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CGV, 2014년 중국 시장 TOP 10 찍었다!.."양적 질적 성장 가속화" 2015-01-16 13:31:58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컬처플렉스 문화의 전파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실제로 지난 해 7월 한국마케팅협회가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함께 중국인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CJ CGV는 중국인이 사랑하는 명품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결합된 복합문화...
제7회 아망산모교실 성료 “역시 산모교실계의 서울대!” 2015-01-15 15:25:00
엄선하여 만들어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산모까지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7회 산모교실 참여부스는 프랑스 1등 분유 노발락, 우리아이를 위한 알찬 보험 동양생명, 북유럽 스타일의 아기사진 전문 미가스튜디오가 함께했다. 여기에 맑은 자연을 담은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한국증권금융, 여성 홍보실장 첫 영입 2015-01-13 15:08:23
삼성전자와 한화그룹을 거쳐KTB투자증권에서 브랜드기획팀 이사를 맡는 등 민·관의 홍보직을 두루 거쳤다. 은 홍보실장은 덕성여자대학교 산업미술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다. 한국증권금융 관계자는 "고객, 시장과의 소통을 강화해 증권사와의 상생 경영을하고자 창립 ...
50세 이상 성인10명중 9명꼴 새해인사 디지털로 나눈다 2015-01-12 16:33:06
조사됐다. 최근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15년 새해 인사를 SNS와 디지털 방식으로 하는 50세 이상 성인이 89%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지난해 12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로, 총...
인피니티, '2015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2015-01-12 11:45:48
신용문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두 사람에게는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이와 관련,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자동차 비즈니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최접점에서 활약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라며, "우수 컨설턴트에 대한 지속적인 격려는 물론, 판매사와의 유기적인 소통을...
[핫피플] 페루서 온 나르디 "중남미 1km 돌풍 주역은 한류" 2015-01-09 05:59:59
기반의 sns가 아니다. 새 기능은 현지화했다. 가령 미샤는 고급브랜드다. 그리고 한국 연예인 인기에서 일반인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Ƈkm가 한국 채널 소통으로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페루는 일본인 출신 대통령을 배출한 나라다. 한국에 대해서는 fta로 '한류 물꼬'가 터졌다. 이제 한국...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1-08 18:27:07
주요 고객층인 20~40대 주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을 통해 건강한 가금류 식문화를 전파하고자 소비자 모니터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2기 모니터 요원은 다향오리 공식 블로그 공개 모집을 통해 총 11명을 선발했으며, 6개월간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비자 모니터 요원들은 월 1회...
정규상 성균관대 신임총장 "진정한 글로벌 리딩대학 도약" 2015-01-08 13:47:44
skku 브랜드 가치 확산 △소통과 통합의 대학경영 등 4대 핵심 키워드를 제시했다. 정 총장은 “스마트 혁신은 새로운 가치 추구이자 내면의 조직역량을 지속적으로 진화시키면서 우수한 외부 지식까지 흡수해 우리 것으로 만드는 과정” 이라며 “2015년을 진정한 글로벌 리딩 대학을 향한 위대한 비전의...
윤부근 대표 "사물인터넷 개방 전략으로 갈 것" 2015-01-07 11:40:21
기록했다. 이같은 실적 향상에는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인 '셰프 컬렉션' 시리즈가 큰 역할을 했으며 앞으로 이러한 프리미엄 제품 비중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윤 대표는 "가전에서 프리미엄의 비중을 일단 35% 전후로 간 뒤 50%를 목표로하고 있다"고 말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파비앙 원조 논란 해명, `라면버거` 논란 `일파만파`...도대체 무슨 일? 2015-01-06 23:38:24
한 햄버거 브랜드에서 라면버거가 출시된 것을 보고 농담으로 관심을 표현한건데 오해가 생겼다"며 "직접 개발했다는 의미가 아니었다.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생긴 것. 농담식으로 올린 것이다"고 해명했다. 한편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