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경이 400만원짜리래"…'김호중 패션' 궁금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7 13:40:08
노출을 통해 브랜드나 제품 인지도는 상승했을지언정 긍정적 이미지가 확대됐다고 볼 수는 없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인물들이 착용한 제품이 화제가 되는 게 일시적으로는 매출에 도움이 된다거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는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에 좋을 것이...
日 오사카 부동산 투자 탐방단 모집 2024-05-27 13:31:01
직접 예약하시거나 투어데스크(하나투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인터넷 검색 포털에서 '오사카 부동산 임장'을 검색하시거나 한경닷컴 마케팅본부에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호텔 사정상 선착순으로 마감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사카 부동산 투자에 관심...
"챗GPT 배우자"…태광, 업무효율화 위한 AI 활용 속도 2024-05-27 09:59:51
그룹은 챗GPT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경연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은 물론, 인사, 재무 등 주요 업무에 챗GPT를 실제 적용하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AI 활용 능력은 업무 효율화를 넘어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며 "직원들이 실제 업무에 AI의 활용을 확대해...
하이코어 품은 에브리봇, "퍼스널 모빌리티 등 사업 다각화" 2024-05-27 09:56:03
영업 및 마케팅, 연구개발 역량이 결합하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하이코어가 강점을 보이는 합성모터제어 기술과 에브리봇이 강점을 보이는 AI자율주행 모빌리티 플랫폼 기술의 결합으로 실내외 모두에서 이동성을 보장하면서도 안전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자율주행 퍼스널 모빌리티 로봇이 탄생 할...
GM, 국내 모터사이클 축제 '호그 랠리' 공식 스폰서 참가 2024-05-27 09:39:02
넘는 모터사이클 동호회 '할리 오너스 그룹'(Harley Owners Group)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례행사로, 국내에서는 1999년 시작됐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2천명 이상이 참가했다. GM은 이 자리에서 고급 상용차 브랜드 GMC와 캐딜락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픽업트럭 GMC...
플레이디,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Ato' 오픈 2024-05-27 09:22:13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올인원 마케팅 설루션 '올잇'(All it)을 통해 AI 기반 광고 효율 분석 및 소재 자동 생성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까지 더한 'Ato'로 마케팅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플레이디는 추후...
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올여름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가전제품과 계절을 넘나드는 다양한 의류를 쓱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노션, 해외법인 현지인 리더급 임원 한국 초청 행사 '성료' 2024-05-27 09:00:01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역량에 대해 교류했다. 이후 현대모터스튜디오, 현대자동차 아산 공장 등을 방문했으며, 마지막 날에는 DMZ, 경복궁, 북촌마을 등 역사적 의미를 가진 지역 탐방을 통해 한국 문화의 다양성을 경험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기획된...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국내 최다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대 반값 수준의 할인과 더불어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적립 등 고객이 모든 일상에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은 게 오히려 실적에 악영향을 주기도 했다. 김 사장은 “음식점 등 업소용 시장은 판촉·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고 안착하기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된다”며 “선양은 SNS, 팝업스토어 등을 적극 활용해 가정용 시장 공략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했다. 선양소주의 전국 소주 시장...