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코스윅’ 플랫피티x오피셜 참가, 관람객 ‘북적’ 2014-01-10 14:53:03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냅백과 스트릿 웨어를 수입하는 오피셜과 플랫피티도 참가해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수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미국 럭셔리 헤드웨어 스냅백 모자 브랜드 플랫피티는 ‘머리 위의 예술작품’이라는 마인드로 하이퀄리티의...
[bnt포토] 플랫피티x오피셜, 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참가! 2014-01-10 14:50:15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냅백과 스트릿 웨어를 수입하는 오피셜과 플랫피티도 참가해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수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미국 럭셔리 헤드웨어 스냅백 모자 브랜드 플랫피티는 ‘머리 위의 예술작품’이라는 마인드로 하이퀄리티의...
[bnt포토] 플랫피티x오피셜, 제 3회 ‘코스윅’서 럭셔리 헤드웨어 선보여 2014-01-10 14:48:54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냅백과 스트릿 웨어를 수입하는 오피셜과 플랫피티도 참가해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수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미국 럭셔리 헤드웨어 스냅백 모자 브랜드 플랫피티는 ‘머리 위의 예술작품’이라는 마인드로 하이퀄리티의...
[bnt포토] ‘코스윅’ 부스서 플랫피티x오피셜 ‘스냅백’ 전시 2014-01-10 14:48:29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냅백과 스트릿 웨어를 수입하는 오피셜과 플랫피티도 참가해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수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미국 럭셔리 헤드웨어 스냅백 모자 브랜드 플랫피티는 ‘머리 위의 예술작품’이라는 마인드로 하이퀄리티의...
미시 쇼핑몰 ‘도드리(DODRY)’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기념 50%할인 이벤트 2014-01-03 11:00:05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의 일환.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국내외 진출 및 홍보, 마케팅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를 일컫는 하이서울브랜드...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2014-01-03 10:41:02
‘도드리(dodry)’가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를 일컫는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된...
도드리, 하이서울브랜드 최종 선정 “브랜드 가치와 상품력 인정받은 것” 2013-12-24 18:57:07
쇼핑몰 도드리(dodry)가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되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하이서울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기업은 서울시가 인정하는 하이서울 브랜드를 사용해 국내외 진출 및 홍보, 마케팅과...
CJ오쇼핑, 중소기업 상생프로그램 '1사1명품' 온라인 전문몰 열어 2013-12-23 10:43:58
기업유통센터의 추천을 통해 cj오쇼핑의 Ƈ사1명품' 상품으로 선정돼 무료로 방송을 진행해왔다. Ƈ사1명품' 몰은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인 ‘하이서울’의 브랜드도 소개한다. cj오쇼핑은 지난 2011년부터 ‘하이서울’ 브랜드를 cj몰에서 선보여왔으며...
[함께 나누는 사회] 롯데, 한부모 자녀 초청해 힐링캠프…계열사별로 맞춤 사회공헌 2013-10-30 06:58:34
매주 수요일 사회적 기업 광고 방송을 진행해 판로 확대를 돕는다. 방송에 필요한 제작 비용은 모두 롯데홈쇼핑이 부담한다. 롯데알미늄은 중증 장애인 30여명이 근무하는 사회적 기업 제일산업에 연간 6억개의 제품 생산을 위탁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부터 사회적 기업 형원이 생산하는 친환경 주방세제를 판매하고 있다....
설립 4년만에 상장 미동전자통신 "내년 해외시장 진출" 2013-10-24 14:34:02
불가능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자동자 등록대수 기준 네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보급률은 2012년에 각각 48.5%, 42.3%에 달한다. 블랙박스는 19.5%에 그쳐 추가적인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동전자통신의 자체 브랜드인 '유라이브'는 지난해 9월 전 모델이 국내 최초로 'q마크'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