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미국 뉴저지에 매장 오픈 2013-01-11 13:52:28
이 매장은 미국 25호 점이다. 파리바게뜨는 현재 중국에 106개, 베트남 7개, 싱가포르에 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히트텍으로 유니클로 이익 폭발 … 한국시장이 '효자' 2013-01-11 13:05:05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전 세계 347개 유니클로 해외매장에서 매출과 순익이 급증하고 있다. 오카자키 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날 기자 회견에서 "당초 중국과 한국의 실적에 대해 신중한 견해를 갖고 있었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예상했던 것보다...
에뛰드하우스 ‘뉴 이어 파티’ 실시 … 전품목 20~50% 세일 2013-01-11 11:37:23
할인행사는 4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는 가볍게 바르는 순간 어린 아이처럼 ...
쁘레베베 '페도라베이비S9' 할인 받고 카시트 '덤'으로 2013-01-11 11:20:22
이벤트는 쁘레베베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주요 유아용품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페도라베이비s9'은 독일 브랜드 ‘키디(kiddy)’의 ‘클릭앤무브2’유모차를 리브랜딩(rebranding) 한 제품이다. 디럭스형 유모차 '페보라베이비s9'은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의 서스펜션 기능...
마이클 코어스, 獨 베를린 3호 매장 오픈 2013-01-11 10:58:13
세 번째로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1,200 스퀘어 핏 크기로 마이클 코어스 비주얼 팀에 의해 설계됐다.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마이클 코어스의 레디 투 웨어와 가방 라인, 주얼리, 시계, 향수 등 브랜드 세컨 라인의 캐주얼 시크를 돋보이게 하며 마이클 코어스만의 젯 셋 글래머 콘셉트를 잘 나타낸다. (사진 = 마이클...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대기업으로 크고 싶지 않은 이유는… 2013-01-11 09:30:59
여느 때처럼 일본인 관광객을 부르는 매장 점원들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하지만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일본인은 별로 눈에 띄지 않았다. 한 화장품 매장 직원은 “요즘 명동을 지나다니는 일본인 수가 작년의 절반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강추위에 엔저(低)와 한·일 관계 악화 영향으로 일본인 관광객마저 급감하면서...
맥도날드, '빅맥 1+1' 디지털 쿠폰 이벤트 2013-01-11 09:13:05
1+1’ 디지털 쿠폰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단품 1개를 더 즐길 수 있는 빅맥 1+1 디지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과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 사용 가능하며 런치타임을 포함해 오전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특징주]롯데하이마트, 가격 매력 부각…'상승' 2013-01-11 09:10:01
매장을 통한 매출 증가 등 시너지 발현 시점에 대한 우려 때문에 주저하기에는 너무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이라며 "4분기 실적 부진은 이미 주가에 반영됐다고 판단되고 추가 하락에 대한 우려보다는 상승여력에 대한 기대가 반영될 시기"라고 강조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김현숙 대표는 “약손명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관리실에서 쓰는 제품을 개별 구매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사례가 늘면서 ‘에스테틱 화장품을 판매용으로 제작해 보자’생각했다. 화장품을 직접 바르고 사용해 본 고객들이 만족한 만큼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라며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지구촌 70억 입맛' 전쟁, ○○이 필요하다 2013-01-11 08:00:07
표준화냐. 그것이 문제로다 파리바게뜨의 중국 매장에는 '육송빵'이 있다. 빵 위에 다진 고기를 얹은 조리빵이다. 잘게 찢은 오징어포를 빵과 함께 먹는 맛. 한국인에겐 생소하지만 기름진 음식과 조리된 빵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에겐 최고 인기다. 한 매장에서 하루 50개 이상씩 팔린다. 지난달 21일 베이징 난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