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퀸비캔들 ‘홈·테이블데코페어 2014’ 참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주목 2014-12-11 19:00:06
280개사, 500여개 브랜드의 규모로 전시돼 첫 날부터 관람객으로 붐볐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천연 향기 제품을 전시하고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퀸비캔들의 부스에서는 허브티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이와 더불어 천연 비누 체험이 가능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천연...
[bnt포토] 퀸비캔들 ‘2014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부스 찾은 이중기 대표 2014-12-11 19:00:04
280개사, 500여개 브랜드의 규모로 전시돼 첫 날부터 관람객으로 붐볐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천연 향기 제품을 전시하고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퀸비캔들의 부스에서는 허브티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이와 더불어 천연 비누 체험이 가능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천연...
[bnt포토] ‘홈·테이블데코페어 2014’ 퀸비캔들 부스 “수제비누 체험해보세요!” 2014-12-11 19:00:03
280개사, 500여개 브랜드의 규모로 전시돼 첫 날부터 관람객으로 붐볐다.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퀸비캔들은 다양한 종류의 천연 향기 제품을 전시하고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퀸비캔들의 부스에서는 허브티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이와 더불어 천연 비누 체험이 가능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천연...
현대차, 자동차정비 전문가 박병일씨 고소 왜 했나(종합) 2014-12-11 11:18:41
이런 대응은 잘못된 소문이나 의혹을 내버려둘 경우 브랜드 이미지가크게 훼손될 뿐만 아니라 '안티팬'을 더 양산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현대차는 최근 국내 부문의 광고와 SNS, 자동차 동호회, 사내방송 등 일반 소비자들과 직원들이 소통하는 채널을 한데 묶어 '국내 커뮤니케이션실'이라는...
현대차, 자동차정비 전문가 박병일씨 고소 왜 했나 2014-12-11 10:58:39
이런 대응은 잘못된 소문이나 의혹을 내버려둘 경우 브랜드 이미지가크게 훼손될 뿐만 아니라 '안티팬'을 더 양산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현대차는 최근 국내 부문의 광고와 SNS, 자동차 동호회, 사내방송 등 일반 소비자들과 직원들이 소통하는 채널을 한데 묶어 '국내 커뮤니케이션실'이라는...
카카오프렌즈 365일 만나자! 코엑스 팝업스토어 오픈! 2014-12-11 10:54:07
'최근 서울 코엑스점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스토어는 캐릭터 상품 판매 뿐만 아니라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더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포토존 공간을 확대 구성해 더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는 이용자...
요우커 한국 몰리는 이유 있었네 … 10년 만에 베이징 가봤더니 2014-12-11 07:33:36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의 쇼핑백엔 유니클로, h&m, 자라 같은 spa 브랜드 로고가 선명했다. 아디다스, 나이키 등 대형 스포츠 매장까지 한국에 있는 어지간한 브랜드는 거의 다 볼 수 있었다. ‘아메리칸 어패럴’ 대형 매장에 들른 여기자는 “한국 매장보다 더 좋아 보인다”고 했다.매장을 둘러봤다....
[2015 한경 광고대상] 힘내라! 대한민국, 따뜻한 위로…광고에 녹여내다 2014-12-11 07:10:00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잘 표현해낸 수작으로 꼽혔다. 태극기를 커피라떼 아트로 형상화하는 등 시각적인 표현력도 돋보였다.광고인대상은 이완신 롯데백화점 상무가 수상했다. 이 상무는 롯데백화점이 고객과 소통함에 있어 광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부문별...
[2015 한경 광고대상] 원칙 투자…고객의 든든한 '참벗' 2014-12-11 07:01:00
속에서도 다변화되고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구축, 국내 증권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원칙을 지키는 투자’ ‘성공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을 위한 원칙과 고집’을 지켜나간다는 점을 강조한다.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 사명에서도...
[2015 한경 광고대상] 김연아의 '하트'로 전하는 따뜻하고 반가운 금융 2014-12-11 07:00:26
지속가능부문 대상’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4년 연속 1위)’ 등을 받았다. 이를 통해 금융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국민의 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문익환 kb금융 부장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함께할 때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