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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 "SK하이닉스, 실적 대폭 호전…목표가↑" 2016-12-09 08:30:46
영업이익이 각각 5조1천898억원, 1조4천63억원으로 전 분기보다 각각 22.3%, 93.7%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내년 실적도 3D 낸드 플래시메모리산업 경쟁력 강화로 성장할 것"이라며"SK하이닉스 주가는 내년 1분기에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goriou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SK하이닉스, 4분기·내년 실적 개선 전망…목표가↑"-유진 2016-12-09 08:08:58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22.3%, 93.7% 증가한 5조1898억원과 1조406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내년에도 반도체 가격 상승과 고객사의 수요 증가로 이같은 실적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봤다. 그는 "중화권 스마트폰 업체의 수요회복으로 dram 가격이 지난 2분기부터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며 "dram 및...
중소기업 64% "4차 혁명으로 준비 못하고 있다" 2016-12-06 13:25:43
예상했고 40.0%는 2025년 안에 위기를 겪을 것이라고 밝혔다.하지만 전체 기업의 불과 0.3%만이 '4차 혁명에 대한 철저히 준비·대응'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준비 등을 못하고 있다'는 응답 비율이 무려 93.7%에 달했다.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임산부만? 기말고사 앞둔 학생들에게 철분제 필요한 이유 2016-12-02 14:29:58
수학 점수는 93.7점이었으나 빈혈군의 수학 점수는 86.4점, 결핍군은 87.4점으로 약 9%나 낮아 철분 부족이 성적향상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따라서 성적을 높이고 싶은 청소년이라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카페인의 섭취는 최대한 삼가고, 철분제와 같은 종합비타민 건강식품을 통해 일일 철분...
[오토 포커스] 중형차 고급화 열풍 주도한 SM6…많이 팔린 신차 1위 2016-10-25 16:39:20
중 자가용 비율은 sm6가 93.7%, 쏘나타가 54.2%로 집계됐다.sm6에 이어 신차 판매 2위는 기아차의 k7이다. k7은 2009년 이후 7년 만에 2세대 모델이 출시됐다. 2월부터 본격 출고가 시작돼 월평균 4790대씩 9월 말까지 모두 3만8319대 팔렸다.한국gm의 신형 말리부는 5월부터 9월까지 월평균 3967대씩 모두 1만9835대가...
"상위 10%가 이자·배당소득 90% 이상 차지…富 집중현상 나타나" 2016-10-16 11:44:54
전체 배당소득의 93.7% 수준이다.이자소득은 예·적금으로 발생하고 배당소득은 기업의 주식을 보유한 사람이 기업의 이익 일부를 배분받을 때 생긴다. 이자소득과 배당소득의 상위 10% 쏠림현상은 근로소득에서보다 더 심각했다. 같은 기간 근로소득에선 상위 10%가 전체(연평균 21조3645억원)의 75.4%에 해당하는...
상위 10%가 이자소득 91%·배당소득 94% 싹쓸이 2016-10-16 06:11:07
상위 10%가 1조5천168억원을 벌었다. 전체 배당소득의 93.7%가 상위 10% 몫으로 돌아간 셈이다. 이자소득과 배당소득은 자본소득이자 대표적인 불로소득이다. 이자소득은 예·적금으로 발생하고 배당소득은 기업의 주식을 보유한 사람이 기업의 이익 일부를 배분받을 때 생긴다. 예금과 적금은 간편한...
SM6, 중형 자가용 등록 7개월째 1위 2016-10-13 18:47:54
자가용 비율은 sm6가 93.7%, 쏘나타가 54.2%로 집계됐다. 르노삼성은 “이런 추세라면 올해 3월부터 판매된 sm6가 연간 최다 자가용 등록 중형차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봤다.sm6는 미등록 차량까지 포함한 판매 기준으로 9월 말까지 4만513대가 팔리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4만대를 넘어섰다. 르노삼성은...
르노삼성 SM6, 자가용 시장에서 '씽씽'…쏘나타 잡았다 2016-10-13 17:16:35
비중은 54.2%에 그쳤다.르노삼성 관계자는 "sm6는 자가용 등록 비율이 전체 판매의 93.7%에 달한다"며 "re(41.9%), le(46%) 등 고급 트림의 판매 비중이 전체 88%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sm6는 국내에서 출시 7개월 간 4만513대 팔렸다. 박동훈 르노삼성 사장은 sm6 출시 당시 연말까지 6만대를 팔...
르노삼성, "SM6가 새로운 국민차 등극할 것" 2016-10-13 11:22:35
자가용 등록비율이 93.7%로 쏘나타의 54.2%를 크게 웃돈다. 다만 전체 판매 대수는 쏘나타가 sm6를 앞섰다. 회사는 sm6의 인기 요인으로 준대형급에 버금가는 고급 안전 및 편의품목과 감성품질을 꼽았다. 실제 sm6는 최고급 트림인 re의 판매 비중이 41.9%로 차상위 트림인 le(46%)까지 포함해 고급트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