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롯데슈퍼, 산지와 직거래 상품 늘려…점포 500여개 최다 2014-07-24 07:00:12
전 품목에 걸쳐 소포장 소용량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마켓999는 더 나아가 신선식품 균일가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롯데슈퍼는 또 롯데멤버스 고객에게 회원 전용 가격, 사은품, 쿠폰 등의 혜택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롯데슈퍼는 2012년 국내 슈퍼마켓 기업으로는...
올 상반기, 대형마트 '밀리언 셀러' 부동의 1위는? 2014-07-08 09:34:01
작은 250ml 캔이 370만개 가량 팔리는 등 1인 가구와 소가족 증가로 인해 소용량 상품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이밖에 ‘요구르트’와 ‘우유’의 경우 원유가격 인상으로 올해 우유 가격이 오르며 일반상품 대비 20% 가량 저렴한 기획상품 위주로 수요가 몰려 ‘빙그레 요플레 기획(10입)’,...
농심, 국내 최초 국산 디핑소스 ‘찍어’ 출시 2014-07-06 11:34:06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맛 타입과 간편한 소용량 제품이라는 두 가지 컨셉트로, 국내 디핑소스 시장을 새로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딥소스’로도 불리는 디핑소스는 음식의 맛을 돋우고 색다른 맛을 즐기기 위해 직접 찍어먹는 소스류를 의미한다.현재 국내 디핑소스 시장에선 미국산 수입제품 몇 종만이...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7-02 18:30:50
선택할 수 있다네요. 또한 아기에게 딱 맞는 소용량(70ml)과 안전하고 편리한 패키지(스파우트 팩)로 휴대성을 더욱 높였고, 안전 캡을 적용해 아기가 캡을 삼킬 수 있는 위험을 없앴다고 합니다.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과일’ 3종의 출시를 기념해, 매일아이에서는 요미요미 위크 이벤트를 1일부터 14일까지 대대적으로...
먹음직스런 붉은 과일 2014-06-19 21:56:39
판매하는 ‘레드 후르트 프로모션’을 열었다. 체리 소용량 팩(450g)을 5000원, 토마토 한 상자를 8000원에 판매 한다.홈플러스 제공[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캠핑족에게 딱 좋은 `아웃도어 푸드`의 세계 2014-05-27 17:31:55
있다. ★별밤 아래 캠핑 분위기를 더할 때는 소용량 와인으로 와인이 대중화 되며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별도의 오프너나 유리잔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는 간편한 소용량 와인으로 캠핑장에 낭만을 더해 보는 것도 좋겠다. 비노솔로(VINO SOLO) 컵와인은 와인잔과...
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대박 치는 법 2014-05-22 15:34:37
최근 각 식품회사에서 소용량 제품이나 고품질 레토르트 제품이 늘고 있다. 또한 최근에 등장한 과일 테이크아웃 전문점도 싱글족, 맞벌이 가정의 증가를 지속적으로 포착한 결과라 볼 수 있겠다. 성별, 연령을 파괴하라 과자 시장의 최대수요자는 어린이와 여성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부쩍 남성용 제품이 많아지고 있다....
SK텔레콤, 청소년·실버 여행객 대상 로밍 요금제 출시 2014-05-21 09:11:39
실버 여행객들이 하루 5천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소용량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T로밍 팅 무한톡`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 `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의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청소년, 실버 여행객들은 카카오톡, 라인, 트위터, Facebook...
홈플러스, 삼계탕용 생닭 '조기 판매' 시작 2014-05-07 09:17:08
가량 서둘러 준비하게 됐다.또한 1~2인 싱글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200~300g 용량의 소포장 부위별 닭고기 5종(닭가슴살, 닭안심, 닭다리, 윙, 봉)도 함께 판매한다. 올 초 ai 파동 이후 1분기 동안 홈플러스 생닭 매출은 1월 -10%, 2월 -8%, 3월 -3% 등 줄곧 마이너스를 기록했으나, 4월 중순 후...
생수가 음료시장 1위…미세먼지 영향 2014-05-06 21:52:02
수 있는 500ml들이 소용량 생수 매출은 88.2% 급증했다.생수 판매가 급증하면서 음료 매출 순위도 달라졌다. 지난 1~4월 이마트의 음료 매출 중 생수가 22.7%를 차지해 1위에 올랐다. 이마트 음료 매출에서 생수가 1위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지난해엔 두유가 22.0%를 차지해 음료 매출 중 1위였고 생수는 20.8%로 2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