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쫓는 쿠쿠전자 2016-03-14 19:08:07
게 대표적이다. 바디프랜드 위닉스 등 최근 렌털 사업을 시작한 기업들은 방판 조직을 갖추는 데 소극적이었다. 전국에 방대한 뗍汰?구축하는 게 쉽지 않기 때문이다. tv홈쇼핑이나 마트 판매에 의존하는 회사가 많다.쿠쿠전자도 처음엔 tv홈쇼핑 판매를 많이 했다. 하지만 렌털 매출 증가에 맞춰 방문판매 조직을 늘리는...
안마시장 1위 굳힌 바디프랜드 2016-03-02 17:54:31
바디프랜드가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 66.1%를 달성했다”고 2일 발표했다.바디프랜드는 설문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안마의자를 보유한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 제품을 쓰는지 조사했다. 조사 대상은 성인남녀 500명이었고, 조사 기간은 작년 12월23일부터 올해 2월16일까지였다.그 결과 작년...
`백세 인생’엔 건강이 최고! 올 설엔 부모님께 `건강`을! 2016-02-02 14:12:43
출시된 ‘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대표 안마의자인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는 ‘자동체형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몸에 꼭 맞는 안마를 제공하고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된다. 한글 액정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더했으며, 안마볼의 위치, 간격조정, 속도, 롤링,...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만족을 넘어 감동을 향해 도약하라 2016-01-07 07:11:15
한국암웨이, 멈스전자, 인디에프, 우리조명, 바디프랜드, 홈플러스 등은 올해 처음 대상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명예의 전당엔 sk텔레콤, 삼 복갱?건설부문, 우리은행, 현대증권, kb국민카드가 올라 있다.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의 선택과 고객감동 경영 성과를 이룬 엄선된 기업 중 8년 이상 수상한 기업에 주는 최고의...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바디프랜드, 매출 10% R&D 투자…헬스케어 시장 강자로 2016-01-07 07:09:05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사진)는 2007년 창립 이후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안마의자를 비롯해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인 ‘라클라우드’와 물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한 ‘w정수기’ 등을...
'매출 폭풍성장' 바디프랜드, 역발상 영업 통했다 2015-12-24 18:03:24
바디프랜드는 작년 11월 서울 역삼동에 전시장을 열었다. 지점장으로 추예은 씨를 영입했다. 추씨는 아시아 미즈모델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업계에서는 ‘얼굴마담’쯤으로 치부하는 분위기였다. 하지만 바디프랜드는 얼굴만 보고 그를 영입하지 않았다. 추씨는 영업사원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판매뿐...
UFC서울 대진표 변경 ‘티아고 알베스 불참, 김동현 상대 선수 교체’ 2015-11-15 15:18:09
바디프랜드가 선보이는UFC FIGHT NIGHT? SEOUL:헨더슨vs.알베스 경기의 메인 카드 대진표에 변경사항을 발표했다. 주최 측은 "티아고 알베스가 훈련 중 부상으로 경기에 불참하게 되었다.이에 따라, 김동현과 싸울 예정이었던 조지 마스비달(29-9-0,미국 마이애미)이 메인 카드로 변경돼 벤슨 헨더슨(22-5-0,미국 아리조나...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클라우드, 이태리 직수입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2015-10-15 08:00:41
일기 시작했다.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명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la cloud)’는 라텍스의 생산에서부터 커버 봉제와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이태리 밀라노에 위치한 자체 공장에서 진행한다.라클라우드는 라텍스 매 ??보?여러 겹으로 슬라이스 해 얹어 두께를 높이는 원리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W정수기, 건강을 생각하는 똑똑한 정수기 2015-10-15 08:00:21
이제는 정수기 브랜드가 당신의 라이프 클래스를 좌우한다.바디프랜드의 ‘w정수기’는 그 동안 세균의 온상으로 지적 받아 온 ‘저수조’, 즉 물이 고여 있는 공간을 없앴다. 저수조를 없애고 직수형 방식과 분리 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채택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여기에 4개월마다...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시장 인지도 1위 2015-10-15 08:00:00
지금의 바디프랜드다.2007년 안마의자라는 낯선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한 바디프랜드는 창립 7년만에 1438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점유율과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이러한 성장에는 실버제품으로 국한되던 안마의자를 젊은 층을 위한 제품으로 탈바꿈하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