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재진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 협력지사장 "충청권 농촌체험마을, 9월에만 4만명 넘게 방문했죠" 2014-10-20 07:01:00
의미가 있다”며 “500리길을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고, 포토존을 만드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새로운 중부권 명소로 만들 생각”이라고 말했다.“대전·충남지역에는 수많은 유적지가 산재돼 있는데 충남의 관광과 관련된 이미지가 좀 미약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전문기자 칼럼] 부동산시장, 글로벌 빗장 풀어라 2014-10-19 22:27:27
없다. 제도·운영·홍보·마케팅이 부진한 탓이다. 중국 홍콩 유럽 등에서 열리는 부동산투자이민 박람회·콘퍼런스에도 한국은 구경할 수 없다. 유럽 미국 등은 지방자치단체와 정부, 관련업계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정부·지자체는 제도와 행정서비스·인센티브 등을 홍보하고,...
동서양 마스터쉐프가 한국에서 만나다 2014-10-18 19:30:54
같은 여행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지역들이 관광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듯이 TV 프로그램을 통한 홍보는 파급력이 크다”면서 “호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리 메히건이 다양한 한국 음식을 소개함으로써 호주인들의 한국 음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호주인들이 한국 음식을 경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기...
[생글기자 코너] 학생들이 함께 만든 전남과학축전 등 2014-10-17 16:32:10
자사를 홍보하는 매체 또한 늘어나게 되었다. 폭스바겐사는 스톡홀름의 한 역에 피아노 건반 모양의 소리 나는 계단을 설치하여 계단 이용률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림과 동시에 자사를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이렇듯 넛지 마케팅은 똑똑해진 소비자들을 쉴 틈 없이 겨냥하고 있다. 소비자와 기업의 은근한 줄다리기가...
동네 빵집도 SNS 통해 '자기만의 스토리' 알려야 2014-10-17 07:00:36
관광자원으로 탈바꿈시킨 함평군의 함평나비축제 사례는 평범한 곳에서 스토리를 발굴해 귀중한 자원으로 변모시킬 수 있음을 보여준다.기업에도 스토리가 넘친다. 창업자의 창업 이야기, 제품 개발에 얽힌 소소한 얘깃거리, 고객들이 전해주는 서비스 이용후기 한마디에도 황금 같은 스토리가 숨어있다.#평범한 기업도...
동해안권관광진흥협의회, 러시아 관광객 유치 총력 2014-10-16 16:01:41
러시아 현지에 동해안권 관광을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한다. 이어 이날 오후에는 블라디보스토크 현대호텔에서 현지 여행사, 언론사 관계자 등 70여명을 초청해 4개 시·도 공동 관광홍보설명회를 연다. 특히, 관광홍보단은 러시아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해 우수한 의료 인프라와 관광자원을 연계한 `치료와 휴양`을...
경기도, 일본 관광객 유치 마케팅 나섰다 2014-10-16 10:34:18
한국관광공사, 대한항공 등과 함께 관광홍보대표단을 구성해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에서 한국문화공연, 경기관광설명회 등 도의 매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공사는 특히 홋카이도-인천 직항노선을 이용한 방한객 증대를 위해 서울 일변도를 탈피한 경기도만의 새로운 관광매력을 집중 소개한다....
서울시, 카자흐스탄에서 `의료관광` 유치 나선다 2014-10-15 16:51:32
관광설명회`를 연다. 16일 오후 3시 30분(현지시간) 알마티 라핫 팔라스 호텔에서 열리는 설명회에는 서울에 있는 9개 의료기관이 참여한다. 이들은 척추, 여성질환, 한방, 성형, 피부 분야에서 진료하는 병원들로 카자흐스탄에 의료 상품을 홍보하고 의료관광을 위한 협력 사항을 논의한다. 서울시는 환자가 서울에서...
우리은행, 우대금리·부가혜택 '문화적금' 출시 2014-10-15 16:11:30
날’을 홍보하는 취지로 ‘수요일이 즐거운 아이터치(itouch) 문화적금’을 15일 출시했다.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1월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해 영화·스포츠·공연·박물관·미술관...
우리은행, 우대금리·부가혜택 '문화적금' 출시 2014-10-15 11:44:40
'문화가 있는 날'을 홍보하는 취지로 '수요일이 즐거운 iTouch 문화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정부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해 영화관, 스포츠 시설,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등을 무료 또는 할인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전용으로,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