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핸드백 판매동향 살펴보니…강남부자들, 호미가·쿠론에 꽂혔다 2013-01-13 17:01:38
강남점의 경우 30여㎡(10평)도 안되는 매장에서 월 매출 1억~2억원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적으로는 전통 강호 인기전국적으로 보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mcm 루이까또즈 닥스 메트로시티 등 전통의 강호들이 모두 매출순위 1~4위를 차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호미가 쿠론 등 디자이너 브랜드가...
<새상품> 오리온, 리얼브라우니 아이폰5 케이스 2013-01-13 15:23:59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폰5 케이스, 리얼브라우니, 리얼초콜릿 등 패키지제품을 전국 애플프리미엄 매장 컨시어지에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1천개 한정 판매이며, 가격은 4만원.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중·일 센카쿠 분쟁, 경제적 피해 심각…"美 반사이익 얻을 것" 2013-01-13 11:47:00
중국 매장 가운데 60개 매장의 문을 닫았다.블룸버그 통신은 "일본은 중국에서 눈을 돌려 동남아 국가에서 미래를 찾고 있다"며 "실제 2011년 일본의 아세안 10개국에 대한 수출은 지난 10년 간 약 5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이어 "현재의 대결 국면이 지속되면 일본과 중국의 상호 의존도는 줄어들고 미국의 중요도가...
[돈버는 풍수] 도굴범과 풍수, 그리고 족보 2013-01-13 09:56:53
사건에 수배된 이모씨 역시 문화재가 매장된 분묘를 찾는 1인자로 손꼽힌다. 많은 도굴범들이 그에게서 분묘 감식을 전수받았다고 한다. 동양의 지리관인 풍수지리가 도굴범의 도구로 이용당한 황당한 사건이다.풍수지리에 도통한 사람은 형체를 분간키 어려운 상태에서 문화재가 매장된 오래된 분묘를 쉽게 찾을 수 있을...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가슴에 새긴다.“매장이 잘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판매담당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 이어지고, 생산담당 직원이 자주 바뀌면 빵맛이 변해 단골이 늘지 않게 마련이죠. 직원들을 믿고 대화를 자주 하니 가족 같은 친밀함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짐보리’ 보라매점 직원 절반 장기근무… 해외여행...
[주목 이 점포] 서울 한남동 '카페베네' 이태원점, 단골에 디저트 제공·외국인 배려 2013-01-13 09:52:18
예쁜 매장에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갖추면 얼마든지 주택가 주민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당시 이태원역에 국한돼 있던 상권이 점차 커져 나가는 상황이어서 최 사장은 이 점포 자리가 앞으로 황금입지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2010년 4월 점포비를 포함해 4억원을 들여 132㎡(40평) 규모의 점포를...
[스몰비즈 단신] 생맥주전문점 '플젠' 등 2013-01-13 09:52:01
6900만원 선(점포비 제외). (02)425-5766◆팬시문구복합매장 ‘색연필’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본사에서 지역별 특성에 맞춰 상품 구성 및 공급, 진열, 관리까지 담당해주기 때문에 1인 점포 운영이 가능하다. 아동도서 대여, 즉석 잉크 충전, 택배, 복사, 팩스 대행 등으로 부가수익을 낼 수 있다. 창업비는 40㎡ 기준 490...
[분양 현장 포커스] 김포'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녹지 풍부…여의도까지 20분 2013-01-13 09:51:16
등 대형 할인매장은 단지에서 650m쯤 떨어져 있다. 유치원 사회체육시설 등도 가까운 편이다.서울과 한강신도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 지난해 7월 개통돼 교통 정체 상황이 아니면 단지에서 여의도까지 20분 정도 걸린다. 강남까지도 자동차로 4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수도권 광역급행버스인 m버스도 운행 중이다....
<여성 경영인 약진…기업문화 확 바뀐다> 2013-01-13 06:01:36
이야기가 귀에 쏙쏙 들어온다"고 말할 정도로 매장 곳곳을 다니며 자연스럽게 주부 고객들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엄마같고 누나같은 스킨십으로 높은 친화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이제까지 평가"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GS샵은 유통업체 중에서도 특히 여성의 활약이 두드러진 기업으로...
[포토] 김현숙 약손명가 대표이사 '에오스 보떼, 품질 자신있습니다' 2013-01-13 01:23:56
행사에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에오스 보떼’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추기 시작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약손명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