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빅데이터 날개 단 SK브로드밴드…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 선두 나선다 2018-04-26 19:56:04
등 sk그룹 ict 계열사와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수성sk브로드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2개 부문 모두 2011년 이후 8년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객만족도 1위 수성의 비결은 가입자와의 친밀한...
[Cover Story-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사업 본격 승부수… 2021년까지 年 거래액 2조원 달성" 2018-04-26 17:26:06
기반의 고객만족도 극대화’를 성장 방향의 하나로 제시했습니다.“몇 가지 계획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선보일 것은 맞춤형 방송입니다. 고객 데이터가 최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sk그룹은 다양한 종류의 고객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tv 가입자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성공에 취하지 않고, 변화를 택한 브랜드… 소비자의 사랑을 받다 2018-04-26 17:19:23
디지털 마켓혁신 대상 공팔리터 ▲고객만족 경영 대상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 ▲대한민국 전문기업 no.1 브랜드 △신원인팩 △교동f&b ▲대한민국명품 평창의향기(티젠) ▲히트예감브랜드 △숙면타퍼g2(이브자리) △마이요기(드림스토리f&b) ▲내일의스타 마이틴(뮤직웍스)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 서울장미축제(중랑구청)...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7 15:00:01
근로자 격려합니다"…창원 기업사랑 축제 개막 180417-0157 경제-0009 08:34 분당서울대병원-안랩,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 업무협약 180417-0158 경제-0010 08:34 NH투자 "오리온, 1분기 실적 개선…목표가↑" 180417-0162 경제-0011 08:36 '상장 추진' 옐로모바일, 외부감사인 '의견거절' 180417-0165...
[PRNewswire] 오라클 글로벌 설문조사, 디지털 뱅킹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보여줘 2018-04-12 14:09:22
및 투자 서비스들을 포함하는 디지털에 관한 4가지 주요 고객 뱅킹 단계들에 대해 조사했다. “소비자들은 이미 쉽고 편리한 디지털 뱅킹으로 전환을 하고 있다”라면서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뱅킹 서비스들에는 만족하는 편이지만 대출을 하는 것과 같은 더 복잡한 거래들을 할 때는 만족도가 떨어진다. 이제...
'배출가스 조작' 아우디폭스바겐, 2년만에 영업재개 선언(종합) 2018-04-06 14:49:29
남아있지만, 매우 중요한 한국 시장에서 고객 신뢰와 기업 명성을 회복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 의미로 봐달라"고 말했다. 마티아스 뮐러 폭스바겐그룹 회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영상을 통해 "우리를 신뢰해준 한국 고객에게 깊은 실망을 안긴 점을 사과한다"면서 "지난 2년간 문제를 바로잡고 제품과 브랜드의 신뢰 회...
'배출가스 조작' 아우디폭스바겐, 2년만에 영업재개 선언 2018-04-06 12:22:51
자동차 강국이며, 정보기술(IT)과 디지털 변화를 빠르게 받아들이는 선도국가"라며 "한국의 고객, 파트너들과 함께 2025년을 향한 그룹 혁신을 추진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총괄사장도 "디젤 이슈로 실망했을 한국 고객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코네베아그...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는 블로그체험단 플랫폼, 리뷰플레이스 2018-04-03 11:39:00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블로그체험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리뷰플레이스는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광고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낸 ㈜아이즈커뮤니케이션즈가 만든 블로그체험단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아이즈커뮤니케이션즈의 기존 거래처를 앞세워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ING생명, `애자일` 체계 도입…부서 간 경계 허문다 2018-04-02 10:06:43
고객 유치를 위한 고객인입트라이브, 기존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유지트라이브, 고액자산가를 위한 HNW트라이브 총 세 개의 트라이브를 신설했습니다. 정문국 ING생명 사장은 "기존 공급자 중심의 수직적 조직문화로는 고객 중심의 혁신을 달성하기 어렵다"며 "수평적이고 유기적인 조직 문화로 고객을 위한 진...
ING생명, 국내 최초 '애자일' 체계 도입…부서 경계 허문다 2018-04-02 09:14:40
조직 도입으로 고객을 위한 아래로부터의 혁신, 디지털 세대에 의한 디지털 혁신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ng생명은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본사 직원 500여 명 중 절반 수준인 200명을 애자일 조직 소그룹으로 배치했다. 마케팅본부와 운영본부를 해체하고 고객 행동 흐름을 기준으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