소형가전 도전장…"2015년 매출 1조기업 도약" 2013-04-16 15:38:00
인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효율과 에너지 절감에 특화된 신제품을 각각 출시하며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근 선보인 캐리어에어컨의 2013년 신제품 클라윈드 ‘슈퍼 엑스파워(super x-power)’(일명 립스틱형)는 하이브리드 인버터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에너지 소비 효율을 실현해 시장의 호평을...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GS, "강한 협력사 있어야 발전"…기술·교육 등 전방위 지원 2013-04-16 15:31:37
및 제품을 gs칼텍스 홈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인지도가 약한 중소업체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판매계획 함께 세워 해외 동반 진출 gs리테일은 협력사와 공동 사업계획인 ‘jbp(joint business plan)’를 실행해 협력사의 성장을 돕고 있다. 우수...
반도옵티칼 ‘제12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참가 2013-04-16 13:10:02
발탁해 다양한 디자인과 고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대외 관계자들을 비롯한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대구시는 한국안경산업지원센터를 설립, 안경거리 조성,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 등 안경산업 특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대구지부는 보수교육 참가와 함께 무료검안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