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스타K6’ 톱11 사로잡은 ‘깜짝 신발 선물’ 어떤 것? 2014-10-13 13:54:01
프로젝트를 통해서 매장과 고객간의 소통에 힘쓸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슈스케존이 따로 구성되며, 온라인몰에서도 슈스케 참가자들이 착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곽진언, 김필, 버스터리드, 브라이언 박, 송유빈, 이준희,...
女 연예인으로 보는 SNS ‘팩증샷’ 트렌드 2014-10-13 09:36:00
명이다. 뷰티 관련 제품에 관심이 많아 브랜드 론칭 행사에도 자주 보이며 새로 나온 제품을 직접 써보기도 하는 적극적인 성격의 연예인이다. 고우리는 트위터를 통해 발효 마스크팩을 이용한 팩증샷을 올리며 메이크업 잘 받는 비결로 마스크팩을 추천해 많은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고우리가 직접...
[항공사 관광청 소식] 이집트관광청 블로그 개설…제주항공 승무원 추가채용 2014-10-13 07:00:28
한국 여행의 상상이 현실로한국관광공사가 새로운 한국관광 브랜드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 도입에 맞춰 전 세계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투어 이매지네이션(to:ur imagination)’ 행사에 당첨된 8개국 8개팀이 한국을 찾는다. 자신만의 특별한 한국 체험에 대한 희망사항을 적은...
커피 한잔 1만2000원, 서울 최고급 커피전문점 어디… 스타벅스 SPC 탐앤탐스 할리스, 고가 프리미엄 커피 경쟁 2014-10-12 09:08:13
지켜보겠다는 신중한 입장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보단 '양주 블렌딩 공장 체험' 등 일반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리는 데 집중하겠다는 것.한 대형 커피전문점 관계자는 "기존 커피시장의 경쟁이 너무 치열해지면서 다들 앞다퉈 고가 프리미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 이라며 "결국 전부...
LG, 소비자 삶 바꾸는 시장선도 상품으로 최종 승자 된다 2014-10-10 07:03:19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최근 독일 폭스바겐그룹 계열 브랜드인 아우디를 전기차 배터리 고객사로 추가하면서 기존 gm, 포드, 르노, 현대·기아차 등 세계 10대 완성차 그룹 중 6곳을 고객사로 확보하기도 했다. lg화학은 2015년까지 20개 완성차 업체에 배터리를 공급한다는 전략이다.lg이노텍은 g3에 탑재...
[W 패션블로거] 블랙이 잘 어울리는 그녀, 캐롤라인 블롬스트 2014-10-09 08:30:04
브랜드의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는 캐롤라인 블롬스트는 이 디자인들을 유난히 좋아해 수집을 할 정도라고. 또한 같은 아이템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으니 아이템의 활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블로그를 천천히 분석해볼 것. 포토그래퍼로도 활동했던 그이기에 블로그에는 카탈로그 룩북 사진, 스트릿 패션...
영단기, 공단기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 3관왕 차지 2014-10-08 10:35:02
되었다. 먼저, 영어전문 온라인강의 브랜드인 `영단기’는 과학적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교육업계 강자들을 누르고 단시간에 성장세를 보이며 외국어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영단기가 출간한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는 해커스 등 기존...
[뷰티인터뷰] 모델에서 연기자로… 새로운 도약을 앞 둔 男子 2014-10-07 18:04:15
아이템으로 소문난 대표 옴므 뷰티 브랜드다.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는 지름길” 랩시리즈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트러블에 민감한 남성이라면 세안 시 딥 클렌징이 필수다. 모공 구석구석에 쌓인 노폐물을 전부 씻어내야만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법. 랩시리즈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는 각질제거 알갱이가...
YG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관심 집중! 2014-10-07 12:09:02
관계자는 론칭파티에서 보여주었던 브랜드의 철학과 차별성을 통해 문샷브랜드의 새로운 코스메틱코드를 전달, 뷰티피플들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개념의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내년 초 해외시장도 본격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온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교보생명, 5년 연속 '지속가능성' 1위 2014-10-07 07:00:46
존중되고 실현돼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11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 벌써 네 번째 보고서를 선보이며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올바른 생명보험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과 함께 더 많은 사람의 행복과 성공을 돕고, 좋은 사회를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