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이마트, 복지 사각지대에 '희망마차' 1800번 배달 2013-03-18 15:31:4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할인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4년째다.이마트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노력 없이는 ‘1등 브랜드’가 될 수 없다고 판단,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를 기준으로 연간 기부액 100억원, 기부 수혜자 30만명을 돌파했다.특히...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명808, 술자리·MT·대학축제의 숙취해소 필수품 2013-03-18 15:31:21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여명808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국내 최초로 골대 옆 광고를 시작했다. 전국 16개 지역의 축구장에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에게 무료시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 대학축제의 필수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여명808은...
대우건설 ‘유성푸르지오시티 단지내 상가’ 분양 개시 2013-03-18 12:30:00
대형 건설사들의 브랜드 상가가 속속 공급되면서 임대수익형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고 밝혔다. 대형 건설사가 짓는 상가, 오피스는 시행사 부도 가능성이 적고, 계약자를 보호하는 안전장치가 다각도로 마련돼 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다. 투자금액의 규모가 큰 상가, 오피스 시장에서 투자자들이 브랜드 상가를...
우리 아기 피부 지켜주려면 세제-물티슈도 잘 골라야 2013-03-15 15:38:20
브랜드 와코도는 물티슈와 젖병세제 등 아기 청결제품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와코도 아기 물티슈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성분만을 담았다고 자부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때문에 알콜과 향료가 들어있지 않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복숭아잎 추출물을 배합한 베이비로션이...
세아상역, 국제자선패션 행사 'CIFF' 후원 2013-03-15 10:46:58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보르보네제' 제품을 후원한다.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은 저소득층 학생의 장학금 또는 저개발국 발전 자금으로사용할 예정이다. 세아상역 김태형 대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세계 패션인들과 나눔 행사에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업계 리더로서 패션기업의 사회 공헌에 앞장설...
팬심 가득 ‘조공목록’ 공개 2013-03-14 17:57:58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의 올인원 제품 ‘워터로션’이다. 선명한 블루 컬러의 액상 타입 제품으로 품질이 입소문 나면서 남자 아이돌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특히 건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가벼운 사용감에도 불구,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피부를 정화하고 활력을 주며 균형을...
차량용 블랙박스 특허 전쟁…마이스터·미동전자 맞소송 2013-03-14 17:02:08
미동전자 관계자는 “모회사 ‘만도’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마이스터가 미동전자 시스템을 거의 그대로 복제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불법행위”라고 주장했다. 이에 마이스터는 지난 2월 ‘특허 무효 소송’으로 맞불을 놨다. 회사 관계자는 “미동전자가 주장하는 특허는 수많은 블랙박스 업...
화이트데이, 눈빛+α로 그를 녹이세요~ 2013-03-13 17:29:06
앞코의 조화로 로맨틱하고 귀여운 인상을 완성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발을 감싸는 테두리와 발등 은색장식이 포인트를 주며, 발등까지 올라와 착화감 또한 안정적이다. 가볍게 신기 좋은 슈즈로 스커트에서 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사진=아큐브, ab,f.z, 에스콰이아) songyi@wowtv.co.kr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얼굴을 환히 밝혀줄 선물? ‘똑’소리 나는 화장품 2013-03-13 14:17:31
아닐까. 이러한 추세에 맞춰 많은 브랜드들이 화이트데이를 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을 마다할 여자는 없겠지만 중요한 것은 피부 타입에 맞춰 골라야만하기 때문에 쉽게 선물하기 어렵다. 하지만 민감성 피부를 비롯 모든 피부 타입에도 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 화장품이라면 이러한 고민에 빠질 필요가...
K2, 바람막이 재킷 출시 “꽃샘추위도 문제없다!” 2013-03-12 17:49:01
[김재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13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한다. k2가 선보인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는 k2의 2013 s/s 컬렉션 중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 중 하나다.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이 강조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