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에 광고전쟁…'매복 마케팅' 노린다> 2014-06-01 06:03:07
다른 은행, 카드사, 보험사도 월드컵 특수를 노린 상품 특판과 경품 행사 등으로 고객의 마음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임승차 비판도…규제 강화 추세 일각에서는 행사의 공식 후원사가 아닌 기업들의 무차별적인 앰부시 마케팅을무임승차라고 비판하는 목소리도 있다. 김철기 KT 홍보실장은 "2002...
숨죽인 월드컵 마케팅‥특수 실종 ‘울상’ 2014-05-15 14:38:52
이전 월드컵과 달리 잠잠합니다. 이맘 때면 특판이나 각종 마케팅 등을 선보였지만 잇따른 금융사고에 세월호 참사 등의 여파로 특수는 이미 기대를 접은 상황입니다. 보도에 김정필 기자입니다. <기자> 브라질 월드컵이 채 30일도 안 남았지만 은행들은 숨죽인 듯 조용하기만 합니다. 4년 전 남아공 월드컵 때만 해도...
유진투자증권, 창립 60주년 기념식…"최고 투자수익 창출하자" 2014-05-12 10:36:46
체육대회 등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준비했던 행사들을 모두 취소했다.유진투자증권은 창립 60주년인 올해 1년 동안 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 금융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임직원의 애사심 제고 차원에서 창립기념품 대신 최소 60주의 자사주 매입 자금을 지원하는 자사주 갖기 캠페인도 실시한다. 임직원과 회사...
경남은행, ‘7대 실천 아젠다’ 적극 실천 2014-04-30 22:41:58
기념 예금특판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세번째 실천과제인 ‘최고의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은 고객초청 둘레길 탐방, 무료 법률상담, 창립 44주년 기념 고객 사랑-감사 사은 이벤트, knb러브러브 거래외국환은행지정 이벤트 등을 통해 활발히 시행되고 있다. ‘금융소비자 권익 및 고객정보 보호’는...
동부證, 신규고객 ‘동부동락’ 이벤트 실시 2014-04-22 10:28:32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타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1000만원 이상의 주식을 동부증권으로 이관할 때에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휴면 고객이면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rp(6개월 만기) 상품에 최소 10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금융상품 가입 시에는 가입금액만큼...
3%대 금리 주는 저축은행…한은총재·경제수석도 '고객' 2014-04-11 21:17:04
발길을 돌린 고객들을 다시 끌어들이기 위해 높은 이자를 앞세워 특판행사를 하는 곳도 있다. 고금리 매력이 재차 부각되면서 5000만원 이상의 거액 예금이 유입되는 조짐도 나타나고 있다. 2010년 말 14만946명이던 5000만원 초과 예금자는 지속적으로 떨어져 2013년 말 1만9831명까지 줄었다. 하지만 올 1월 한 달 동안...
적립식 RP, 현금화 쉽고 은행 적금보다 高금리…사회 초년생 목돈 마련에도 딱이네 2014-04-09 07:00:02
증권사들이 특판으로 내놓는 rp 상품은 단기간 내 물량이 소진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kdb대우증권이 지난해 내놓은 특판 rp 상품은 가입 고객 수만 1만7000여명에 달하고, 유입된 자금도 1조원이 넘는다. nh농협증권도 매주 상품을 출시하는 월요일 오전에 판매 물량이 동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 동부증권도...
은행 정기예금 1%대 '바닥 금리' 즐비 2014-03-25 06:01:07
말 수준으로돌아갔다. 특판예금까지 실종된 상황에서 일부 은행들이 온라인 고객 확대 목적이나 사은행사 등으로 예금 금리를 높이기는 하지만 폭이 크지는 않다. 하나은행은 이달 17일부터 주력 정기예금 상품인 e-플러스 정기예금 기본금리(12개월 기준)를 2.7%에서 2.75%로 높였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서울지역 마트·편의점 술 구매 불편해진다! 2014-03-19 09:53:48
됐다. SSM은 도로변에 불법으로 설치한 행사·특판 판매대와 고객 동선에 불편을 주는 곳에 주류를 진열할 수 없다. 지난해 4월 서울시가 실시한 SSM·편의점 주류 판매실태 조사 결과를 보면 조사 대상 점포의 43.5%가 주류 진열대가 잘 보이게 배치돼 있었고 42.2%는 고객 이동통로에 술을 놓아두고 있었다. 이와함께...
[새봄 새가구] 리바트, 서울 도곡동에 대형 전시장 오픈…주방가구 多 있다 2014-03-19 07:00:06
기자 ] 리바트는 기존 주방가구 특판 시장에서의 탄탄한 입지를 기반으로 일반 소비자를 상대로 한 시판 가구시장을 적극 파고든다는 전략이다. 빌트인 주방가구로 시작한 리바트는 과거 특판 시장에서는 1위 사업자였다. 시판 주방가구에서는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았다. 하지만 2011년 현대백화점 계열로 편입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