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터, GS숍-파크랜드와 손잡고 스포츠 SPA 시장 진출 2013-04-30 17:01:33
있는 미국 아이코닉 사와 스타터 브랜드의 한국 내 독점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외 유명브랜드의 신발을 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생산해온 파크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본격적인 스포츠 spa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탁월한 유통 및 마케팅 능력을 지닌 gs숍과 세계적인 수준의 신...
JW중외제약 "미용성형 분야 매출 늘린다" 2013-04-30 16:44:27
기자입니다. <기자> 피부주름 개선과 얼굴 윤곽 성형에 사용되는 필러. 성형외과에서는 이제 보편화된 의약제품입니다. 국내 시장 규모는 지난 2009년 600억원에서 지난해 700억원으로 20% 가까이 성장했습니다. JW중외제약은 올 초 필러제품 엘렌쎄를 선보이며 미용성형 분야에 시장 확대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김...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는 '한우 떡갈비' 2013-04-30 16:25:57
100% 한우갈비살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떡갈비 요리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1세트(360g)에 2만원이다. ‘흑임자한돈너비아니’는 아미노산과 비타민e가 풍부해 두뇌 활성을 돕고 신장 기능을 원활하게 하며 허약체질 강화에 도움을 주는 흑임자(검은깨)를 접목한 헬시푸드(healthy food)로 국내산...
차근식 아이센스 대표 "올해 사상최대 실적 예상…2년내 국내 1위 목표" 2013-04-30 15:00:00
보통 하루에 4~5개의 스트립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센스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약 80%에 달한다. 원주공장에서는 약 a3 크기의 필름 한 장에 손 한마디만한 스트립 500개가 연달아 찍혀나오고 있었다. 원주공장에서는 연 5억개의 스트립이 생산된다. 송도에서는 연 4억개 생산이 가능하다. 아이센스는 특히 해외...
홈쇼핑 히트 상품 ‘실리쿡 냉장고 소분용기’, 주부들의 고민 냉장고 수납 종결 2013-04-30 11:42:48
냉장고 때문에 돌아오는 봄철 냉장고 정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냉장고 소분용기 ‘납작이’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알뜰 살림꾼의 필수 아이템, 재구매율 높게 나타나 ‘납작이’는 냉장고의 냉동실 선반이나 서랍 수납에 적절하도록 디자인한 납작한 사각 형태의 용기로, 1,900㎖, 850㎖, 600㎖, 300㎖,...
숭례문, 5년만에 국민의 품으로 돌아오다 '5월4일 기념식 개최' 2013-04-30 09:19:48
국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치를 계획이다. 2008년 2월 방화로 훼손된 숭례문은 중요무형문화재 보유자 등 최고의 장인이 참여하여 복구했다. 전통기법과 재료로 복구하기 위해 다양한 고증과 연구조사를 수행했으며, 그 결과를 복구과정에 반영했다. 기와는 직접 손으로 만들어 전통기왓가마에서 구웠고 단청안료도...
옷만이 아니라 리빙 아이템까지 있는 플래그십스토어? 2013-04-29 17:55:17
2층으로 사용한다. 1층 공간은 유럽 스트릿 감성을 바탕으로 위트와 개성 가득한 트렌디 스타일을 제안, 코인코즈의 단독 매장으로 구성된다. 특히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리빙 아이템까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보끄레머천다이징이 발굴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 월 2회씩 브랜드가...
[개성공단 폐쇄 위기] "경협보험 안든 곳도 구제" 검토 2013-04-29 17:06:21
연장 계획도 전기 끊기면 北 공단 운영 못해 정부가 개성공단 입주기업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정부합동대책반’을 출범시키고 범정부 차원의 대응에 들어갔다. 정부는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동연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개성공단 기업지원 정부합동대책반 회의’를 열었다. 정부는 회의에서 △입주기업 피해 최소화...
[함께하는 사회공헌] GS, 어린이 마음치료·공부 도우미 '세심한 봉사' 2013-04-29 15:30:12
계획이다. gs그룹의 계열사들도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이다. gs칼텍스는 올해 통합예술집단치료 활동을 시작했다. 어린이들의 정서적 치유를 돕는 활동이다. ‘마음톡톡’을 대표적인 예술 치료 활동으로 내세웠다. 국내 예술치료 전문가들과 함께 새로운 치료모델을 개발하고, 치료사 양성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함께하는 사회공헌] 에쓰오일, 순직 해경·소방관 자녀에 장학금 '영웅 지킴이' 2013-04-29 15:30:06
회사 로고에 다섯 개의 햇살을 사용한다. 세상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뜻하는 것으로 단순히 상징에 머물지 않는다. 그 의미를 우리 사회에서 구체화하기 위해 ‘햇살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나세르 알마하셔 에쓰오일 사장은 평소 “햇살나눔 활동은 진정성, 영향력, 타이밍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