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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탈옵틱, 中 카이선그룹과 177억 규모 공급계약 2016-03-17 13:44:04
물품은 화장품, 생활용품 기타잡화 등입니다. 디지탈옵틱 관계자는 "이번 계약에 따라, 디지탈옵틱은 카이선국제그룹으로 연간 최소 177억 원 규모의 한국산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며 "최소 177억 원 규모의 매출 신장이 실현됨에 따라 올 해 실적개선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습니다. 디지탈옵틱은 지난 해...
신세계 강남점, 재개장 열흘만에 200만명 몰려…"전문관의 힘" 2016-03-08 06:00:00
신규 구성한 신발·컨템퍼러리·아동·생활 등 4대 전문관의 경우 두드러지는 신장세를 보였다.생활 및 아동 전문관은 이번에 전체 매장 면적의 절반만 공개했으나 매출이 각각 136.5%, 56.7%씩 뛰었다. 신발 및 컨템퍼러리 전문관 매출은 각각 41.8%, 126.6%씩 증가했다.신세계는 전문관의 신규 고객...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 향긋한 봄 ‘색다른 유혹’에 빠져보세요 2016-02-29 17:22:40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 아래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도심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향긋한...
한섬, 브랜드별로 잡화류 신제품 출시 2016-02-23 08:19:56
잡화 부문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타임은 스트라이프 플리츠 스카프를, 시스템과 마인은 플랫슈즈와 클리퍼 등 신발을 각각 출시했다. 잡화 브랜드 덱케는 대표 상품인 베이스 백의 신규 버전인 '소프트 베이스 크로커 백'을 내놨다. sjsj도 가방 입구를 스트랩으로 당기면 버켓 형태가 되는 '소프트 버킷...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6-02-22 18:19:47
많았던 패션잡화 카테고리 내 톱 셀러 브랜드 헤렌카민스키, 에콴디노, 라피스센시블레, 카렌워커 등은 물론, 올 상반기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액티브웨어 브랜드 써피, 아비스, 오를로, 버켄스탁, 크록스 등이 새롭게 참여한다고 합니다. 제롬드레이퓌스에서 미니백 라인 포페이를 출시했습니다. 포페이는 오픈 및...
백화점, 2년째 `마이너스 성장`…편의점은 `폭풍 성장` 2016-02-15 06:58:03
2.4% 늘어났다. 대형마트 역시 식품 부문을 제외한 잡화, 스포츠, 가정생활, 의류, 가전 등 대부분 품목 매출이 부진했다. 슈퍼마켓 매출 규모는 약 36조1,895억원으로 2014년(35조3,507억원)보다 2.4% 성장했다. 전년보다는 성장률이 소폭 높아졌지만 대형마트와 마찬가지로 침체 국면이 이어지는 양상이다. ◆...
건강 챙기는 어른-신학기 맞는 아이 모두에게 추천하는 설 선물은? 2016-02-01 15:39:57
물건이 아니다. 오히려 과중한 업무와 불규칙한 생활에 시달리는 젊은 층에게 더 절실한 피로회복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또한 예비 초등학생 정도의 아동기부터 쓸 수 있고 아이의 발육에 따라 높이 조절도 가능한 `키즈 베개`도 출시돼 있어, 아이들의 입학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선택의 폭도 넓다. 대표 상...
'팩토리아울렛' 재미 본 롯데, 2호점 29일 개장 2016-01-28 18:06:53
1~3층, 1만1900㎡ 규모다. 1층은 직수입편집숍 잡화 영패션, 2층은 스포츠 아웃도어 남성패션, 3층은 골프 아동 생활가전 식음료 등으로 구성했다. mlb 지고트 노스페이스 등 패션부터 코렐 시몬스 템퍼 등 생활용품까지 139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시몬스 템퍼 다우닝 등 가구 브랜드에서는 반품 상품도 판매한다.1층에는...
롯데百, 가산동 패션아일랜드 새단장…'팩토리 아웃렛' 열었다 2016-01-28 15:43:52
규모다. 1층은 직수입 편집숍·잡화·영패션, 2층은 스포츠·아웃도어·남성패션, 3층은 라이프스타일관(골프·아동·생활가전·f&b)으로 구성돼 있다. 총 139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패션아일랜드는 연매출이 2011년 600억원에 달했으나 2014년 290억 규모로 급감하며...
"한국인 절반, 온라인서 식품 사봤다" 2016-01-27 19:33:27
잡화, 포장식품 등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은 27일 한국 소비자의 품목별 전자상거래 구매 경험률을 분석한 결과 뷰티·퍼스널케어(화장품·개인위생용품), 생활용품(제지·세제류 등), 포장식품(통조림·음료·포장 스낵·조미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