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3회 시크릿 매직페스티벌 개최, 포맨&벤 공연티켓 무료배포 2014-12-17 17:06:37
소통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눠드리고자 콘서트 무료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니 많이 신청하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여성용품(생리대) 브랜드로 시크릿데이 생리대 후기 이벤트와 더불어 정기적으로...
<전문가들이 지적하는 재벌 3∼4세들의 6가지 문제점> 2014-12-17 11:56:11
브랜드 밀레는 창업가문인 밀레가와 칭칸가에서 1명씩 오너경영인을 배출하고 전문경영인 3명과 더불어 5인의 공동 경영체제를 갖추는 기업집단으로 유명하다. 오너가에서 1명씩 경영자를 선임하는 과정은 외부 전문가위원회의 평가까지 거쳐야 하는 까다로운 작업이다. 뉴욕타임스는 최근 "한국의 재벌은 왕조처럼...
융·복합 확장성 진단… 스포츠산업 '더 넥스트 스포츠아젠다' 19일 열려 2014-12-17 09:27:21
현황과 문제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스타 상품화 전략 등 현장 중심의 사례를 소개 할 예정이다.주최측인 한양대 스포츠산업 특성화사업단측은 산업 분야 학생과 교수, 학계 관계자 및 관련 기업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한 이 행사를 단발성이 아닌 '스포츠디머스(sport demers)'를 중심으로 향후 스포츠산업...
삼성패션연구소 "융합의 시대…세분화된 소비자 취향 공략해야" 2014-12-16 14:02:52
경험을 넘어 교감을 통해 직관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고 오 연구원은 조언했다.내년 패션시장의 키워드로는 빅 솔루션(big solution)을 제시했다. 장기 불황 속 내년에도 패션시장의 무한 경쟁 구도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패션산업에선 융합과 분화가 함께 진행되고, 스타일상으로는 실용과 편안함을 기조로 소재가...
JYJ, 오사카 돔 공연…일본 전역에서 찾아온 팬들 2014-12-14 15:16:15
you)’로 매력을 더했다. jyj와 팬들의 소통은 tv 예능 프로그램의 한 장면 같았다. jyj는 토크 내내 농담을 주고받고 서로의 캐릭터를 소재로 유머를 이어가며 시종일관 웃음을 이어 나갔다. 김준수의 브랜드 같은 ‘오야지 개그’와 김재중과 박유천의 19금 개그에 팬들은 환호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JYJ 오사카 돔 공연, 도쿄 이어 전석 매진 행렬 "꿈같은 무대" 2014-12-14 10:54:12
love you)’로 매력을 더했다. JYJ와 팬들의 소통은 마치 TV 예능 프로그램의 한 장면 같았다. JYJ는 토크 내내 농담을 주고받고 서로의 캐릭터를 소재로 유머를 이어가며 시종일관 웃음을 이어 나갔다. 김준수의 브랜드 같은 ‘오야지 개그’와 김재중과 박유천의 19금 개그에 팬들은 환호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인기...
국내 최초 주얼리 프로젝트 그룹 더쇼케이스랩, 발레 주얼리 전시 열어 2014-12-12 18:08:44
윤 소장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역량과 창의력을 자랑하는 기회일 뿐 아니라 소비자의 착용까지 염두에 둔 컬렉션”이라며,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함께 소통하겠다는 의미가 있다. 대중에게 친숙한 작품을 통해 2014년 버전의 발레 모티브 주얼리란 무엇인가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전시는...
주한 외교사절단, 현대차 브랜드 체험 2014-12-12 16:18:37
<앵커> 차량을 직접 홍보하는 대신 브랜드 체험관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려는 자동차 회사들이 늘고 있습니다. 브랜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시도가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조현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미술전시관처럼 꾸며진 현대 모터스튜디오, 브랜드 체험관이 외국인들로 북적입니다. 인도,...
[뷰티이벤트] 직접 찾아가는 ‘힐링 뷰티’ 2014-12-12 11:04:42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12월14일까지 설화수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면 된다.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월15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총 2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초대권이 제공된다. 벨포트, 12월 한 달간 ‘어린왕자와 장미’ 테마 프로모션 진행 벨포트가 2014년 마지막...
[bnt포토] 퀸비캔들 ‘2014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소품 2014-12-11 19:00:08
280개사, 500여개 브랜드의 규모로 전시돼 첫 날부터 관람객으로 붐볐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천연 향기 제품을 전시하고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퀸비캔들의 부스에서는 허브티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이와 더불어 천연 비누 체험이 가능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