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A 핫이슈‥`위기의 제약업` 2013-02-04 17:11:34
특허권 보호 가능하고, 생산설비 시설이 좋다" 약가 인하에도 불구하고 국내 복제약가가 오리지널 약에 비해 마진율(50%)이 선진국(20%)에 비해 여전히 높은 편이어서 다국적 제약사들은 한국을 소위 `먹을 게 있는 시장`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제약사는 약 440여개. 하지만 리베이트 금지와 약가 인하로...
두코, LCD탑재한 블랙박스 선보여 2013-02-04 07:59:55
보호필름, 4칼라 카드리더기, 금색인쇄 sd카드, 배터리방전차단 장치, 상황별 저장용량 비율조절기능 등을 적용했다. 두코의 강창동 대표는 "신제품은 최고의 품목과 사용편의성을 지닌 블랙박스"라며 "시장지향적인 기술, 제품개발을 통해서 기능성과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잡겠다"고 전했다. 판매 가격은...
[한경 특별 인터뷰] 리카즈 "美·日, 환율전쟁 공조…이들은 원화강세 원한다" 2013-02-03 17:16:29
강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한국이 만약 원화가치 절하 등 통화전쟁에 동참한다면 남는 것은 인플레이션밖에 없을 것이다.”▷한국 정부는 환율의 급격한 변동을 줄이기 위해 토빈세(외환금융 거래세)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데.“토빈세는 경제에 거품이 끼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일본의 경우 플라자 합의 이후 외국 자본이...
동반위 `월권`, 피터팬 키우는 적합업종 2013-02-01 23:13:17
수 없는 부분이다. 신규 브랜드도 런칭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고 이해도 안 된다. (사업)하지 말라는 얘기밖에 더 되겠나." 가맹본부는 브랜드와 초기 투자비용을 제공하고, 가맹점은 일정 수익을 본사와 공유하는 구조의 프랜차이즈는 이미 `상생`의 모델인데, 상생법으로 규제를 받는 건 모순이라고...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신충호▷브랜드전략팀장 이관영▷미래기획팀장 최승석▷글로벌전략팀장 홍정표▷자산rm팀장 권한근▷금융사업부장 김미호◈동양생명◎승진<팀장>▷채널전략 류재웅▷조직개발 문경수▷소비자보호 우은조▷상품전략 김경원▷재무기획 정원교▷재무회계 성용환▷선임계리사지원 오덕순<센터장>▷wm...
[뷰티신상] 설 선물에는 ‘스킨 케어 세트’가 제격! 2013-02-01 08:11:16
각 브랜드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한 선물 아이템 베스트 3.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세트’ 에스티로더는 갈색병 리페어 세트와 갈색병 리페어 아이 세럼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30년간 판매 기록을 세우며 1분에 7개씩 판매되는 에스티 로더 최고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美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푼푸' 아시아 최초 론칭 2013-02-01 01:01:25
유아 브랜드 전문 수입 회사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가 미국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브랜드 ‘푼푸(foonf)’를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다. ‘푼푸’는 미국의 유아용 고급 카시트 제조사 ‘클렉’의 모델 중 하나로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한 독자적인 충격흡수 시스템 ‘리액트(react : rapid energy absorbing crumple...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라인` 출시 2013-01-31 11:47:19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정제수 대신 네가지 나무의 발아수, 자연의 순수한 발아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주는 `트리샙 프라임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리샙 프라임 라인은 트리샙 프라임 세럼과 트리샙 프라임 크림,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제수 대신...
[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않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토종 브랜드의 성장은 이제는 외산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 효과와 더불어 토종 업체의 신속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어울림정보기술의 김준환 부사장은 “어울림에 관한 악의적인 루머가 많아 외부에서는 지난해 대대적인 매출 하락을 예측하고 있었겠지만, 실제로는 예년 매출에...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한글과컴퓨터'한컴오피스', 호환·편의성 높은 오피스 제품 2013-01-30 15:33:02
오피스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대상을 차지했다. ‘한컴오피스’는 워드프로세서인 ‘한컴오피스 한글’에 스프레드시트인 ‘한컴오피스 한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한쇼’, ‘한컴사전’, ‘한컴타자’를 포함한 오피스 풀 패키지 상품이다.‘한컴오피스 2010’은 호환성과 온라인 연동 및 협업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