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中 IT패권 막아라"…한·일 기업들은 적과의 동침 2019-11-15 17:20:01
내비게이션, 플랫폼 운송사업, 음원 유통, 동영상 서비스, 전자상거래 등 인터넷사업 대부분 영역에서 치열하게 경쟁해왔다. 여민수 카카오 공동대표는 “국내 IT 대표기업인 양사가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업체와 견줄 만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일본에서는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인 라...
[PRNewswire] 프리덤페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혁신적인 상거래 기술 계약 체결 2019-11-12 20:30:41
솔루션들을 통해 보안, 신원, 결제, 충성도 및 광고를 병합하는 전 세계 가맹점 및 기업들을 지원한다. 완전히 통합된 특허 기술은 국경, 산업, POS 및 가맹점 서비스 제공업체들 전반에 걸쳐 기업들을 위해 탁월한 유연성과 옵션들을 제공한다. 기업이 전 세계에 상거래를 통합하기 시작함에 따라 진정한 옴니 채널 솔루션...
네이버, 언론사 전재료 폐지…광고 수익 지급으로 대체 2019-11-12 14:57:50
뉴스 통합관리시스템인 '스마트 미디어 스튜디오'를 도입해 콘텐츠 형식과 소통 방식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언론사마다 차별화된 뉴스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활용한 기사 유료화 등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성숙 대표는 "네이버 뉴스 서비스의...
[PRNewswire] 2019 세계 센서 서밋·엑스포, 중국 정저우에서 개최 2019-11-12 14:01:43
사업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합했다. 이 행사에는 10명이 넘는 학술 위원도 참가했다. 또한, 차이나내셔널페트롤리엄, 마이크로소프트, 지멘스, JD, 파나소닉, 오므론, GE, 허니웰, 다쏘시스템, 알리바바 클라우드 등과 같은 유명 기업과 세계 500대 기업, 중국 500대 기업, 센서 업계의 유명 기업 300곳 이상이 이번 행사에...
네이버, 언론사 전재료 폐지…구독 기반 광고수익으로 '전면 개편' 2019-11-12 13:44:59
대신 구독에 기반한 광고 수익을 배분하기로 했다. 언론사들이 콘텐츠 형식과 소통 방식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도록 편집 영역도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1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2019 미디어 커넥트 데이' 행사를 열어 이같이 밝혔다. 신규 뉴스 비즈니스 툴을 공개하고 언론사 구독 기반의 뉴스...
CJ헬로 지능형TV 플랫폼 `알래스카` 영토 확장…"640만 이용자 확보" 2019-10-23 09:55:27
기능 등이 적용돼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이용자가 권역 외로 이사하더라도 개인화된 데이터가 연계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CJ헬로는 미래지향적인 케이블 공동 신사업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폭넓은 이용자를 기반으로 홈 IoT와 지역상권 맞춤형 광고, B2B 솔루션, 컴패니언 앱 등...
동국대 ‘2019 d. 프리미어 창업리그’ 시상식 개최 2019-10-22 16:13:00
서비스로 기술성과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일반부 최우수상에는 맛집 메뉴 큐레이션 서비스앱을 제시한 코스콤의 사내벤처팀 방남진 대표, 학생 부분에서는 스마트 살균솔루션시스템을 선보인 김영상(신구대 식품영양학과·16학번) 씨가 수상했다. 우수상에는 구독서비스와 정기결제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 왓섭의...
"올해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시장 28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 2019-10-18 13:16:29
서비스였으며, 나머지는 광고 및 통신사 등과의 제휴에서 발생했다. 사용자의 수요 증가가 서비스 매출의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업체 별로는 스포티파이가 글로벌 전체 매출 기준 31%, 구독 서비스 매출 기준 35%를 차지하며 선두를 차지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산업계와의...
종합 광고홍보대행사 ㈜워너비인터내셔널, 새로운 비즈니스 시스템 도입 소식에 경쟁사들 `바짝 긴장` 2019-10-14 14:45:26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 왕홍 마케팅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및 아시아 지역의 글로벌 마케팅으로도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각 분야별 전문 인재 채용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으며, 현 시장을 분석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클라이언트들에게 한 발 앞선 기대 이상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PRNewswire] 슈퍼마이크로,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인에이블먼트 프로그램 발표 2019-10-10 18:00:30
훈련들을 포함하는 공동의 광고 및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위한 확장된 파트너십. - 온라인 프로모션(Online Promotion): 파트너 제품 및 서비스들을 조명하기 위한 "구입처" 목록과 전자상거래 협업들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웹 지원. 파트너 인터뷰 "슈퍼마이크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무려 26년이나 유럽 전역의 고객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