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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텍스 원시티②입지] 단지 바로 앞 GTX 킨텍스역 예정…서울 강남 접근성↑ 2016-04-21 07:33:00
주변문화시설 등이 이곳에 계획돼있다. 약 30만㎡ 규모의 한류문화 普矛?복합단지 'k-컬처밸리‘에는 테마파크, 호텔, 융복합공연장, 상업시설 등을 들일 계획이다.약 30만㎡로 들어서는 k-컬쳐밸리는 한류문화 콘텐츠 복합단지로 씨제이이앤엠은 이곳에 약 1조원 가량을 투자해 테마파크, 호텔, 융복합공연장,...
대구 대명동 일대 '소극장 거리'로 바뀐다 2016-04-18 18:08:52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대표적 소극장 밀집지역인 대명동 대학가 일대를 공연산업의 생산·유통·소비 기능이 특화된 소극장 거리로 조성하기 위해 2019년까지 27억원을 지원한다고 18일 발표했다.대명동 일대는 대구의 대표적 예술대학인 계명대 캠퍼스와 경북예고를 비롯, 12개 소극장이 밀집해 있다....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발로 관광객 2만명 유치…부가가치 800억" 2016-04-18 17:12:30
약 2억5000만달러(약 2873억원)을 소비한 것으로 롯데면세점 측은 추산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그동안 쇼핑에 편중된 저가 관광상품이 한국에 대한 잘못된 선입관을 키워 재방문율을 떨어뜨린다는 지적이 많았다"며 "롯데면세점은 이를 曼므歐?위해 지속적으로 대규모 예산을 투자, 외국인 관광객...
[노정동의 빵집이야기] 악소! 브룃헨…"독일인들이 한국 오면 가장 먼저 찾는 곳" 2016-04-17 08:30:05
빵집에 자주 온다는 신영미씨(27·서울 강남)는 "브룃헨은 기름지지 않고 먹은 뒤에도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없어 식사대용으로 즐겨 찾고 있다"며 "기본 빵 안에 치즈, 햄 등으로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어서 자주 찾게 된다"고 말했다.허 대표는 오히려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추지 않았던 것이...
[新유통전쟁] 백화점업계, `맛있는 전쟁` 2016-03-04 20:22:27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역시도 최근 강남점을 재단장하면서 유럽풍의 브런치카페와 뉴욕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고급 디저트 카페 등 복합문화 공간의 일환으로 맛집을 재구성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브릿지> 정경준 기자 "지금 제 뒷편의 이들 제품들은 하나당 1만원 안팎으로 비싼 가격이지만...
[新유통전쟁] 백화점업계, `맛있는 전쟁` 2016-03-04 20:18:14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역시도 최근 강남점을 재단장하면서 유럽풍의 브런치카페와 뉴욕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고급 디저트 카페 등 복합문화 공간의 일환으로 맛집을 재구성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브릿지> 정경준 기자 "지금 제 뒷편의 이들 제품들은 하나당 1만원 안팎으로 비싼 가격이지만...
굽네치킨, 1인 가구 위한 ‘치밥’ 레시피 선보여 2016-02-26 09:27:55
함께 먹는 ‘치밥’ 문화를 이끌었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밥과 매우 잘 어울린다. 특히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푸드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소문나 그 게시물이 현재 약 50건에 달하며, 300만 리뷰를 돌파했다....
<무역투자회의> 투자활성화 대책 왜 나왔나…배경과 전망은 2016-02-17 14:00:34
상당히 불투명하고 불안하다. 중국, 신흥국 등 세계 경제의 회복은 지연되고 수출은 추락하고 있다. 여기에 북한 리스크까지 부각되면서 여러 불안 요인들이 겹쳐서 발생하는 '칵테일 위기'까지 우려되고 있다. 정부는 이런 불안을 해소하려고 확장적 재정정책, 소비활성화 대책 등 다양한노력을...
신세계백화점, 세계 1등 명품 브랜드 손잡고 본점에 에르메스 퍼퓸 부티크 2016-02-17 07:00:02
'소비 불황' 넘는 일등기업 [ 이수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3월 세계 1등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 손잡고 에르메스 향수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독점으로 담당하는 동시에 에르메스 퍼퓸 단독 부티크를 본점에 선보였다. 작년 5월에는 강남점 신관 2층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9월에 강남점과...
'비싸고 불편한 옷' 편견 깬 신한복 2016-02-05 16:11:55
신한복이 쏟아지는 건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10~20대를 중심으로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을 여행하며 찍은 인증샷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한복을 입고 클럽에 모여 춤추고 즐기는 ‘한복 클럽파티’나 ‘한복 핼러윈데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