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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마스코트가 한국을 홍보한다니? 2014-05-22 23:48:20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일본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의 매력을 홍보한다. ‘도아라(doala)’는 영문으로 코알라(koala)와 드래곤즈(dragons)를 의미하는 응원캐릭터다. ‘도아라’의 이번 방한은 일본 ‘쥬니치 드래곤즈’와 한국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우호 20주년을 기념하여 이루어진...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담뱃갑 크기 유니폼 광고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훌쩍' 2014-05-22 07:00:00
재탄생했다. tv 화면을 통해 비쳐지는 대전구장의 모습은 미국이나 일본의 야구장이 부럽지 않게 느껴질 정도다.프로야구구단들은 쾌적한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기반을 확보했다. 이에 따라 야구장을 메인테마로 지역 관광명소와 연계한 테마상품 등을 검토하고 있다. 프로야구장이 관광지로 자리잡으면 지역경제...
이베이코리아, 충청남도 관광 활성화 캠페인 진행 2014-05-20 11:24:53
부여군, 공주시, 홍성군, 아산시가 참여하며 관광상품과 더불어 지역 농특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지역 축제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의 VIP고객에게 행사 정보 멀티메세징서비스(MMS)도 발송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공식 서포터즈도 모집합니다. ...
[부산 해운대 '퀀텀점프'] 매머드급 새 전시회…벡스코 제2 도약 2014-05-20 07:01:39
피서객 등을 합쳐 2000만 관광객 시대를 활짝 열어가고 있다. 올해부터 지역 업체들과 상생협력해 동반성장하는 다양한 전략도 마련해 건강한 지역 마이스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벡스코가 올해 가장 역점 추진하고 있는 행사는 부산국제모터쇼와 국제전기통신연합(itu)부산전권회의 등 2개다.우선 격년제 행사로 6회 연속...
부산 기업·경제 '한눈에'…새 커뮤니티 공간 생긴다 2014-05-20 07:01:37
1층의 홍보전시관 ‘부산 챔버 스퀘어’다. 지난 17일 오후 이곳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6월 개장을 앞두고 소프트웨어 수정 작업과 일부 장치를 제대로 가동되는지 시범운영 중이었다. 1층 로비 825㎡를 리모델링해 부산역사관 기능을 갖춘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들고 있다고 작업직원은 설명했다.전시관에...
"45억 아시아인의 스포츠 대축제, 배려의 대회로 만든다" 2014-05-19 14:53:25
해서 홍보를 해나가고 있고요. 앞으로는 더욱더 적극적 홍보를 해서 아시안게임이 전 국민이 알 수 있도록 또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마스코트 설명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권경상 인천AG조직위 사무총장> 아시안게임 마스코트는 인천 앞바다 백령도에 사는 물범 3남매를...
강원도지사 선거전 정책 대결 '점화' 2014-05-19 13:38:02
조성, 중소규모 어항 방파제 및 등대시설 관광화, 민간관광시설 유치 확대, 환동해본부 기능강화 등 7대 북방중심전략도 제시했다.이와 함께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인 강릉단오제의 전통문화 올림픽 상품화, 원주∼강릉 간 복선전철 동해 연장 등을 포함한 강릉, 동해, 속초, 삼척, 고성, 양양 등 동해안 6개...
정몽준 "朴 문제 뭔지 몰라"…박원순 "예의 있어야" 2014-05-19 11:37:55
놓고 설전을 벌였다.박 후보가 "관광객 1천만명을 돌파했는데 관광은 고용창출력이 가장 높은 산업이다.제가 시장이 되고나서 '과'를 '국'으로 승격시켰다"라고 밝히자, 정 후보는 "박 시장의 문제는 무엇이 문제인지를 잘 모르시는 것"이라며 "중국 관광객이 늘어난 것은 이명박...
대학 캠퍼스, 중고생 발길 끊어진 까닭 … "캠퍼스투어 취소해주세요" 2014-05-19 10:09:56
서울시립대 홍보대사 김태우 씨(기계정보공학과·25)는 5월에 갑자기 늘어난 빈 시간이 낯설기만 하다. 두세 달 전만 해도 앞 다퉈 캠퍼스투어를 신청하던 중고교들이 줄줄이 ‘취소’ 소식을 전해온 탓이다.“당장 이번 주 일정도 전부 없는 상태에요. 세월호 참사 이후 대부분 학교가 캠퍼스투어...
[여행브리프] 한국관광공사 “2014 ‘베스트 그곳’을 찾아라!” 등 2014-05-19 07:02:12
자문위원 점수(40%)를 합산해 최종 9개 지역을 선정, 관광공사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투표 참가자는 자신의 이름으로 결식아동과 청소년에게 쌀을 기부하는 연계 이벤트에도 동참할 수 있다. 투표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 이벤트 코너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