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맹비 없는 공부방 창업 ‘해법독서논술’ 200호 교실 계약 체결 2014-12-09 15:59:44
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최근 3개월 만에 200호 교실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월부터 가맹비 없이 교재공급 형태로 전환한 해법독서논술은 지난달 3일 150호 돌파 후, 약 한달 만에 200호 교실 계약을 돌파해 관련 업계에서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최적의 투자처로 관심 받는 상권 위례신도시 `아이온스퀘어` 2014-11-26 10:30:00
아이온스퀘어’는 노후대비를 위한 자금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이 주목할 만한 유망상가로 꼽힌다. 이 상가는 트랜짓몰 내에서도 위례신도시 트램역에 접한 초역세권의 입지를 갖췄으며, 트랜짓몰 내에서 유일한 서울소재 근린상가다. 특히 위례신도시에서 입주시기가 가장 빠른 A1블록과 C1블록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수요자 마음 헤아린 특화설계,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눈길 2014-11-11 16:30:01
예정이며, 버퍼존, 외부산책로, 자전거도로, 에듀존 등도 설치한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을 배려한 맞춤형 공간도 눈길을 끈다. 입주민들의 연령층에 맞게 실버존, 맘스&키즈존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조성된다. 아이들을 위한 `동화 속 상상놀이터`를 비롯해 어머니들을 위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
[bnt포토] 반디 네일 뉴 컬러 ‘다이아스톤젤’, 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2014-10-27 20:35:39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반디, 박람회 속 글리터 아트 세미나 열어 2014-10-27 20:34:53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에서 매출 최고 기록 2014-10-27 20:34:41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시연은 물론 국가자격증을 대비할 수 있는 스캅쳐젤과 함께 글리터 아트 세미나를 일 3회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