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크로스,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2013-04-22 16:57:49
광고주가 원하는 대로 광고예산, 캠페인 기간, 입찰단가를 설정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오랜 기간 미디어렙 사업을 통해 쌓은 세일즈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주와 퍼블리셔, 미디어렙사, 동영상 전문 매체를 네트워킹 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다음, 1분기 실적 예상치 부합할 것"-유진證 2013-04-22 07:50:39
광고를 운영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초기 마케팅비용 및 인원충원 효과 등도 대부분 상반기에 집중된 상태"라고 말했다. 다만 하반기 이후에는 강한 실적 상승 동력(모멘텀)이 발생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김 연구원은 "지난해 3분기 말 오버추어(overture) 대행 시기 대비 검색 광고주수가 14만명에서 19만명으로 증가하고...
1분기 실적 개선주 '주목'…"IT·미디어 등 차별화 기대" 2013-04-21 11:13:38
대해 sbs에 대해 "2분기 들어 국내 광고 경기가 회복되고 성수기 진입으로 방송 광고 매출이 안정화될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콘텐츠 가치에 대한 재평가 이슈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밖에 ls산전(대우증권) 대우조선해양(우리투자증권) 강원랜드(신한금융투자) 한국가스공사(현대증권) lg화학(sk증권) 등이...
[사설] 기업 활동을 범죄화하는 법도 아닌 법이 쏟아진다 2013-04-17 17:42:02
단가 조정협의권 부여와 함께 심지어 발주업체인 대기업이 적자가 나도, 시장에서 판매가격이 떨어져도 납품단가를 낮추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이를 어길 땐 하도급 대금의 2배까지 과징금을 물린다. 특히 공정거래법 개정안은 내부거래가 일감 몰아주기가 아니라는 입증 책임을 공정거래위원회가 아닌 해당 기업이 지도록...
드롭탑 , 카페베네 제칠까 … 커피 프랜차이즈 브라운관 쟁탈전 2013-04-05 08:00:07
전쟁을 벌이고 있다. 불황 타개책으로 비용 대비 효과가 큰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를 선택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ppl 단가는 1억 원에서부터 10억 원까지 다른 마케팅 비용에 비해 다소 비싼 편이다. 하지만 매출과 인지도 상승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
스카이라이프, T커머스 사업 확대-대우 2013-04-03 07:35:19
송출수수료 수준이 1분기부터 상향 인식될 예정이며 광고는 2월부터 kt 전체 미디어 가입자 기반으로 판매가 시작돼 단가가 향상된 것으로 파악했다. 그 외 kbs 관련 공사에서 4분기에 선지출된 비용이 1분기에 환입될 것으로 예상했다.문 애널리스트는 "kth는 스카이라이프의 채널을 이용해 t커머스 사업을 하고 있는데 최...
SBS, '야왕' 시청률 고공 행진-대신 2013-04-03 07:21:21
이 시간대의 광고단가(시급)는 15초 기준 평균 1200만원 정도가 적용되는 sa급"이라며 "광고를 통해 방송사가 벌어들일 수 있는 최대 수익(재원) 기준으로 보면, sa급 시간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무려 66%나 되고, 이 프라임타임에는 주로 드라마가 방송된다"고 설명했다. 월화, 수목, 주말 드라마의 시청률을 자주 언급하는...
"다음, 검색광고ㆍ모바일 매출 호조" - HMC투자증권 2013-04-01 08:38:52
이용한 검색광고 이용자 수가 지난 연말 17만명에서 현재 19만명으로 증가했다"며 "클릭당 단가(PPC) 역시 오버추어와 결별하던 시기와 비교해 3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 역시 지난해 3월 11억뷰에서 올해 2월 23억뷰로 크게 늘었고, 검색 건수도 2억건을 돌파하는 등 각종...
싸이 효과 이정도일 줄이야…美 광고 브랜드 인지도 8% 상승 2013-03-06 09:29:18
crackin’)’ 광고에 말춤을 추며 등장했다. 이 30초짜리 광고는 약 400만 달러, 즉 1초에 약 13만 달러(한화 약 1억4000만 원)에 달하는 매우 높은 광고단가로 화제를 낳았지만, 그에 못지않게 광고효과도 매우 컸다. 싸이는 업체의 광고 모델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모델’ 1위로 꼽혔다. 현지 언론의 반응도 대단했다....
"CJ E&M, 포텐셜 터지기 시작…목표가↑"-KTB證 2013-03-06 08:13:59
2위 랩(rep; 광고판매대행사)사인 메조미디어 인수를 통해 케이블 방송 광고주들에게 인터넷과 모바일 등의 이종 매체 광고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평균 단가 상승의 근간인 앵커 프로그램이 2011년 13개, 2012년 44개, 올해는 60개 이상으로 증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장기적 관점에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