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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올해 내수 시장 32% 차지하겠다" 2013-01-12 14:47:39
대회(사진)를 열고, 의지를 다졌다. 결의대회에는 이삼웅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했다. 좇甄�. 실제 본지가 분석한 지난해 국내 완성차 각사의 승용 점유율은 현대차 38.6%, 기아차 33.1%, 한국지엠 10.1%, 수입차 10%, 르노삼...
내 스마트폰에 `도둑앱`이?...`불만속출` 2013-01-11 17:47:33
대한 불만이 늘고 있다. 최근 국내 이동통신사 직영점이나 대리점이 지난 몇년간 전화번호, 사진 등을 옮겨 주는 과정에서 고객 몰래 어플리케이션(앱)이 설치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 과정에서 스마트폰 데이터 이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회사가 거액의 이익을 챙겨온 것으로 알려졌다. 일명 `도둑앱`으로...
너트 생산 연간 40억개…'품질'에만 매달렸더니 '글로벌 빅5'로 우뚝 2013-01-11 17:20:07
국내 자동차산업은 미미했고, 이 회사의 매출도 보잘것없었다. 게다가 2차 오일쇼크가 터져 회사가 무척 어려웠다. 그는 “당시 종업원은 30~40명에 불과했는데도 이들에게 월급 줄 돈이 없어 입사 후 5년 동안은 돈 구하러 다니는 게 일이었다”고 회고했다.회사가 궤도에 올라선 것은 1985년 현대자동차의 베스트셀러...
기아차,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 2013-01-11 17:12:06
판매결의대회’를 열고 올해 국내에서 48만대를 판매, 내수시장 점유율을 32%(작년 31.3%)로 높이기로 했다. 이삼웅 기아차 사장(맨앞줄 왼쪽 세 번째)이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및 전국 지점장들과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2013 신년기획] 불황 아킬레스건 '빚' 2013-01-11 16:50:42
수 있었다. 힘들게 영업해 돈을 벌기보다 부동산 투자로 쉽게 돈을 버는 ‘단맛’을 본 일본 기업들은 은행에서 더 많은 돈을 빌렸다. 그러다가 거품이 꺼지자 담보로 맡긴 부동산 가격이 폭락했고, 빚 독촉에 몰렸다.기업들은 돈만 벌면 빚을 갚아야 했다. 투자는 엄두도 못 냈다. 그 바람에 경기는 더 고꾸라졌다. 이렇게...
"사회적 책임 소홀한 기업에 입찰 불이익" 2013-01-11 16:45:55
“국내에서뿐 아니라 세계 어디에서도 정부 쪽에서 민간을 대상으로 csr을 점수화하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제표준화기구(iso)는 2010년부터 기업의 csr 국제표준인 iso26000을 도입했다. 그러나 이 표준은 단순한 가이드라인일 뿐 점수화된 지표는 아니라는 게 시의 설명이다. 시는 상반기 안에...
기아차, 지점장 결의대회..내수 32% 목표 2013-01-11 14:18:16
국내 판매목표 달성을 다짐했습니다. 결의대회에는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해 목표을 달성 결의했습니다. 이삼웅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확대에 최선을 다했다”면서“올해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기아차, 내수 점유율 32% 달성목표…'카렌스·쏘울 후속' 부탁해! 2013-01-11 11:28:05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했다"고 격려하고 "올해는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한 번 기아차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자"고 당부했다지난해 기아차는 국내 시장에서 48만2000대를...
한국지엠, 5개 차종 가격 인하 2013-01-11 09:52:59
회사 설명이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이번 가격 인하는 개별소비세 인하 중단과 국내 자동차 시장 경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한국지엠은 쉐비 케어 3-5-7 서비스 1년 연장, 저리할부 신규 도입 등 강화된 판매조건, 가격...
동아제약 "올해 R&D비 1000억…글로벌 신약개발 박차 " 2013-01-11 09:14:38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과 영업확대를 사업 중점 과제로 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신약 개발, 글로벌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바이오 의약품의 개발을 통해 r&d 중심의 세계적 제약사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합성신약 및 천연물신약은 의약품 특성에 맞춰 지역별 글로벌 의약품 개발을 추진한다는 전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