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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글로벌 네트워크…獨 3대 名車에도 공급 2014-11-12 07:00:29
모습을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 등을 통해서다. 이 밖에 한국타이어는 ‘품질 보증 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 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한국타이어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가치 중심의 경영 철학을 지켜나가겠다”고...
항온항습기 국산화…24시간 AS 실시 2014-11-12 07:00:25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으로 12년 연속 인증됐다.에이알은 1996년 업계 최초로 iso9001인증을 받았으며 2006년 환경경영시스템인증(iso14001)을 획득했다.2004년 국가품질경영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고 지난해에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으로 재선정됐다. 경기공업대, 한국교통대, 한국산업기술대 등과...
26년 무분규…8년째 승강기 내수시장 1위 2014-11-12 07:00:20
품질경쟁력 우수기업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는 1984년 창립 이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의 노력으로 기술자립을 이뤄냈다. 1990년부터 6시스마 등 경영혁신운동을 전개해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했다. 신기술 개발과 투자로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 승강기 시장에서 2007년부터...
28년 금형 외길…"IT융합해 LED 기업 도약" 2014-11-12 07:00:15
국제적 품질경영시스템인 말콤 볼드리지 시스템을 도입, 자주적 품질보증 체계와 경영 전 부문의 프로세스를 발전시켰다.제품설계, 가공, 조립에 이르는 과정의 업무 표준화 및 업체 간 협업 허브 시스템 구축을 통해 효율적인 개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사내에서 금형설계, 금형제작, 부품생산, 조립에 이르는 제조 전...
프랜차이즈 첫 '품질경영 우수가맹점 인증' 2014-11-12 07:00:10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획득 및 서비스품질우수상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올해에는 가맹점의 자발적인 품질개선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동기부여를 통해 가맹점의 경영역량 강화 및 가치를 향상시키고, 우수가맹점 발굴 및 우수사례를 타 가맹점에 확산시켜 상생경영을 실현하고자 한국표준협회와 업무협약을...
전사적 품질 혁신…車키 국내 점유율 톱 2014-11-12 07:00:00
품질경쟁력 우수기업대동 1978년 설립된 대동은 ‘정도경영, 창조경영, 윤리경영’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발전을 거듭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0년까지 매출 2배, 불량률 제로화를 달성하겠다는 전사 중장기 비전 ‘대동 2020’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본부별 비전을 수립해 본부·팀 단위로...
영진산업 조립식앵글 ‘스피드랙’ 품질경영대상 수상 2014-11-11 17:35:51
제13회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에서 품질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경영테마 우수기업을 선정해 수상을 하고 있으며, 시상은 지속가능경영, 녹색경영, 사회공헌, 에너지경영, 품질경영, 기술경영, 혁신경영, 신뢰경영 등...
[천자칼럼] 가족기업 2014-11-10 20:48:00
창업자 자손이 현재 경영자나 임원이어야 한다. 대표 주주도 물론 오너의 가족이어야 하며 건전한 경영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듀폰이나 페라가모 등도 가입할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다.물론 회원 기업들은 이탈리아와 독일 기업이 많다. 놀랍게도 프랑스 기업도 12개나 된다. 일본 역시 5개 기업이 가입해 있다. 이...
기업, 低성장 돌파 카드는 '고객만족' 2014-11-10 07:10:00
서비스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 20년을 재조명하다 △비대면채널 서비스품질혁신의 핵심-ksqi 기반 액티비티 △성장한계 돌파를 위한 고객중심의 신규 고객 확보 전략 △성장을 위한 윈-윈 전략:협력사와의 상생 cs파트너십 △지속성장과 존경받는 기업 구현 csr, csv △품질과 생산성, 두 마리 ...
신한은행, 'SCALE' 로 직원·지점별 서비스 품질 관리 2014-11-10 07:00:33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가장 중요한 철학으로 삼아 경영활동에 임하고 있다.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원스톱 뱅킹 서비스(one stop banking service)를 구현하는 등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나아가 신한은행만의 차별적 서비스 품질관리 지표인 scale(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