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폰6·루이비통 파격 할인 "카드사 할인까지" 2014-12-12 12:21:14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등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관련해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지난해 12월 13일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해 금요일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며 "올해에는 해외 직구 열풍에 맞서 다른 유통기업들과 손잡고 `코리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명품백부터 아이폰6까지…'파격 할인' 2014-12-12 09:35:54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하이마트쇼핑몰 등이 참여한다.11번가에서는 아이폰6와 삼성 갤럭시 노트4 엣지 등 최신 스마트폰을 반값에 판매하며 셀린트 트리오백은 50% 할인한 59만 원, 캐나다구스는 50% 할인한 27만4천500원에 살 수 있다.또 롯데닷컴·cj몰·갤러리아몰 역시 50%...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품목, 11번가 아이폰6 가격이 `깜짝` 광클준비! 2014-12-12 09:13:06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인터넷 쇼핑몰 10여 곳이 해외직구 열풍에 맞서고자 손을 맞잡았다. 이들 쇼핑몰은 12일 오늘 하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에는 11번가를 비롯해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AK몰, 현대H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하이마트 쇼핑몰 등...
[인포그래픽] 2015년 인터넷쇼핑몰 14.3% 성장 전망 …소비 키워드 '옴니채널' '모바일' 2014-12-10 15:47:30
유통기업의 온라인몰 강화' 등이 꼽혔다.10일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내년의 주요 소비키워드로 온라인과 모바일이 상위에 올랐다.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이용하는 '옴니채널 소비'가장 많이 꼽혔다. 이어'모바일쇼핑' 해외직구와 같은 '글로벌 소비', 철저한 가격비교를 통한...
실적 꺾인 명품들, 자존심도 꺾었다 2014-12-09 20:35:58
됐다”며 “해외 직구(직접구매) 영향까지 겹쳐 어중간한 위상의 전통 명품들은 자존심을 버리고 준명품급의 자세로 고객층을 확대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김선주/임현우 기자 sak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12·12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토종 쇼핑몰 "우리도 한다" 2014-12-08 17:14:45
국내 인터넷 쇼핑몰 10여 곳이 손잡고 오는 12일 하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행, 해외 직구에 맞불 작전을 펼친다. 토종 업체들이 뭉쳐 대규모 반값 할인 행사를 기획한 것.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SK플래닛 11번가, 현대H몰,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현대H몰, 역직구족 공략 위해 `글로벌관` 오픈 2014-12-07 17:43:26
역직구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관`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H몰은 역직구족이 증가함에 따라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위해 자체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H몰 글로벌관은 구글 자동번역을 통해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 26개 언어로 상품의 기본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 달러와 위안화 등 20여개...
블랙프라이데이 30대초 여성 해외직구 이용 가장 많아 2014-12-07 06:01:09
직구 이용고객은 30대 여성의 비중이 가장 큰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35~40세 여성 비율도 3.6%포인트 오른 9.0%를 기록했다. 35~40세 남성은 3.1%포인트, 30~35세 남성은 2.6%포인트 올랐다. 이들은 주로 미국 인터넷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물품을 구입했다. 해외직구 사이트 가운데 블랙프라이데이...
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최고 인기 상품은? 2014-12-04 14:22:56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은 올해 미국의 최대 쇼핑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사이버먼데이'까지 폴로 패딩 점퍼, 나인웨스트 롱 부츠 등 의류 브랜드 제품이 해외 직구(직접 구매)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고 4일 밝혔다.미국 소매·유통업체들의 최대 할인 판매 기간은 11월 마지막 주...
화장품, 토종 브랜드 뜨고 일본 브랜드 지는 이유 2014-12-04 10:36:13
없다"고 말했다.그러나 업계에선 최근 해외직구(직접구매)와 예전과 같지 않은 입지 탓에 가격 인하를 결정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sk-Ⅱ는 미국 p&g그룹 산하에 속해 있으나 일본에서 주요 제품을 생산, 대표적인 일본 화장품 브랜드로 꼽힌다.sk-Ⅱ는 2012년까지만 해도 면세점에서 선두권을 다룰 정도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