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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ㆍ은행들, 불법외환거래 블랙리스트 실시간 공유 2013-06-12 06:01:29
범국민적 주의가 필요한 사안은 '불법 외환거래 주의보'도 발령하기로 했다. 금감원 관계자는 "상시감시체계가 가동됐다는 것은 이제 불법 외환거래는 불가능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최근 조세피난처를 통한 역외 탈세가 사회 문제가되는 상황에서 혐의 대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위반 사례를 잡아낼 수...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자외선 차단제' 올바른 사용법 2013-06-11 14:06:14
시 주의사항 6개월 미만 유아는 피부가 얇고, 경우에 따라 흡수가 잘되어 외부물질에 대한 감수성이 높을 수 있으므로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어린이의 경우,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 손목 안쪽에 소량을 발라 알러지 발생 등 피부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차단제 사용 도중...
국민행복기금 사각지대…증가하는 개인회생 2013-06-10 10:07:59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고 믿을 수 있는 법률사무소에서 상담을 통하여 정확하게 인지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행복파트너 관계자는 "오랜 경험으로 사건대처를 하고, 모든 사건에 최선을 다하며, 의뢰인의 문제는 곧 나의 문제로 인지해 누구보다 의뢰인의 마음속을 헤아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6월 모의평가 이후 영역별 학습법 2013-06-07 18:52:16
배점이 2점 35문항, 3점 10문항으로 달라지는 등 변동사항이 있다. 수험생들은 이 같은 변경 내용을 바탕으로 각 분야별 ebs 연계 교재에서 다룬 유형, 문항, 작품, 독해 지문 등에 대한 이해력과 적용력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a형과 b형에 공통 출제된 30%의 지문과 문항들은 수능시험에서도 출제 가능성...
월드오브탱크, PC방 코믹포토 찾아요~ 2013-06-05 18:24:36
주의 기간 동안 이벤트 등록만해도 500골드를 지급하며 이 중 1, 2주차에는 1등에게 탭북 h160(1명), 2등은 소니 알파 nex-3n(2명), 3등 후지필름 미니 50s 피아노 블랙(5명)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3, 4주차에는 1등 맥북에어(1명), 2등 lg전자 포켓포토 포토 pd221(2명), 3등 로지텍 k750 키보드(3명)를 지급하며 이 외에도...
발리 신혼여행 전, 체크해야 할 사항은? 2013-06-05 11:15:10
주의사항 풀빌라를 선택할 때는 두 가지를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첫 번째는 휴양 위주로 여행을 즐길 것인지, 액티브한 신혼여행을 즐길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두 번째는 발리 로컬 분위기를 원하는지, 모던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하는 지를 선택하면 된다. 발리는 반얀트리, 불가리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금감원, 직원 차명계좌 운용 부산銀 직원 20명 문책 2013-06-05 08:56:27
검사결과, BS금융지주의 경우 금융위원회의 겸직 승인 또는 사전보고 없이 임직원을 겸직시키는 등 법규 위반사항에 대해 관련 직원을 제재 조치하도록 통보했습니다. 특히 BS금융지주 회장이 리스크관리위원회 위원장과 BS금융그룹희망나눔재단 이사장을 겸임함에 따라 그룹의 중요 리스크에 관한 의사결정을 좌우하거나...
휴가 맞아 '광명' 찾으려는데 "라식, 안된다고요?" 2013-06-04 17:36:39
한다. 시력교정수술은 본인 눈의 특이사항이나 안질환, 체질 등에 따라 수술을 받아야 하며 사전 검사 없이 무턱대고 받았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 원뿔처럼 각막이 돌출한 '원추각막' 오랫동안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사람이라면 시력교정수술 전 반드시 자신의 ‘원추각막’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검찰 '원세훈 영장' 갈등 봉합나섰지만… 2013-06-04 17:29:23
최종 결과로 인정되는 사항을 공소장과 불기소장으로만 말해야 한다”며 “검찰 업무에 불필요한 오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는 원 전 원장의 구속영장 청구 여부를 놓고 검찰과 법무부 간 이견 노출이 불거진 것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작년 대선을 앞두고 국정원 심리정보국...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정도를 3단계(주의, 경고, 위험)로 예보해 민원 발생을 예방하자는 취지다. 조직마다 자발적으로 민원 관리를 한다는 장점이 있다. 현장 직원에게 지침이 될 수 있는 민원 응대 매뉴얼을 만들고,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