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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겨냥…'지연전략' 뜬다 2020-11-23 17:13:23
지연전략을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차체 등 일정 수준까지는 동일하게 맞춰놓고 ‘옵션’과 ‘디자인’을 넣는 단계에서 제품별로 차별성을 주는 것이다. 완성차업체로선 원가를 낮추면서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폭스바겐 아우디 등은 ‘큰 덩어리의 부품이 서로 다른 차종을 넘나들며...
현대차 중국형 세단 '밍투' 2세대, 광저우모터쇼서 베일 벗었다 2020-11-20 11:00:02
TCR 등 △팰리세이드 등 총 17대의 차량을 전시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2세대 밍투, 밍투 일렉트릭, ix35 페이스리프트 등은 대표 현지전략형 차종들로 그간 중국시장에서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현지 모델들을 앞세워 중국 시장 맞춤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현대차, '中시장 맞춤형' 2세대 밍투 광저우모터쇼서 첫선 2020-11-20 11:00:01
감각에 맞춰 디자인과 상품성을 강화한 중국 전략형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ix35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도 이날 함께 선보였다. 다크 크롬 도금으로 고급스러워진 라디에이터 그릴, LED 전조등·후미등, 확장형 선루프가 적용됐으며 모든 트림(등급)에 10.4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종전보다 개선된...
한국 철수 강력 경고한 美GM "한국GM 미래 장담 못 한다" 2020-11-18 21:23:07
등 한국GM이 생산한 차종이 인기를 끌었지만, 노조가 파업에 나서면서 생산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산은은 2018년 한국GM을 지원키로 하면서 GM의 철수를 막을 권리(비토권)를 확보했다. 그러나 상황이 악화되면 GM이 소송전과 손해배상 등을 감수하고 떠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GM은 2014년 같은 방식으로 호주에서...
[人터뷰]"한국 아웃도어 열풍…지프에겐 기회" 2020-11-18 15:57:07
-리더로서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전략이 있나 "한국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역할은 지프 브랜드를 수호하는 것이다. 한국은 지프 소비자들 사이의 커뮤니티가 굉장히 끈끈하게 형성돼 있다. 소비자 커뮤니티와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다.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운영하고 24시간 상시 케어를...
日 렉서스·도요타가 사라졌다…수입차 시장에 무슨 일이? 2020-11-18 13:46:14
차종으로 1만대 판매를 달성하는 기록도 세웠다. 테슬라는 10월까지 총 1만608대를 판매하며 전기차 시장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얻었다. 전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다섯 번째로 많은 판매량이다. 상반기 전기차 국고보조금의 43.2%는 테슬라가 독식하기도 했다. 판매량의 대부분은 5469만~7469만원인 모델3(1만25대)가...
전기차가 역시 대세…슈퍼카 벤틀리도 10년내 완전 전환(종합) 2020-11-06 16:04:28
이날 발표한 '비욘드100' 전략을 통해 2026년까지 모든 판매 차량 모델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로 전환하고 2030년에는 완전히 전기차로 넘어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벤틀리는 대중적인 자동차가 아니라 한 대에 수억원씩 하는 초고가 모델만 취급하는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제조사다. 전기차 경쟁이 일반...
현대차그룹, 수소전기트럭 `엑시언트` 中에 최초 공개 2020-11-06 14:58:26
이미지를 구축하고 중국 고객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대형 세단 G90의 스페셜 에디션인 `스타더스트`를 전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대차그룹은 또 고성능 차량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인기 차종도 선보였다. 현대차는 고성능 전기차 모델 RM20e, 고성능 레이싱카 엘란트라(국내명 아반떼) N TCR,...
현대차그룹, 中시장에 사활…엑시언트 첫 공개·'아이니커' 발표(종합) 2020-11-06 14:49:36
이미지를 구축하고 중국 고객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대형 세단 G90의 스페셜 에디션인 '스타더스트'를 전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대차그룹은 또 고성능 차량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인기 차종도 선보였다. 현대차는 고성능 전기차 모델 RM20e, 고성능 레이싱카 엘란트라(국내명 아반떼) N...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중국명은 '아이니커' 2020-11-06 12:00:01
이미지를 구축하고 중국 고객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대형 세단 G90의 스페셜 에디션인 '스타더스트'를 전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대차그룹은 또 고성능 차량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인기 차종도 선보였다. 현대차는 고성능 전기차 모델 RM20e, 고성능 레이싱카 엘란트라(국내명 아반떼)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