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뉴스] 코엑스몰,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2014-11-27 09:27:13
총 300개 브랜드가 입점합니다. 현재 전체 입점업체 가운데 약 70%가 영업을 시작했고, 내년 1월까지 전 매장이 문을 열 계획입니다. 코엑스몰은 연간 1천회 이상의 공연과 각종 이벤트, 강연회, 전시회 등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박영배 코엑스몰 대표는 "고객과 함께 소통해나가며 세계 최고 수준의 컬쳐 플랫폼으로...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소셜 미디어 대상’ 최고상 수상 2014-11-26 12:58:46
수 있는 콘텐츠 개발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글로벌 고급차, 중국 현지생산 러시 '왜?' ▶ 효율 만족도 1위, "브랜드는 푸조-제품은 토요타 프리우스" ▶ 랜드로버코리아, 레인지로버 최상위 모델 출시 ▶ 쌍용차, x100 차명에...
이다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韓∙中 얼굴 동시 발탁 2014-11-26 09:12:51
소속 배우 이다해가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의 한중 대표 뮤즈로 선정됐다. 이다해는 최근 세계 1위 다국적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한국지역과 함께 중국지역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로레알 차이나는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크게 성장하고 있는 로레알의 핵심 지사로, 세계 최대...
환절기 탈모! 3단계 셀프 케어법 활용하라 2014-11-25 02:32:35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환절기 탈모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는 3단계 셀프 케어법을 제안한다. 우선 두피 스켈링을 통해 두피가 샴푸를 통한 클렌징과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먼지, 황사, 꽃가루 등과 같은 오염물질과 피지분비로 막힌 모공을 열어 각질을 제거한다. 또한 모세 혈관의 흐름을 자극해 다른...
[기고문]고용시장문제, 일학습병행제가 해법 될 수 있다 2014-11-21 15:40:20
위한 핵심 브랜드 사업으로, 기업현장에서 일정기간(1~4년) 체계적 교육훈련을 받게 되면 수료 후 평가를 통해 국가자격을 부여받게 된다. 또한, 학습근로자는 교육훈련기간 동안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근로자 신분으로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 보호를 받으며 4대 보험을 적용받을 뿐 아니라 훈련프로그램 수료 후...
심플 모던&럭셔리 브랜드 라뮈샤, 론칭 특별 이벤트 통해 한정판 사은품 증정 2014-11-21 11:36:02
뮈샤의 세컨 브랜드 라뮈샤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제는 주얼리에 국한되지 않고 현대 여성의 명예와 품격을 드높여 줄 아이템의 개발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로얄 패밀리 황실 모티브를 반영한 라뮈샤 백을 디자인했다. 조만간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팝퓰러(popular)라인도 출시할...
CJ그룹, 한국경영학회 선정 CSV 대상 수상 2014-11-21 10:12:32
있으며, CJ푸드빌은 외식 브랜드 ‘계절밥상’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한식문화 대중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CJ그룹은 또 해외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컨벤션인 ‘KCON’과 아시아 최대 음악시상식 ‘MAMA’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에 소개하는 등 한류 세계화와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힘쓰고 있습니다. 강석희 CJ...
마이클코어스 "인스타그램 통한 쇼핑 플랫폼 선보여" 2014-11-20 16:46:32
이 브랜드의 원하는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도록 만든 쇼핑 가이드 플랫폼이다.사용자가 이메일 계정으로 등록을 하면 인스타그램에 특별하게 디자인된 첫 화면을 볼 수 있다. 등록된 유저가 사고 싶은 포스트에 '라이크'를 누른 것들이 해시태그를 통해 모든 등록된 유저들에게 공유가 된다.마이클 코어 측은...
얼굴살빼는법’ 뷰티모리 쁘띠갈바닉, 런칭 6개월만에 5차 전량완판 2014-11-19 14:12:09
협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건강한 외모관리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모리는 2014년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알려진 소프트 필링 제품 크리스탈크림을 선보인 브랜드다. 해당 크림은 독일의 우수한 화장품 기술력과 전문피부관리업계에서 쌓은 노하우...
[월드짐 보디guide 인터뷰③]마케터 이우제, 짐 메이트를 꿈꾸다 2014-11-19 08:51:00
센터입니다. 글로벌 휘트니스 브랜드 `월드짐`에서 일하고 있는 현직 직원들을 만나봄으로써 머릿속에 `몸 좋은 사람들` 이미지만 가득했던 기자 또한 이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휘트니스에 직업적인 관심이 있거나 장기적으로 스포츠의학 또는 스포츠 영양학 등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이번 `보디guide 인터뷰`가 주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