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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세계김치문화축제' 개최 2014-09-12 02:50:10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 축제로 자리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치담그기 체험장 등 김치와 김치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어린이와 외국인 등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우리 김치의 우수성과 맛을 알리는 교육 프로그램으로서의 역할도...
김병지-박하선-서경덕, 4개국어 인천관광 홈피 개설 2014-09-11 17:14:06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 소개되며 적극적인 홍보 중이다. 이번 일을 후원한 김병지는 "올해는 `스포츠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소치 올림픽, 브라질 월드컵과 다르게 인천 아시안게임은 국내에서 열리기에 우리 스스로가 더 관심을 가져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하선은 "해외에 나갔을때 잠시 시간이...
ITU전권회의 `최종점검` 총괄자문위원회 개최 2014-09-11 12:00:00
준비 업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위촉된 홍보, 행사 등 8개 분야의 대표 전문가 16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원장은 임주환 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원장이 맡고 있습니다. 그간 자문위원회에서는 회의장 등 공간 구성 컨셉, 한국적 색과 패턴을 활용한 행사장 디자인, 프리미어 포럼 주제 선정, 관광 프로그램 마련,...
서경덕 교수, 인천AG 맞아 '트래블 인천' 홈페이지 개설 2014-09-11 11:22:51
등 4개 국어로 구성돼 있다. 인천 지역 대표 관광지와 맛집, 숙박, 쇼핑, 야경 명소 등을 7개 지역으로 나눠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오픈과 동시에 아시안게임 참가국 40여 곳의 포털과 여행사 사이트, 관련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에 적극 홍보했다.서 교수는 “아시안게임 스포츠를 즐기는 재미도 있지만 많은...
애견 펜션 단지, 가봤더니 … 평창군 계촌리 관광객 급증 2014-09-09 10:03:27
인기를 끌고 있다.9일 평창군에 따르면 특별한 관광명소가 없는 이 마을에 올여름 휴가 성수기에 1만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갔다. 이 마을에는 애견인 가족과 반려견을 위한 각종 편의 시설을 둔 펜션 14동이 모여 있다.2001년 개수영장, 건조 시설, 찜질방 등을 두루 갖춘 펜션이 1동 생긴 이후 현재 마을 전체 펜션 25동 중...
<추석 연휴에 신입사원 지원 마쳐야 할 기업은 어디?> 2014-09-08 06:17:06
홍보·정보기술) 맞춤 전형을 시행한다. 한국은행은 경제학·경영학·법학·통계학·IT컴퓨터공학·자유전공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종합기획직원(G5)을 뽑는다. GS숍은 구매담당(MD)·경영지원·PD·카메라 및 영상편집 부문에서, GS리테일은영업·물류·재경·전략기획·사업지원·전문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트렉스타,경기관광공사와 공동업무협약 체결 2014-09-04 10:13:24
보전을 위한 ‘에코 투어리즘’ 사업의 추진 및 홍보활동 공동 전개 세계 유일의 관광자원이 위치한 dmz일원 널리 알려 국제적 인지도와 위상을 높일 것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경기관광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dmz일원 생태계 보전을 위한 ‘에코 투어리즘’ 사업의 추진 및 홍보활동...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2014-09-04 09:42:48
온, 오프라인 홍보기획, 홍보물과 UCC 제작, 관람객 대상 이벤트 진행과 통역서비스를 포함한 현장 운영 보조 활동을 하게 됩니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돌입한 참가자들은 11월7일 우수자 수료와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전상석 마케팅본부장은 "국내외의 많은 관광 관련업체들과...
[심포지엄] "한·일 교류 700만명 시대 앞당기자" 2014-09-01 07:00:56
활성화 △지방관광 교류 확대 △여행사 담당자 현지 체험을 통한 홍보 등 인적 교류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들이 다양하게 제기됐다.일본 측은 여행사 담당자들을 직접 한국에 보내 체험하게 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다가와 히로미 일본여행업협회장은 “일본 각지에서 여행사 담당자 1000명가량을 한국에 보내 새로운...
[코리아 그랜드 세일] 한국방문위원회, 진에어와 업무제휴 2014-09-01 07:00:54
지역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머스트 씨 루트(must-see routes)’ 등 한국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올해 안에 후쿠오카, 나가사키, 상하이 등에서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중심으로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한국방문위와 진에어는 지난 6월 홍콩과 마카오에서 열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