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요인터뷰] '응답하라 1976' 외친 최경희 이화여대 총장 "女大, 위기 아닌 기회…新산업융합 학부 키워 세계 100위권 진입" 2014-11-03 00:06:16
더 소통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 소통을 세상에 알리고 싶었습니다. ”▷이화여대가 중국인 관광객의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고민도 많으시죠.“저는 중국인 관광객이 소중한 자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대는 글로벌화를 가장 먼저 시작한 학교입니다. 학교를 지금보다 더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그...
수입차, 브랜드 전시관으로 이미지 '업!' 2014-11-01 22:13:34
미'라는 임시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위해 모던 감각으로 전시관 곳곳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시승회 역시 마련했는데, 좁은 골목에서 움직임이 날렵한 a·b클래스와 cla, gla 등 소형차 위주여서 특색을 뽐낸다. 게다가 가까운 패션 편집숍과 카페, 음식점 등...
‘SIA’ 유일무이 2관왕 박해진, “하나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음에 기쁘다” 2014-10-29 11:50:16
배우 최초로 중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 활약한 전례도 있어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다는 평. 시상식 무대에 오른 박해진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실망 드리지 않는 배우로 남을 수 있게 노력 할 테니 늘 지켜봐 달라"라고 짧은 소감...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본상+K스타일상 `2관왕 등극` 2014-10-29 10:29:01
배우 최초로 중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 활약한 전례도 있어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다는 평. 시상식 무대에 오른 박해진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실망 드리지 않는 배우로 남을 수 있게 노력 할테니 늘 지켜봐 달라"라고 짧은 소감...
‘댄싱9’ 시즌1&2 올스타가 한 자리에…‘댄싱9 올스타쇼’ 개최 2014-10-29 08:48:00
매진을 기록하며 확고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은 ‘댄싱9’ 공연은 현대 무용, 발레, 댄스스포츠, 스트리트 댄스 등 다양한 춤의 장르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공연도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댄싱9 올스타쇼’는 대형 아티스트들만 설 수 있다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박해진, 2014 엠넷 스타일 어워즈 `본상+K스타일상` 2관왕 등극 2014-10-29 08:27:39
배우 최초로 중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 활약한 전례도 있어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다는 평. 시상식 무대에 오른 박해진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실망 드리지 않는 배우로 남을 수 있게 노력 할테니 늘 지켜봐 달라"라고 짧은 소감...
하츠, 창립 26주년 맞아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2014-10-28 10:27:55
강화했다. 이 밖에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하츠의 SNS 공식 채널과 연결하는 아이콘을 추가했다. 하츠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접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창사 26주년을 맞아 새 단장한 웹 공간이 주방 가전 대표 정보 채널로 자리매김하도록 앞으로...
벤츠코리아, 젊은 소통에 나서다 2014-10-26 16:09:40
젊은 소비층 공략에 적극 나섰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이면에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공간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를 개장한 것. 시승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치한다. 기존 수입차 전시장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다. 다소 고루...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10-24 14:45:05
24일 홍대에 외식, 패션, 리빙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랜드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홍대 부근에서 대대적으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랜드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입점 브랜드의 서포터즈들이 연합하여 이색적인 코스튬을 입고 거리 퍼레이드를 하며 소비자를 직접 이벤트에...
시디즈, 25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참가 2014-10-24 14:30:00
읽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다. 시디즈는 이번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지원된 총 22여 점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증 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