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흥부' 정우 "영화 속 김주혁 대사, 저에게 하는 말 같았죠" 2018-02-06 14:41:02
우여곡절이 많은 캐릭터다 보니 체력보다는 심리적으로 힘들었어요. 형 놀부에 대한 그리움으로 시작해 깨달음을 주는 조혁에 대한 감정, 제자에 대한 감정, 영화에 대한 저의 감정이 복합적으로 얽혔어요. 흥부가 그분들을 한분씩 거쳐 간다는 표현이 맞을까요. 조금씩 다른 감정을 표현해야 해서 쉽지 않았죠." 6일 서울...
고령사회 진입 앞둔 제주도, 실버용품 종합체험관 설치 추진 2018-02-05 13:55:12
위한 교육을 적성검사, 심리상담, 자격증 취득, 직무·보수교육 순으로 취업 토탈서비스를 지원한다. 시니어 관광가이드, 바리스타, 경비원 등 자격증이 필요한 업종에 대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전통조리, 문화해설사 등 활동가를 양성한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주지사와의 협력을 통해 카페, 민박, 시니어 여행사 등...
[Real Estate] 스타 부동산 강사 정지영 씨 "내집 마련 한 번에 어렵다면, 집 갈아타며 종잣돈 늘려라" 2018-02-04 15:39:59
‘똑똑한 부동산 투자’란 카페를 운영하고 실전 부동산 투자를 위한 ‘해피투게더 임장팀’도 운영 중이다. 유튜브에선 ‘아임해피tv’를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효녀 아임해피의 똑똑한 부동산 투자’(스마트북스)란 책까지 내놨다. 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부동산 분야...
[집코노미] 부동산으로 경제적 자유 얻은 비결? "함부로 점프하려 하지 마세요" 2018-02-02 13:53:36
아임해피의 ‘똑똑한 부동산 투자’란 카페도 운영 중이다. 정규 강의와 특강도 하고 있다. 실전 부동산 투자를 위한 ‘해피투게더 임장팀’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에선 ‘아임해피tv’를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효녀 아임해피의 똑똑한 부동산 투자(스마트북스)’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2-01 08:00:08
심리지원 대상자 15%가 고위험군" 180131-0886 지방-0162 15:07 '한국당→민주당' 권민호 거제시장, 경남지사 출마선언 180131-0895 지방-0163 15:12 올림픽 기간 경포해변 '불 퍼포먼스' 불허…"화재 우려" 180131-0897 지방-0164 15:13 남해 해양 오염·쓰레기 대응 빨라진다…방제센터 준공 180131-0899...
"이 맛에 팬질" 음료수에도 아이돌 있다 2018-01-31 19:58:51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고 말했다. 옐로우카페는 지난해 4월 제주도에도 문을 열었다. 이 카페는 연 방문객 10만 명, 매출 10억원이 넘어섰다. ◆광고 말고 ‘fun’을 선물하라오로나민c와 바나나맛우유의 성공 비결은 소비자에게 재미를 선물하는 ‘펀(fun) 마케팅’이다. 오로나민c의...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 2018-01-28 10:24:16
보인다고 스타벅스는 자체 분석했다. 아메리카노에 이어 카페라떼(3천750만 잔), 콜드브루(1천130만 잔), 돌체라떼(850만 잔), 카라멜 마키아또(773만 잔) 등의 순서로 많이 판매됐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판매량과 함께 작년 음료 판매 빅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올해 `혁신`, `고급화`, `베리에이션`, `신토불이` 등...
지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국내 8360잔 팔렸다 2018-01-28 10:21:24
아메리카노에 이어 카페라떼(3750만 잔), 콜드브루(1130만 잔), 돌체라떼(850만 잔), 카라멜 마키아또(773만 잔) 등의 순서로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는 지난해 판매량과 함께 작년 음료 판매 빅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올해 '혁신', '고급화', '베리에이션', '신토불이'...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국민 1인당 1.6잔" 2018-01-28 09:57:43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스타벅스는 자체 분석했다. 아메리카노에 이어 카페라떼(3천750만 잔), 콜드브루(1천130만 잔), 돌체라떼(850만 잔), 카라멜 마키아또(773만 잔) 등의 순서로 많이 판매됐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판매량과 함께 작년 음료 판매 빅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올해 '혁신', '고급화',...
[김희경 기자의 컬처 insight] 요즘 히트 콘텐츠의 공식 '낯설지만 익숙함' 2018-01-26 19:14:18
선물’ 정도였다. 사회적 금기는 작품을 만들고 바라보는 심리적 금기까지 파생시키기 때문이다. 이 작품 방영 소식에 의구심을 가진 사람이 많았던 건 당연했다. 새로운 소재라고 해도, ‘응답하라 1997’ 등 ‘응답하라’ 시리즈를 성공시킨 신원호 pd 작품이라고 해도 말이다.그런데 예상 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