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크랜드, 미국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 국내 론칭 2013-05-24 18:16:22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GS샵은 올해 1월 말 스타터 브랜드를 소유한 미국 아이코닉사와 한국 내 브랜드 사용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어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신발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생산해온 파크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두 회사는 "스타터를...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두산, 해외 배낭여행 지원…LG, 미혼직원에 미팅 주선 2013-05-13 17:38:35
복리후생 포인트(연 60만원)를 지급하고 애슐리, 뉴발란스, nc백화점 등 자사의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k는 sk건설 부속 치과의원 및 의원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치과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와 내과 진료 또한 제공한다. ◆프로야구 관람권에 해외여행 지원도 삼성중공업은 오케스트라, ...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5-01 18:06:22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뉴발란스는 올 해로 3회째를 맞는 ‘2013 뉴레이스 서울’을 기념해 러닝슈즈 뉴레이스 스페셜 미니머스 10V2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뉴발란스가 오랜 연구 끝에 최첨단 기술을 응축하여 탄생시킨 러닝슈즈 미니머스의 한국별주모델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제품이라고 하네요....
뉴발란스, '2013뉴레이스서울'기념 특별판 운동화 출시 2013-05-01 08:28:47
뉴발란스’는 올해 3번째로 개최되는 ‘2013 뉴레이스 서울’을 기념해 런닝화 ‘뉴레이스 스페셜 미니머스 10v2’를 1일 출시했다.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특별판이다.‘미니머스’는 뒤꿈치 높이가 앞꿈치 높이와 같아 발이 지면에 닿는 면적을 넓혔다. 발에 닿는 면적이 늘어나면 운동량이 커지고 발바닥 충격이 분산되는...
뉴발란스 ‘뉴레이스 서울 2013’ 개최로 러닝 축제 예고! 2013-04-09 14:53:19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마케팅팀 류승진 부서장은 “새로운 콘셉트의 러닝 트렌드를 제시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뉴레이스를 올해는 한 층 업그레이드한 ‘러닝 팀매치’로 진행한다. 다채로워진 2013 뉴레이스 서울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러닝축제 ‘2013 뉴레이스 서울’은 만...
뉴발란스, 러닝 팀매치 마라톤 개최 2013-04-08 17:14:1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뉴발란스 마라톤 `뉴레이스(NEW RACE)가 `러닝 팀매치`라는 러닝대회로 다시 찾아온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뉴레이스`는 `2013 뉴레이스 서울(2013 NEW RACE SEOUL)`이라는 새로운 타이틀로 5월 26일에 개최된다.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10km를 완주하는 레이스로 개최에...
뉴발란스, 무료 러닝 체험 `에너지런 시즌6` 참가 접수 2013-03-19 09:36:58
번째 시즌을 맞는 뉴발란스 `에너지런`은 2010년 첫 회 이후 매회 참여자가 1.5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뉴발란스의 대표 러닝 클래스이다. 이번 시즌6는 참가자를 400명으로 제한하는 등 러닝 본연의 즐거움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에 초점을 맞췄다.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를 포함한 육상대회 경력자...
레스모아, 인기 브랜드 스니커즈 할인 이벤트 실시 2013-03-13 17:42:37
이벤트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의 런닝화와 에어워크, 폴로 등의 캔버스화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다. 또한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 슈즈 브랜드 로버스의 플랫 슈즈는 최대 20% 할인되며 행사 기간 내 아디다스 슈즈 중 초경량 운동화 헬리움을 구매하면 쇼퍼백을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 2013 S/S시즌 ‘스타일, 펀, 온리’를 느껴라! 2013-03-12 14:31:04
필두로 에크루 편집샵과 조셉 옴므, 나이키와 뉴발란스 등을 포함한 스페셜 에디션 슈즈 편집샵 카시나 등 9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멋쟁이 남성들의 놀이터로 거듭날 목표를 갖는다. 백화점 관계자는 “20, 30대로 한정 짓는 것이 아닌 전 연령대의 트렌드 세터들을 타겟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