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르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사무소장, 한국인들에게 위로와 응원 보냅니다 2014-05-19 07:02:10
협력관계가 더욱 커질 겁니다.”필리핀관광청은 최근 악재가 겹쳐 필리핀의 본청은 물론 서울사무소가 개점 휴업에 가까울 정도로 타격을 받았다. 필리핀의 태풍과 세월호 참사의 여파 때문이다. 하지만 올 하반기부터는 필리핀 관광 홍보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진...
[여아 서울시장 후보에게 듣는다] 鄭 "朴후보, 용산개발 피하고 외면…초기 부담금 낮추면 가능할 것" 2014-05-18 21:15:57
설명해 달라.“북한산벨트 관광특구, 간선도로 확충을 비롯한 교통망 정비, 강북 비즈니스 중심단지 조성 등 부작용 없는 방향을 찾고 있다. 이런 공약에 대해 박 후보는 대규모 토건사업의 시대는 지났다며 자신은 건설 대신 건축을 하겠다고 비판했다. 그래놓고 어디가선 또 사회간접자본(soc) 투자를 늘리겠다고...
"전시산업(MICE) 성장 열쇠, 인재양성으로 성장로드맵을 그리다" 2014-05-09 18:13:18
안불러줘도 찾아다니면서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마이스 광장의 어떤 공식질문이자 마지막 질문이 될텐데요. 우리 회장님께 마이스란 무엇입니까? 신현대 한국전시주최자협회장> 저는 단언컨대 마이스라는 것은 밥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희가 사업을 영위하는 사람들한테는 밥...
[전국 지자체 경쟁력 평가] 부산, 음식·특산품 1위…인천은 복잡·낙후이미지 강해 2014-05-07 21:03:15
등 관광환경 부문에서 7위에 그쳐 전체 순위는 5위에 머물렀다.광주시는 특산품과 음식은 부산에 이어 2위를 차지했지만 투자환경(7위) 주거환경(5위) 등에서 브랜드 경쟁력이 약한 것으로 나타나 전체 순위는 4위에 그쳤다.인천시는 514점으로 광역시 가운데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다. 노후한 구도심, 주변의 산업단지,...
[이슈N] 내수둔화 저지 `총력` 2014-05-07 18:35:42
`클라우드`의 홍보를 제대로 하지 못해 속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롯데주류 관계자"맥주 출시 이후 기자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었고, 배우 전지현씨의 광고도 준비중이었으나 세월호 참사 이후 전면 중단된 상태입니다"팬택은 4월 말로 예정돼 있던 차기 전략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 발표를 2주나 지나서야(8일)...
中·日 관광객, `의사소통` 및 `상품구입 강요` 불만 2014-05-07 08:48:48
강요, 바가지 요금은 외국인 관광객이 관광불편처리센터를 통해 신고할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엄중 처벌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은 관광경로, 쇼핑장소, 지불수단 등에서 여러 차이를 보였습니다. 가장 자주 찾는 쇼핑장소로 중국인(86.7%)과 일본인(81.3%)...
이랜드그룹, 중국 상해시 여유국과 상호교류 협력 2014-05-06 23:40:31
상해시 여유국은 한국의 문화체육관광부에 해당하는 중국 정부 기관으로 관광정책을 전담하고 있으며, 상해시 여유국이 일반 기업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은 것은 이랜드가 처음입니다. 지난 5일부터 한국을 방문한 상해시 여유국 방문단은 NC백화점 강서점에서 이랜드와 상해 여유국이 공동 개최한 홍보 프로모션을 직접...
中 유네스코 유산 45개…모바일로 만나 보세요 2014-04-28 07:00:07
‘아름다운 중국 세계유산 관광설명회’에서 중국국가여유국 측은 “언제 어디서나 접속가능한 이번 모바일 웹은 중국 세계유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이날 행사에서는 중국 세계유산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중국 고속철도를 이용한...
금강제화·레스모아, 명동점 외국인 대상 이벤트 실시 2014-04-27 10:36:41
진행한다.금강제화 측은 "최근 저가 단체관광을 규제하는 중국 당국의 여유법 시행 이후 개별 관광객이 늘어난 만큼, 이를 겨냥한 각 업체의 홍보 활동이 다양하게 펼쳐질 것"이라며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관광대국 프랑스, 도시매력이 MICE로 이어져" 2014-04-26 12:39:28
이 관할국 관광박람회에 참가해서 한국홍보활동과 한국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Q.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의 주요 공략층과 전략 강철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 차장> 주요 타킷은 여러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일단 퇴직자나 노년 분들은 우리가 이제 소위 그 한국문화 관심 층, 동양문화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