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천안 원도심 상권 활성화, 5년간의 노력 빛봤다 2024-05-28 16:03:37
하지만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었다. 천안상권활성화기구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온라인 활동으로 신속히 전환했다. 코로나19의 악재에서도 환경 개선과 편의시설 설치, 콘텐츠 개발, 홍보·마케팅 등 상권을 살리기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전개했다. 마스코트 개발, 고객...
중기중앙회, 대형 유통사와 중소상공인 판로지원 품평회 개최 2024-05-28 14:00:03
5대 백화점과 이마트, 온라인 분야에서는 롯데온, 쿠팡이 각각 참가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서류 심사를 통과한 식품, 생활용품, 뷰티, 패션잡화 등 60개 업체가 참여해 유통 채널별로 대면 심사를 진행했고 이후 입점 상담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업체에는 입점 시 수수료 우대, 팝업 행사 참여, 마케팅 지원 등의...
더현대 서울 전시공간 '알트원' 유료 관람객 100만명 돌파 2024-05-28 10:18:47
28일 밝혔다. 알트원은 2021년 2월 26일 더현대 서울 개장과 함께 첫 전시를 한 이래 현재까지 11호 전시를 성료했다. 백화점 업계에서 전문 전시관 수준의 유료 전시를 상시 운영하는 곳은 알트원이 유일하다. 유료 관람객 100만명 달성은 개관 이후 3년 3개월 만이다. 연간 30만명이 알트원을 찾은 셈이다. 이는 서울...
소프트베리,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지원 기업 선정 2024-05-28 09:35:53
최대 6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제공받게 된다. 공동 r&d 등 글로벌 대·중견기업과의 협업 매칭 지원과 해외 마케팅, 바이어 알선 등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통합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소프트베리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플랫폼 'ev 인프라'와 전기차 충전소 관제 솔루션 'evi 허브' 운영사로서...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2024-05-28 09:00:01
잠재 성장력이 높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주요 고객사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면서 차별화된 시장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유럽에서도 이노션 독일 법인이 무력 충돌 문제를 다룬 '카파 대 전쟁' 캠페인으로 은상 2개를 수상했다. '노란 급식실'과 '카파 대 전쟁' 캠페인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월 70만원 아꼈어요"…'초강수'에 전국 곳곳 난리났다 2024-05-27 21:30:01
지역과 가게에 대해서는 혜택이 제외될 수 있다고 고지했다. 배민 관계자는 "배달비를 없애는 전략 등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는 무료 배달을 내세우면서 마케팅에 수천억원대 비용을 투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감수하고...
'원 사이즈' 옷만 파는데 불티…10대 소녀들 열광한 옷 정체 [이슈+] 2024-05-27 21:02:01
인기 많아져 사람들이 친구가 되고 싶어 한다"고 했다. 대학생인 알리 로누도 "한때 브랜디 멜빌을 입고 싶어 체중 감량을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에 WSJ는 "이 브랜드가 마른 체형의 10대들에게 하여금 자신의 체형을 '특권'으로 여기게 한다"며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 외모 차별주의를 가속화한다"고 꼬집었다....
신한은행, 녹색분류체계 적용 기업대출 프로세스 도입 2024-05-27 16:13:42
적용 대상을 확대해 녹색금융 공급을 본격화한다. 해당 프로세스에 따르면 기업이 영업점을 통해 저탄소·녹색 전환을 위한 10억원 이상 기업대출을 신청할 경우 본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담당 부서에서 한국형 녹색분류체계에 따라 네 가지 적합성 판단 기준(활동·인정·배제·보호)에 맞춰 별도의 심사 과정을...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등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며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중심으로 문화와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산업 간 경계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쿠팡이츠의 승부수…무료배달 전국 확대 2024-05-26 18:45:50
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어서 음식 배달 시장의 경쟁은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쿠팡의 음식 배달 서비스 쿠팡이츠는 와우 회원 혜택인 무료 배달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기존에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부산 광주 대구 등 6대 광역시 위주로 무료 배달을 했는데, 강릉 속초 여수 등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