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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 70년 '최대 위기'] 해외수주 '건설+보증·자금' 패키지 지원 절실 2013-07-02 17:10:11
부분 보전해주면 시중 은행도 적극적으로 보증 발급과 대출 한도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각에서는 정책금융 지원 확대를 위해 일본의 국제협력은행(jbic)처럼 정책금융기관 간 기능을 통합한 대형 금융기관이 필요하다는 주장도 나온다. 저가 수주 방지를 위해선 투자개발형사업에 참여하는 연기금·펀드...
‘OK캐쉬백 샵인’ 앱, 가게 등록만 해도 3600만 OK캐쉬백 회원이 ‘우르르’ 2013-07-02 16:56:40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의 인프라를 활용한 상생의 플랫폼 `OK캐쉬백 샵인’ 서비스가 본격적인 출시 채비를 마친 것. 소상공인들이 복잡한 절차 없이 앱 다운로드 후 등록만으로 손쉽게 고객관리 및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어 획기적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이미 앞서가는 점주들 사이에서...
국세청, 세무조사 대상자·기업 불만 반영한다 2013-06-30 12:01:04
2008~2010년 법인세에 대한조사(부분조사)를 받았다. 그러나 지난달 B세무서가 2010년도 법인세 통합조사를 나오자 A사는 국세청에권리보호요청을 했고, 국세청은 중복조사로 판단하고 세무조사 중지 명령을 내렸다. 이와 함께 국세청은 중소규모 납세자를 상대로 세무조사 연장을 할 경우 이에대한 의견을...
'다후타의 유혹'으로 새로운 아키에이지 선보인다! 2013-06-28 18:26:23
큰 변화는 부분 유료화 전환이다. 정액 서비스의 경우 게임을 체험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점 때문에 진입장벽을 낮추는 차원에서 홈커밍 이벤트를 실시 했었다. 그러다가 게임을 무료로 개방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 부분 유료 서비스로 전환하게 되었다. 하지만 유저들의 동의가 필요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크로아티아, EU 품으로…藥일까 毒일까 2013-06-28 17:56:23
내달부터 28번째 회원국…한걸음 더 내딘 eu 통합경제발전 vs 애물단지 14억유로 지원받아 성장 탄력…"eu수준 미달땐 제2 그리스로"한국엔 다양한 투자 기회 항로 짧아져 물류비 등 절약…관광인프라 사업도 참여 기대 크로아티아가 7월1일부터 유럽연합(eu)의 28번째 회원국이 된다. 2007년 루마니아와 불가리아가 26,...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카드 하나로, 혜택 多 누려라 2013-06-27 15:35:01
카드사들, 원카드로 통합 바람…부가서비스도 '선택과 집중' 최근 카드 소비자들이 주목해야 할 신용카드업계의 변화는 여러 카드를 갖고 다닐 필요 없이 카드 한 장으로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원카드의 인기와 카드 부가서비스 축소다. 특히 카드사들은 한 장의 카드로 폭넓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원카드’를...
"朴 대통령, 中 방문 의미와 중국경제 긴급진단" 2013-06-27 07:40:11
됐다. 이를 통합해 FRB가 빅 브라더가 되니 서브프라임 모기지론의 바퀴벌레 이론을 쉽게 잡았다. 유동성 문제는 비교적 쉽게 잡은 것이다. 그런 각도에서 중국의 그림자 금융에 접근해보면 중국의 인민은행은 사회주의국가의 중앙은행이다. 법을 동원하지 않더라도 지금 명령을 통해 감독권을 확대시키면 인민은행이 빅...
<철도 구조개편, 민영화 포석인가 경쟁체제인가>(종합) 2013-06-26 18:22:10
또 자회사를 두는 것은 사업부문별 통합 운영에 따라 서비스별 원가구조를 파악하고 비효율 원인 진단을 하기 어려운 구조를 바꿔 회계 투명성을 확보하려는 것이라고 밝혔다. 여형구 국토부 2차관은 "결코 민영화는 아니다"면서 "민영화를 주장하는 사람한테는 거꾸로 후퇴한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온다"고 말했다....
이석채가 외친다…'가상공간'이 통신의 미래라고 2013-06-26 17:15:31
통합된 글로벌 가상재화 시장을 만들 것도 제안했다. 이 회장은 연설 말미에 ‘미우주무(未雨綢繆·비가 오기 전에 창문을 수리한다)’라는 중국 격언을 언급하며 “지금이야말로 미래를 위해 통신사업자 스스로 지혜를 모아 가상 공간 경제에 대비해야 할 시기”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모바일 콘텐츠 규격화 필요...
<여형구 국토2차관 "자회사 실질 경쟁 유도"> 2013-06-26 16:57:42
다변화하지 못했고, 코레일이 통합운영하면서 회계 구분이안 돼 경쟁력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의 차별화가 되지 않았던 것이 원인이다. 지주회사 제체로 가면 분야별 특성과 차별화 되는 부분이 명확해져 그 부분에 대한 육성발전이 가능하다. 다른 교통수단으로 빠져나갔던 수송분담률을 회복하는 기회가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